2023-07-04 21:02:00 | 정치
이제 GESARA가 우리 생활에 들어오는 확실한 현실!
우선 QFS 데빗카드(debit card = 물건을 살 때 제시하면, 대금이 개설해 둔 지정은행 계좌로부터 바로 인출되는 카드- 일어사전 ) 도착→ Q폰 도착!
일본에서는 대부분의 ATM에서 QFS 데빗카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QFS 데빗카드 도착」으로부터 어느 정도 기간을 두고 나서 「Q폰(양자 금융 시스템용 디바이스)」이 도착, 배포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인류와 진화의 시작, 기술과 환경이 멋지게 변화한다면 다음에는 영혼의 성장이 중요해집니다!
baum씨가! 2023년 7월 4일!
| Q폰 도착 (배포)
[QFS데빗카드]와 동시에 도착, 배포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만,
현 시점에서 저의 검증 결과로는. |
(계속 이어지는 게시글)
GESARA 공개 직후에 일어나는 일 & 대응해야 할 일은!?
2023년 7월 4일 잡담(雑談) & 기타 정보
GESARA 개봉이 임박해 가고 있는 지금, 실제로 'GESARA 공개'가 된 직후의 일들을 짐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음의 준비로.
목차
GESARA 공개는 '목표'가 아니라 인류(지구인)의 개혁·진화의 시작에!
GESARA 공개 후 일어나는 일 & 유의해야 할 요소란!?
1) QFS 데빗카드 도착 (배포)
1-1) QFS 데빗카드 도착 시 예상되는 혼란?
2) Q폰 도착 (배포)
2-1) Q폰의 '인증 설정' 필요성 유무
2) Q폰 조작에 관한 '지원' 여부
GESARA 공개는 '목표'가 아니라 인류(지구인)의 개혁·진화의 시작에!
한 가지 이해해야 할 것은 GESARA가 공개된다고 해서 바로 모든 사회구조 시스템 등이 순식간에 변환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지금까지 숨겨져 있던 「우주 테크놀로지」나 「QFS(양자 금융 시스템)」 등이 도입·본격 가동하는 것입니다만, 그것들은 어디까지나 「기술」입니다. 마법이 아닙니다.
GESARA 세계를 맞이할 준비(기술, 사회 시스템)는 갖추어져 있다고는 하지만, 실제로 전세계에 전개·침투시켜 안정적인 상태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적어도 「수년간」의 세월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것은 「기술적(물리적)」인 것만이 아니라, 그것을 취급하는 우리 「인류(지구인)」의 현상 인식(과거·현재의 실태를 올바르게 재인식)과 새로운 세계(5차원 세계)의 이념을 모든 사람이 이해해 나아가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세상의 정보를 보고 있으면 GESARA 공개가 「골(최종 목표)」이라고 생각하는 분이 많은 것처럼 느껴집니다(쓴웃음). 하지만 그건 아닙니다.
GESARA 공개를 기점으로 진정한 의미에서의 인류(지구인) 개혁 & 진화가 시작되는 것입니다.
그 때의 주역은 우주·지구 얼라이언스에서, 전세계 「개개의 사람들」로 이행되는 것으로. 몇 년, 수십 년으로 시간을 두고라도 인류가 완수해야 할 미션인 것입니다.
과거의 일에서도 알 수 있듯이...
아무리 기술이나 환경이 훌륭한 것으로 변화한다 해도 그것을 다루는 인류(지구인) 영혼의 성장(진화)이 없으면 의미를 이루지 못하니까요.
GESARA 공개 후 일어나는 일 & 유의해야 할 요소란!?
우선은, 향후 일어날 「GESARA 공개」를 향해서 마음의 준비를 하여 두고 싶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밝혀진 각종 정보(인텔) 및 도의적 관점에서
GESARA 공개 직후에 일어날 것으로 예상하는 일 및 대응해야 할 요소에 관해 저의 고찰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모든 요소를 망라할 수는 없으므로 어디까지나 현시점에서 짐작할 수 있는 중요한 일로 압축한 내용으로.
시계열(時系列 =어떤 현상의 시간적 변화를 관찰하여 얻은 값의 계열.)에 따라 요소를 픽업해 드리겠습니다.
