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9.10. 화요일
강단 위로 하늘문이 뻥 뚫려서 하늘이 보이고, 천사들이 양옆에 쭉 서 있었다.
하나님께서 강단 위에, 금색 보좌 의자에 앉으셔서, 우리 교회를 계속하여 지켜보셨다.
하나님께서는, 오늘도 우리 강단에 계셨다.
여러 명의 천사가, 금색 항아리에 담긴 금색 물을, 우리 교회 강단으로 붓는 것이 보였다.
금색 항아리 속에 있는 금색물은, 귀한 은혜와 복으로 보였다.
나의 머리 위로, 생명수가 엄청나게 많이, 부어지는 것이 보였다.
예수님께서는 매우 빛나는 흰 세마포 옷을 입으시고, 우리 교회 강단에 앉아 계셨다.
강단이 불로 가득 차 있는 것이 보였고, 불이 활활활!!!! 타오르는 것이 보였다.
우리 교회 전체를, 하나님께서 다니시며 살피시는 것이 보였다.
우리 교회는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께서 날마다 계시는 교회인데, 오늘도 하나님께서 계셨다.
하나님께서 성도들을, 마음에 들어 하시지 않는 모습이셨다.
성도들이 하나님께 맞추지 않기 때문이다.
많은 천사들이 우리 교회를 에워싸고, 지키는 모습이 보였다.
강단에 큰 나무가 있었고, 많은 생명수가 콸콸콸!!!! 흐르고 있었다.
천국같은 강단,진리의 생명수가 넘쳐 흐르는 강단, 은혜로 가득한 우리 교회 강단으로 보였다.
금빛이 많이 나는 천사들이, 기도시간에 내려와 있는 것이 보였다.
강단에는 흰 옷을 입고, 기록하는 천사들이 있는 것이 보였다.
강단뒤에는 더 넓게 확장되어, 흰색으로 된 건물과 계단이 보였다.
나는 선지자 모습과 목자 모습 둘 다 같이 보였다.
지하성전 전체 벽이, 불로 활활 타고 있는 것이 보였다. 우리 교회 전체가, 불로 활활활!!!! 타고 있었다.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교회라서, 매우 안전하게 느껴졌다.
많은 천사들이,우리 교회 전체를 두르고 있었다.
1층 성전에 하나님께서 강단에 앉아계시는데,하나님께서 계신 주변과 강단 전체가 불로 활활 타고 있었다.
지하성전 바닥이, 금으로 되어있는 것이 보였다.
예수님께서는 홍포를 걸치시고 계셨고,
우리 교회 강단에, 우리 교회 전체를 다니시면서 만지시는 것이 보였다.
예수님께서 우리 교회를, 매우 사랑하시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금지팡이로 우리 교회를 대셨다. 하나님의 능력으로 교회를 도와주시는 것이다.
하나님께 이제까지 우리 교화와 나를 도와주셨고, 보호하여 주시고 지켜 주셨고,
넘치게 은혜와 복으로 부어 주셨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를, 거룩하게 구별하게 놓으신 것이 보였다.
하나님 주위에 금빛이 나는, 유리컵들을 두신 것이 보였는데,
하나님의 주위에 두신 유리컵은, 하나님께서 사랑하시고 기뻐하시는 교회로 보였고,
하나님께서 세상에서, 거룩하게 구별된 교회들을 의미하는 것이었다.
이 중에 우리 교회도, 포함되어 있었다.
너무나 충격적인 것은, 많은 교회들이 보인 것이 아니라, 유리컵 숫자만큼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이 시대에 하나님께서 거룩하게 구별하신 교회를 찾는다는 것은, 굉장히 어려워 보였다.
이 땅에 수많은 교회들이 있으나,하나님 주위에 있는 교회는,유리컵 숫자 뿐이었다.
흰말들이 보였는데, 금색마차를 끄는 흰 말로 보였다. 힌 말들은 금색띠를 하고 있었다.
휴거 때라서, 우리 교회로 하나님께서 보내신 것이다. 휴거가 매우 가까워졌음을 알 수가 있었다.
오늘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성도들에게 대하여, 환상으로 보여 주신 내용이다.
이들은 우리 교회 성도들 중에서, 가장 영적상태가 심각한 자들이며, 휴거준비를 잘 안 한 자들이다.
1. 어제보다는 말씀을 조금 더 이해한 것이 보였다.
그러나 변할 사람이 아닌 게 보였고, 마음이 착한 사람으로 보이지 않았다.
2. 이 성도는 그 많은 가르침과 그 많은 말씀을 듣고도, 깨닫지 못한 것이 보였다.
저주 중에 가장 큰 저주가, 깨닫지 못하는 저주이다.
여기에 속한 자들은, 날마다 말씀을 들어도 이해를 못하고, 깨닫지를 못한다.
