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범한 자소서 첨삭은 거부한다! 유료 컨설팅과 견주어도 흠잡을때 없는 불꽃남자의 전문 첨삭으로
합격자소서를 탄생시켜드립니다! 취업뽀개기 자소서 전문 첨삭 게시판
※ 첨삭요청은 아래 양식에 맞춰서 작성해주세요! (자소서 첨삭 필수사항)
1. 자소서 첨삭 게시판 제목 작성
[기업명 자소서] 기업명 자소서 첨삭 요청드립니다. →그대로 긁어서 기업명만 바꿔주시면 편리합니다.
예) [삼성전자 자소서] 삼성전자 자기소개서 첨삭 요청드립니다.
2. 지원하려는 채용 회사명과 직무명 작성 (예시 부분을 삭제 후 작성해주시면됩니다)
지원회사명 | 예)삼성그룹 CJ CGV |
지원회사 직무명 |
예)삼성전자 / Multiplex manager |
지원구분 (고졸/초대졸/대졸/인턴/경력) |
예) 대졸 신입 대졸신입 |
3. 첨삭 받으려는 회사 채용사이트에 있는 인재상이나 비전 등의 자료를 캡쳐해서 첨부해주시면 자소서 첨삭 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회사 인재상, 비전
4. 첨삭 받으려는 자소서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 자기소개서 작성
1. 여러분이 선택한 계열사 및 직무에 대한 지원동기는 무엇인가요?
-선택한 계열사가 아니면 안되는이유, -직무에 관심을 갖게된 계기, -본인이 직무를 잘 수행할수 있는 이유를 반드시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세요.
내가 겪은 행복 CGV
중학교 때 집 근처에 영화관이 생기면서 영화를 자주 접하게 되어 지금은 평균 1달에 1번꼴로 영화관에 갑니다. 영화를 보면서 영화 속의 세상에 공감이 되어 웃기도 하고, 울기도합니다. 또한, 판타지영화를 보면서 상상만 하던 것이 실제로 존재하는 것처럼 느껴져 신기하기도 하고 무서워지기도 합니다. 이처럼 영화는 제 삶에 있어 단순한 영화가 아닌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상상력을 키우며 즐길 수 있는 ‘힐링’ 수단입니다.
내가 느낀 행복 CGV
영어 학원을 다닐 때 CGV에서 근무하시는 분을 만난 적이 있습니다. 이 분과 대화를 하면서 자신이 하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고, 일을 즐기고 계신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천재는 노력하는 사람을 이기지 못하고, 노력하는 사람은 즐겁게 일하는 사람을 이기지 못한다는 말처럼 저도 CGV에서 즐겁게 일을 하면서 CGV가 ‘최초’와 ‘최고’, ‘차별화’를 갖출 수 있도록 일조 하겠습니다.
내가 만들 행복 CGV
토스트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습니다. 지하상가에 위치한 가게라 일반 쇼핑객들도 있었지만 대부분 상인들이 이용하셨습니다. 청바지가게 아저씨는 시럽을 넣지 않은 아메리카노, 옷가게 언니는 얼음을 적게 넣은 토마토주스, 신발가게 이모는 딸기스무디와 크림치즈토스트등.. 자주 이용하시는 상인 분들의 음료와 토스트를 만들고 배달을 하다 보니 자연스레 취향을 외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분들이 주문하실 때 말하시지 않아도 취향대로 제공해드리니 만족해하셨고 더 자주 이용해 주셨습니다.
CGV에서도 고객과 직원들의 ‘취향’을 빨리 파악하고,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2. 여러분의 대학생활 중 가장 뛰어난 성과를 이뤄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그일을 시작한 계기, -노력한 과정과 결과 -뛰어난 성과라고 생각하는 이류를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해 주세요.
서비스의 즐거움을 알다
자원봉사를 찾던 중 여수에서 세계박람회를 개최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세계적인 행사에 자원봉사자로서 참여 해 직접적으로 경험해 보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고, 여러 부서들 중 조경부에 배정을 받았습니다.
조경부원들은 박람회장을 돌아다니면서 조경을 관리하고, 타 부서에 도움을 주거나 관람객을 안내하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다른 부서는 많은 인원이 배치되어 교대 근무가 가능했지만 조경부원은 저를 포함해 3명밖에 없어 교대근무를 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큰 행사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고, 조경부의 특성상 전 박람회장을 돌아다니기 때문에 다른 자원봉사자들보다 빨리 박람회장의 구조를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저녁시간에 분수대 주변을 정리하던 중 50대부부가 다가와 전시관을 추천해 달라고 하셨습니다. 주요 전시관은 예약제로 운영이 되어 예약을 하지 않으면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져 대부분 관람할 수가 없고, 주요 전시관은 8시 30분에 마지막입장이 이루어집니다. 이 사실을 몰랐던 부부는 저녁 늦게 입장하셨고 저는 최대한 부부가 많이 관람하시고 가실 수 있게 스마트 폰으로 전시관을 예약 해드리고 관람 동선도 추천해 드렸습니다. 부부는 연신 고맙다고 하시며 제 번호를 받아가셨고, 며칠 뒤 지인들과 함께 재방문을 하셨습니다. 그때 제게 개인적으로 연락해 관람 안내를 해 줄 것을 요청하셨고 저는 봉사활동 시간이 아니었지만 그 분들의 관람 안내를 도와드렸습니다. 또 한 번 그분들은 대기시간이 길지 않으면서 많은 전시관을 관람 할 수 있게 되어 만족하셨다면서 즐거워하셨습니다.
저의 작은 행동에도 그분들이 고마워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고객의 needs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 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에 대한 뿌듯함과 즐거움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이 서비스의 즐거움을 CGV에서 고객에게 전달해 드리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