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중요합니다. 퍼날라 주십시오.
국민 여러분, 저는 용인수지 사는 운각입니다.
최근 우리가 보는 미국의 상황이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대통령 후보에 출마한 트럼프가 유세 중에 피격을 당하고, 현직 대통령인 바이든은 선거를 불과 100여 일 앞두고, 후보직에서 갑자기 사퇴했습니다. 결코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야당 후보인 트럼프는 유세도중 피격을 당하고, 현직 대통령 바이든은 후보 사퇴했다.미국의 보이지 않은 실상이 깔려 있기 때문이다.
미국이 이렇게 혼란한 상황을 맞게 된 이유가 무엇일까요?
우선 그 이유를 알기 위해서는, 현재 미국이 처한 정확한 실상을 아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겉모습의 미국만 보고, 미국이 ‘세계 최고의 민주주의 국가’로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대로 된 미국의 실상을 알고 나면, 미국이 우리가 알고 있었던 ‘그런 미국’이 결코 아님을 아시게 됩니다. 미국을 우리가 정확히 알아야 하는 것은. 미국은 우리 대한민국의 최대 우방이자 동맹국이고, 미국이 국제 정세의 나침판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이미 팩트로 드러난 미국의 ‘정확한 실상’을 하나하나 열거 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미국과 얼마나 다른지, 한번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첫째, 미국은 1871년에 거악의 집단 ‘딥스테이트’(로스차일드를 비롯한 유대인들)에게 접수되어 식민국가로 전락됐습니다.
▶‘주식회사 미국’(US Inc.)이란 법인에게 미국의 총자산과 사람까지 소유물로 등록.
▶미국의 대통령은 그 법인의 CEO이고, 국회의원은 그 법인의 관리자들에 불과함.
▶이로인해 현재는,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국가가 ‘딥스의 식민국가’로 전락됐음.
둘째,지금 미국은 독립을 쟁취하려는 화이트햇(일명: Q)군단과, 이를 지키려는 거악의 집단,딥스테이트(일명: 블랙햇)간의 영적 전쟁이 수면 하에서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딥스에 저항하는 “Q”라는 비밀 결사단체는 1963년 JFK 암살 사건으로 본격화됨.
셋째,주식회사 미국(US Inc.)은 2020년 10월 파산되어 법적으로는 소멸됐습니다.
▶트럼프 대통령 재임 시인 2020년 10월, 법적으로 파산(신청번호:20-40375) 처리했습니다.
넷째, 현 바이든 대통령은 가면을 쓴 가짜 대통령입니다.
바이든이 불법 대통령인 이유가 상기 사진에 들어 있다.미국의 대통령 취임선서는 12시 정각에 하도록 헌법에 규정되어 있지만 바이든은 11시 47분(방송화면에서는 11시 48분)에 선서했다.불법 대통령이니 헌법에 규정대로 할 수 없었던 것이다.누가 시켰을까?
▶진짜 바이든은 2018년 소아성애 혐의로 관타나모에서 처형됐음.
▶딥스가 2020 대선을 위해 가면을 씌운 다른 사람을 대선후보로 출마시켰음
▶이런 바이든을 트럼프가 설득하여 화이트햇에 협조하도록 만듬(이중 스파이 역할)
다섯째, 2021년 1월 트럼프 대통령은 반란법을 발동, 미국을 비공개 ‘군정 체제’로 넘겼습니다.
트럼프 마라라고 집무실에 미국 대통령기(오른쪽)가 보인다. 군정총사령관이 아니고는 이 대통령기를 걸 수 없다.
▶군정총사령관은 트럼프 대통령임
▶46대 바이든 정권은 자동 불법 정권이 됐으나, ‘군사 작전상’ 용인됐음.
여섯째, 지금까지 71,000명에 이르는 딥스 관련자를 기소하거나 체포/처단했습니다.
▶부시/클린턴/오바마 부부와 빌 게이츠/파우치/낸시 펠로시 등은 전부 처단됐음.
▶첨단 실리콘으로 만든 ‘가면’을 쓰거나 ‘클론’(복제품)들이 진짜처럼 물타기 함.
