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저희를 찾아주시 회원님의 차량은 재규어 F페이스입니다
회원님은 저희에게 두 번째 출고 차량을 맡겨주셨습니다
방음 시공을 해보셨으며 전 - 후 차이점을 명확하게 알고 계시기 때문에
신뢰를 갖고 차량 출고와 동시에 매장을 매장으로 입고해 주셨습니다!!
-구성-
RS 150 프리미엄 전체 방음 패키지
PHASS 프로그래시브 2WAY 스피커
회원님의 재규어 F페이스 차량이 작업을 위해 매장으로 입고 되었습니다!!
재규어 F페이스의 디자인은 너무 예쁘지만..
실제로 주행 중에 발생되는 소음은 무시무시합니다!!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시켜 주었습니다
운행을 해보면 프레임의 진동과 노면소음 그리고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이 강력합니다!!
개인적으로 유럽 브랜드의 차량이지만??
허술하기 짝이 없고 심각한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음을 줄이기 위해서 언더코팅 업체에서 펜더에 우레탄 돌가루를 뿌리거나
대쉬보드 안으로 흡음재를 입력하는 업체들이 있는데요
발암물질을 실내로 유입시키는 매우 위험한 행위입니다!!
근본적인 문제점을 잡기 위해 RS 전체 방음 프로그램을 신청하셨습니다
엔진과 도어 그리고 바닥 프레임으로 사용되는 방음 소재는 모두 다르게 구성되어 있으며
기술 개발로 최적화시킨 방음 소재를 통해서 소음을 감쇄시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RS 내열소재 부틸을 보닛 프레임으로 밀착합니다
엔진으로 인해서 발생되는 프레임의 진동을 일차적으로 억제시킵니다!!
보닛 커버의 후면으로 RS 흡음재를 입력하여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의 소음을 걸러냅니다!!
바닥 프레임 전체는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입력합니다
본 소재는 알루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통합되어 노면에서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을 한번에 감쇄시킬 수 있습니다!!
재규어 F페이스 엑셀레이터 격벽부터 트렁크 전체를 입력시키는 공정입니다!!
RS 방음 프로그램은 경량소재로 개발되어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을만큼 가벼운 소재입니다!!
실내에 모든 커버를 분리시켜 완벽한 방음 시공으로 진행하며
시트에 체결되는 프레임은 RS 알류미늄 패드를 입력시켜 진동을 제어합니다!!
트렁크 라인 전체로 하부 프레임의 방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도어프레임을 분리시키고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프레임의 진동을
제어하기 위해서 RS 알류미늄 방진 패드를 밀착시켜 줍니다!!
도어 4개 모두 동일한 조건으로 방진 시공이 진행됩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억제시키기 위해서
도어트림 후면부로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입력시켜 주었습니다!!
도어 4개 모두 동일한 방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스피커 튜닝을 함께 진행합니다
전면에 위치한 4개의 스피커 교체가 진행되며
일본 PHASS 프로그래시브 미드스피커를 장착시켜 주었습니다!!
순정 오디오의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간단한 스피커 교체만으로
풍부한 구동력을 구현시키며 부족했던 중역의 에너지감을 확보합니다!!
도어 방음과 미드스피커 교체가 진행되고
재규어 F페이스 도어트림을 안전하게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재규어 F 페이스는 고음을 재생시키는 트위터가 대시보드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트위터는 순정 트위터 포지션에 그대로 매립 작업으로 진행됩니다!!
먹먹했던 고역을 맑고 청화한 음색으로 변화시켜 줍니다!!
전체 방음 시공이 끝나고 실내 내장재부터 시트까지
신차 때 보다 더욱 완벽한 패턴으로 조립을 진행시켜 주었습니다!!
저희는 RS 프리미엄 방음 시공만 1400 대를 진행하였습니다
가장 현실적인 방음 프로그램으로 최적의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분석한 데이터이며 단순한 데쉬벨 뿐만 아니라 진폭의 편차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 교체를 진행할때는 어떤 브랜드와 가격때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재규어 F 페이스 순정 오디오의 출력은 25w 입니다
설계자가 순정 오디오의 출력을 대응으로 설계한 스피커의 상품을 선택하시고
직접 매장으로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스피커의 소리를 직접 들어보시고 결정하세요!!
RAINY DAY AND MOND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