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 하시고 위대 하신 천지의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를 경배 합니다.
2025년 02월 05일 수요일 을사날의 일정을 경기도 안양의 인덕원역으로 인도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안양에 구직 해서 파출 사무실 소장님과 면담 위해 인덕원역 헤이도우에서 오후 03:30분에 약속을 하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오늘 면접 후 내일부터 츨근 가능한데 일반 식당이면 좋겠습니다.
소장님이 요양 병원 구내식당에 일 자리 있다고 하신거 같은데 오늘 만나 보면 알겠지요?
하나님 아버지!
병원 구내 식당이 아니라 일반 식당이면 좋겠는데요?
하나님 아버지!
외부 날씨는 너무 추워 한파 주의보가 발령 상태이네요?
또 오전 08시에 또 성경앱 보내고 종을 세 번 치는데요?
하나님 아버지!
왜 서대문구 한영취업정보에서 준 종로구 계동의 현대건설 본사일에는 가지 못하게 하고 안양으로 인도 하시는지 하나님의 뜻을 알게 하시옵기를 간구 드립니다.
왜 이리 하시지요?
살아 계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는 부족하오나 주께는 능치 못함이 없는 줄을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제부터 주기도문 타자와 성경 타자 하고 인덕원역으로 출발 하오니 주님의 인도 하심을 구하옵니다.
저희의 부족함을 아시는 주께서 부족한 저를 온전케 하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매 순간의 호흡마다 빛이시며 거룩 하신 하나님의 인도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너를 축복 하는 자를 내가 축복을 하고 너를 저주 하는 자를 내가 저주 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로 인하여 복을 얻을지라"
"네가 불 가운데 지날지라도 불이 너를 사르지 못할 것이며 네가 물 가운데 지날지라도 물이 너를 침몰 하지 못하리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어제도 오늘도 동일 하시며 세상 끝나는 날까지 영원히 항상 저와 함께 하시는 줄을 알고 믿게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