관타나모에서 힐러리 클린턴의 처형직전 모습(왼쪽)과 처형 직후의 모습(오른쪽)이다.딥스 수장급들이 이렇게 다 처형됐다.
일곱째, 2024년 11월 5일 대선은 적(딥스)을 섬멸하기 위한 ‘군사작전의 일환’입니다.
▶국민 대각성과 피아식별, 그리고 금본위제 실시(RV/GCR)에 따른 시간 벌기임.
여덟째,QFS(양자금융시스템)가 새로운 ‘국제금융표준’(ISO20022)으로 확정됐습니다.
▶딥스가 1973년에 구축한 ‘SWIFT’체제를 대체합니다.
▶자산(금/은 등)이 백업된 통화(디지털 통화 포함)만이 QFS에 올릴 수 있습니다.
※이상 8가지는 이미 팩트로 드러났고, 조만간 팩트로 드러날 두 가지가 아래 내용입니다.
아홉째, 전 세계 군사 계엄령과 EBS로, 악당의 무리 ‘딥스테이트’를 쓸어낼 것입니다.
▶전 세계 딥스 무리를 한꺼번에 쓸어내기 위해서는 ‘세계계엄령과 EBS’는 꼭 필요함.
▶제네바 전쟁매뉴얼법 11조 3항에 의거 국제법상 승인된 것임.
▶전 세계 화이트햇 동맹군이 기 편성되어 있음.
열째,네사라/게사라가 선포되어 새로운 황금시대에 진입합니다.
전 세계 계엄령과 EBS로 전 세계 각국에 암약하고 있는 악당의 무리, 딥스를 깨끗이 청소하고 황금시대 네사라/게사라가 선포된다.
▶모든 국가가 120일 내에 새로운 선거(대선과 총선)를 통해 새로운 리더쉽을 창출함.
▶인간이 돈과 질병의 속박에서 완전 해방됨.
▶전쟁이 없는 평화 공존 시대가 열림.
국민 여러분, 상상만으로도 즐겁지 않나요?
특히 보수 우파 국민들 중에는,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면 미군이 철수되고, 미군이 철수되면 우리의 안보가 위험해진다고 걱정이 태산입니다. 그런데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네사라/게사라가 모든 나라에서 선포되면, 모든 나라가 ‘전쟁 방지 협약’과 함께 ‘핵무기 폐기 협정’에 사인하게 됩니다. 만약 추후 어떤 나라가 다른 나라를 불법 침략하는 경우에는, 새로운 국제 금융표준으로 자리 잡은, QFS에서 탈퇴시키는 엄청난 제재를 받게 됩니다.
QFS에서 제외되면, 그 나라는 경제활동 자체가 불가능해집니다. 전쟁이 없으니, 해외 주둔 군인들이 전부 본국으로 철수하게 됩니다.우리나라 평택에 있는 미군도 동일합니다. 그래서 트럼프 대통령이 ‘한국과 NATO 주둔 미군을 철수하겠다’고, 네사라/게사라 후에 있을 ‘미군 철수’를 잠깐 흘리신 것뿐입니다.
그렇다면 네사라/게사라는 언제쯤 선포될까요?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21일, 미시간 랠리에서 우리에게 살짝(?) “힌트”를 주셨습니다. 위에서 언급한대로 2024 대선은 실시하려야 할 수가 없습니다. 딥스가 만든 가짜 국가인 ‘주식회사 미국’이 소멸됐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11월 5일 대선은 사실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한 내용을 트럼프는 지난 21일 미시간 랠리에서 폭탄급(?)으로 발언한 것입니다.
11월 5일?... 아니다!언제 어디서든, 신이 결정한다!
“Save this(이것을 명심하세요)
Let me tell you again, November 5th? Nope(다시 말씀드리면 11월 5일? 아닙니다)
Any time, Anywhere, God will decide!”(언제, 어디서든, 하나님이 결정합니다)
11월 5일은 실제 날짜가 아니고, 9월 초에 시작한다!
재생77
좋아요0
00:000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