1) QFS 데빗카드 도착 (배포)
GESARA 공개 후 가장 먼저 갖출 필요가 있는 것이 '사회적 금융시스템 전환과 이용방법 변경・이해 촉진'입니다.
사회생활에서 '금융시스템・화폐제도'의 쇄신과 안정화가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저는 GESARA 공개 직전(EAS를 통해) 혹은 공개와 동시에 QFS(양자금융시스템)에 관한 상세 설명이 이루어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것을 전제로 GESARA 공개 직후(일찍)에 우선 이루어지는(일어나는 일) 것이 QFS 데빗카드의 배포・도착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시점까지의 정보로서는 사전에 본인밖에 이용할 수 없는 구조(인증 시스템)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QFS 데빗카드가 도착했을 때 특별한 무언가를 해야 한다...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1-1) QFS 데빗카드 도착 시 예상되는 혼란?
한가지 제가 'QFS 데빗카드 도착 시'에 우려하고 있는 것은...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지 & QFS 계좌의 내용을 확인하고 싶다고 QFS 사양 ATM에 사람들이 몰릴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하는 것입니다(쓴웃음).
아마 'Q플랜', 'GESARA'를 잘 이해하지 못한 사람일수록 위와 같은 행동을 취할 가능성이 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덧붙여서 「QFS 데빗카드」에 관한 현시점에서의 정보(사견을 포함한다)로서는 아래와 같은 요소를 들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대부분의 ATM에서 QFS 데빗카드를 이용할 수 있는(되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QFS 데빗카드가 현시점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다고 판단하고 있는 것은 「우편저금은행 ATM(최신 ATM)」과 「세븐은행 ATM」입니다.
현시점에서 QFS 데빗카드가 핵시설의 기존 카드리더기에서 이용 가능한 것이 될지는 불분명합니다(해당 요소에 관한 정보는 없습니다).
2) Q폰 도착 (배포)
'QFS 데빗카드'와 같은 시기에 도착(배포)할 가능성도 있지만, 현시점의 나의 검증 결과로서는 'QFS 데빗카드 도착'으로부터 어느 정도 기간을 두고 나서 'Q폰(양자금융시스템용 디바이스)'이 도착(배포)한다.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Q폰(양자금융시스템용 디바이스)'에서는 QFS(양자금융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어 자신의 QFS계좌 내용 확인, 계좌 내 자금 이동 등 각종 절차를 밟을 수 있습니다.
「Q폰 도착시(후)」의 과제(대응해야 할 일)로서는 아래 2요소가 열립니다.
2-1) Q폰의 '인증 설정' 필요성 유무
현시점에서는, Q폰 배포 시에는 사전에 「인증 설정 완료」라고 되어있다고 하는 이야기도 있습니다만….
사적으로는 Q폰 도착 시 Q폰 조작에 관한 무언가의 「개인 인증 설정」의 조작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그럴 가능성이 더 크지 않을까).
2) Q폰 조작에 관한 '지원' 여부
세상에는 현재도 스마트폰을 이용하지 않는 사람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용하고 있었다고 해도, 「스마트폰의 조작이 서투르다」라고 하는 분도 적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Q폰 도착 시 가장 큰 과제가 되는 것이
Q폰 조작의 서포트 유무입니다.
만약 'Q폰 개인인증 설정'도 해야 한다면 Q폰이 도착했더라도 혼란스러워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요소에 관해 「행정적인 서포트」도 기대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기본적으로는 가까운 사람에 대한 개개의 적극적인 서포트가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일찍부터 깨어 있던 사람들에게는, 자신들이 다루어야 할 「첫 번째 미션」이라고 인식해 주셨으면 합니다.
GESARA 세계를 구축해 나아가는 것은 우리니까요.
다음 단계는 앞으로 다른 기사로 엮었으면 합니다.
========
https://blog.goo.ne.jp/kimito39/e/9628fe22e0db1286afa54fac3fc1f74e
첫댓글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음의 준비는 단디하고있어여 ㅋ Q폰이 얼른 내손안에 들어오기를 고대하고 있답니다 ~~ ㅎ
캐나다 우체국 온라인 트렉킹 6ㅡ20일이후로 정지네요. 한번도 이런적없는데 큰문제가 있는듯.주소가 없는 노숙자. 외국인 거주자들은 어떻게 받을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