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제가 쓴 글도 있지만, 어제 낮에 동부화재 콜센터에 보험 한도 문의를 했다가 좀 어이 없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한다고 하면서, 가상계좌로 입금을 하느냐? 어느 은행 사용 하느냐? 보험 계약자( 대리점 주 이름 묻는 듯
했습니다.) 이런 거 물어 보면서, 하나라도 틀리게 대답하면 못 가르쳐 준다고 합니다.
위 질문 사항에 대하여 제가 아는 건 하나도 없다는 걸 알았네요. 저도 좀 문제가 있는 거고....
동부화재도 좀 오바 하는 거 같습니다. lig 나 기타 보험사는 주민번호랑 이름만 불러줘도 다 알려 줬었는데, 못 가르쳐 준다고
해서, 저도 열받아서 지금 전화받는 상담원 분 계신데가 어딘데요? 제가 바로 쫓아 갈게요. 가서 얼굴보면 가르쳐 주시죠?
그랬더니 저희는 전화만 받는 콜센터라 몰라요. 계약된 보험 대리점주 보고 전화 드리라고 할게요. 그러네요.
결국 동부화재 측으로 부터 한도 설명을 못듣고, 대리점주 한테 들었습니다. 제 소속 사무실에 전화해서 보험증 달라고
해야 겠습니다.
동부화재 이용 하시는 분들 확인 해 보세요.
첫댓글 저도 그일로 싸운적이 있습니다
그러면서 자기들은 모른다며 소속회사로 전화해서 증권 팩스로 보내달라고 하더이다
뭐 이러노개 같은 경우가 있는지 보험감독원에 신고 한다고 하니까 그때야 고분 고분 해지더군요
동부화재 원래그래요..
꼬치꼬치 따져요..예나 지금이나 똑같네요-_-;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