하나님께서는 마음이 높고 교만한 자들에게, 깨닫지 못하는 저주를 부으시기 때문에 이렇게 된 것이다.
3. 이 성도 역시 아무것도, 깨닫지 못한 것이 보였고, 귀신이 두 눈을 가린 것이 보였다.
이런 자들은 망상과 미혹 속에서 살면서,
자신이 잘못된 자임을 알지도 못하고, 지옥으로 던짐을 받게 되는 자들이다.
4. 지옥 계단을 내려가는 것이 보였다. 전보다 심각하게, 더 진행이 된 상황으로 보였다.
5. 이 성도에게는 말씀이 안 통하고, 말씀이 안 들어가는 것이 보였다.
이 성도는, 이미 죽은 사람으로 보였는데, 교만한 이 성도에게, 하나님께서 저주를 보내신 것이다.
6. 하나님께서 이 성도를 완전히, 더 망하는 길로 이끄시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이 성도를 속이시고, 이 성도의 눈을 더 가리셔서, 하는 일이 더 손해를 보거나 어려워질 것 같았다.
이 성도가 진리의 말씀을 받을 마음이 없고, 목자를 대적하였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작정하신 것이 보였다.
7. 이 성도는, 지옥 가는 것이 보였고, 대환난 때에, 너무나 크게 후회를 하는 모습이 보였다.
그 상황이 너무도 괴로워서, 감당하지 못하는 모습이 보였다.
8. 이 성도는 배신자로 보였다. 지옥으로 던져지는 것이 보였다.
대환난 때에, 너무나 크게 고통을 받는 모습이다. 초반인데도 이렇게 보였다.
9. 하나님의 말씀에, 순전한 마음으로 순종을 하지 않는 것이 보였고,
두 마음을 품는 것이 보였고, 죄를 허용하는 것이 보였다.
이 성도는 대환난 때에, 엄청나게 방황하며, 매우 크게 고통을 받는 것으로 보였다.
10. 휴거준비를 하는 마음이 전혀 없었고, 마음이 떠난 것이 보였고, 냉랭한 마음이 보였다.
11. 이 성도는 잃어버린 양으로 보였다. 굉장히 안 좋은 상태로 보였다.
목자와 너무 떨어져 있어서 회복이 안 됐다.
12. 사방에서 이 성도를 홀대하는 것이 보였다.
교만하여 이 성도가, 목자의 인도와 가르침을 받지 않았기 때문이다.
교회 문이 닫혀가고 있고, 구원의 문이 닫혀가고 있고, 회개의 문이 닫혀가고 있다.
휴거가 임박해졌고, 예수님께서는 곧 오신다. 당신은 예수님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는가?
당신은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었는가?
당신은 좋은 나무가 되어, 좋은 열매를 맺고 있는가? 당신은 성령의 열매를 맺고 있는가?
예수님께서 곧 곧 곧 오신다.
오늘도 나는 진실하게 전하였다.
(그림은 영안이 열린 전도사님이 그린 것임)
.
첫댓글 감사합니다!!!가장 착한양이 되겠습니다!❤️❤️
아멘!!! 하나님 주위에서 금빛이 나는 우리교회가 얼마나 하나님께서 세상에서 거룩하게 구별하신 교회인지 다시한번 절실히 깨닫게 됩니다 목사님!!!
이렇게 구별된 교회가 세상에 극소수임을 기억하고 오직 감사와 찬양으로 우리교회를 목숨다해 섬기며 목사님을 따르는 자가 되겠습니다 목사님!!!
오늘도 귀하고 귀한 말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아멘 아멘 귀하신 말씀 감사감사드립니다
깨닫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것인 줄 알고 참으로 얼마나 귀한 것인 줄 알고 . 가장 죽은자로 살아갑니다
간절히 말씀을 듣고 깨달아 열매맺기를 간절히 간절히 바랍니다
너무나도 소중한 교회를 사랑하며 목숨을 다해 섬깁니다 .참으로 목사님을 닮아 살아갑니다
하나님께서 예수님께서 좌정하시고 성령님께서 임재하시는 지성소와 같은 죄의 모양이라도 없는 거룩하게 구별된 교회에서 목회하시는 참목자이신 목사님께 아멘으로 절대순종만 하겠습니다 목사님♡
귀한 말씀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이 선택하신 우리 교회에서 인도를 받을 수 있음에 감사하며 두렵고 떨림으로 자리를 지키겠습니다.
세상에서 거룩하게 구별된 교회에서 휴거로 가는
길로 온전히 이끄시는 목사님을 만난 것이 가장
큰 축복입니다
어리석고 우매한 죄인 오직 정신을 차리고 깨어
근신하며 참목자님앞에 엎드려 순종만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