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소프트, 언리얼 엔진 액세스 유지를 위해 애플 파이트에서 에픽 게임즈 지원
에픽 게임즈의 언리얼 엔진이 iOS 나 맥 OS를 지원할 수 없다면 게임 개발자가 그 대가를 지불 할 것이라고 마이크로 소프트는 말한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애플에 대한 소송에서 에픽 게임즈를지지하고 있지만, 반독점 전쟁 으로 인해 인기있는 언리얼 게임 엔진에 대한 액세스가 차단 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 입니다.
"오늘 우리는 언리얼 엔진 용 Apple SDK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에 대한 액세스를 유지해 달라는 Epic의 요청을지지하는 성명서를 제출했습니다."라고 Microsoft Xbox 수석 Phil Spencer 가 일요일에 말했습니다 . "Epic이 최신 Apple 기술에 접근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은 게이머 개발자와 게이머에게 옳은 일입니다."
위험에 처한 것은 iOS 및 Mac 소프트웨어 생태계에 대한 Epic Games의 개발자 계정입니다. 애플은 히트 게임 인 포트 나이트 에서 직접 결제 수단을 제거하지 않는 한 8 월 28 일 금요일에 계정을 철회 할 것이라고 밝혔다 . 그렇지 않으면 Epic Games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Apple 제품에 배포하는 능력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iOS와 macOS에서 게임 제작이나 3D 모델링을 위해 언리얼 엔진 에 의존 하는 수백만 소프트웨어 개발자에게는 안 좋은 소식입니다 . 그 결과, 에픽 게임즈는 미국 판사에게 두 사람 사이의 독점 금지 분쟁이 법정에서 해결 될 때까지 애플에게 개발자 액세스를 유지하도록 강제 할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일요일에 마이크로 소프트 는 에픽 게임즈의 액세스 유지 요청을지지하는 성명을 제출 했습니다. "Epic Games의 Unreal Engine은 Microsoft를 포함한 수많은 게임 제작자에게 중요한 기술입니다."Microsoft의 게임 개발자 경험 총괄 관리자 인 Kevin Gammill은 법원 서류에 썼습니다. "Microsoft의 관점에서 제작자가 iOS를 포함한 여러 플랫폼에서 언리얼 엔진만큼 많은 기능과 많은 기능을 라이선스 할 수있는 다른 옵션은 거의 없습니다."
Gammill에 따르면 Microsoft는 현재 PC, Xbox 및 iOS에서 자체 게임에 대해 Unreal Engine을 라이선스하는 다년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한 가지 예로 iPhone 및 iPad에서 사용할 수있는 Microsoft 제작 게임 인 Forza Street가 있습니다.
"언리얼 엔진이 iOS 또는 macOS 용 게임을 지원할 수 없다면, 마이크로 소프트는 새로운 게임 개발을 준비 할 때 고객과 잠재 고객을 iOS 및 macOS 플랫폼에서 포기하거나 다른 게임 엔진을 선택해야합니다."라고 Gammill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게임 엔진으로 이동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게임 개발자는 새로운 플랫폼에 더 많은 돈과 시간을 투자해야 할뿐만 아니라 전체 게임을 스크랩하고 처음부터 시작해야 할 수도 있다고 Gammill은 말했습니다.
“Apple이 언리얼 엔진의 iOS 및 macOS 용 업데이트 및 개선 기능을 제거하면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구축 된 이미 출시 된 iOS 및 macOS 게임에도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게임 엔진이 새로운 iOS 또는 macOS 기능을 활용하는 업데이트를 더 이상 개발할 수 없거나 소프트웨어 버그를 수정하거나 보안 결함을 패치 할 수 없다면 iOS 및 macOS에서 이미 출시 된 게임에 해를 끼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