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암예술학교는,
역대급 스타 교수진 (시크릿 정하나, 개그맨 오지헌, 포스트맨 신지후 등)의 합류로 많은 화제를 받고 있는
2021학년도에 첫 신설되는 청암예술학교 실용음악전공 신입생 모집에 관한 소식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스타교수진들이 후배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직접 지도를 하며 그외에도 박사급 전문 교수진,
국내 최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도입한 스페셜 커리큘럼으로
졸업장, 학점의 중심이 아닌 아이돌 & 가수로써 프로화, 가수 데뷔 중심 교육을 진행합니다.
각 학생 한명 한명 체계적인 관리와 실력 향상, 맞춤형 멘토링, 가수 or 아이돌로의 데뷔를 위한 본격 데뷔 중심 교육.
많은 오디션의 기회 및 단독 추천, 연습생보다 더 빡센 관리와 교육, 진정 꿈을 이루고 싶은 예비스타만을 초대합니다.
청암예술학교는 2년제 전문학사 과정으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입니다.
공고와 같이 실용음악전공의 과정인 뮤지션과정 [아이돌 & 가수]으로 아이돌과 가수를 준비하는 입시생 및 지망생들에겐 좋은 소식이라 생각됩니다.
또한 졸업 전까지 데뷔를 못했다면 졸업생들에게 데뷔앨범 및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진정한 스타 배출에 최선을 다합니다.
학교 홈페이지에 공고 되어 있듯이 총 40여명의 최정예 학생을 선발한다고 합니다.
화려한 커리큘럼에 걸맞게 졸업시에는 데뷔앨범 및 쇼케이스까지 진행되는 진정한 뮤지션 사관학교라 생각됩니다.
현재 10월 말까지 신입생 모집을 하고 있고 입학시험 전형료는 무료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청암예술학교 실용음악계열 바로가기 : http://camusi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