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에서 i-yes쳤더니 슈퍼바이더란 카페가 나오더군요.ㅎㅎ 궁금하기도 해서 들어가봤는데 아이예스 친목카페(?) 였음. 들어갔는데 가입하긴 뭔가 찝찝하고 내용은 궁금하고 해서 윗글,아랫글 눌러가며 다 봤어요. ㅋㅋ 그렇게 보면 손님도 읽기 가능. ㅋㅋㅋ 왜 리셀러들도 안티카페 다 본다면서요~ 안티도 공유 좀 하자하는 마음으로~ ㅋㅋㅋㅋ 서울,부산,창원,제주 센터랑 성공글,자기네들끼리의 격려글,사진,행사동영상 보면서 손발이 오글오글. ㅜㅜ/////ㅋㅋ 보다가 예전이랑 용어(?) 같은게 바뀐게 있길래 그냥 참고로 올려요. ㅋㅋ
s.v(슈퍼바이더) = 리셀러
s.p(슈퍼바이드 플라자) = 센터 ( ex. 서울s.p/ 서울플라자 등..)
spo=센터장
그리고 두둥! 소개에 이런게 있던데...... 이건 뭔 말장난임? ㅡㅡ 슈퍼바이저란 용어를 살짝바꿔(슈퍼바이드ㅡ.ㅡ) 자기네 식으로 만들어 갖다붙였네요. ㅋㅋ 진짜 말장난 쩔... 잘 모르는 사람이 보면 충분히 착각 할 수 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슴ㅁ.. 그리고 이슈머 등등 생소한 개념은 기업에서 자체적으로 만든단어래요. 근데 제가 받아들일수 없는 점이 좀 있어서 같이 코멘트 달아봤어요 별뜻없이 한거니 재밌게 보삼.ㅋㅋ
슈퍼바이드(supervider)란?...
한국의 네트워크 마케팅 전문가가 미래를 예견한 기업의 강력한 공급자를 합성한 말이다. (SUPERVIDER) SUPER = 강력한 + PROVIDER = 공급자의 합성어로서 강력한공급자 라는 의미이며 이것은 프로슈머를 뛰어넘은 생산/공급/유통을 하나로 통합된 1인 1기업 체제라 볼수 있다.
한국의 네트워크 마케팅 전문가 누구요? 아 그 유명하신 ㅇㅇㄱ씨? 생산/공급/유통을 하나로 통합한다면 자급자족의 시대가 도래한다는 건가. ㅋㅋ 실제로 생산/공급에 참가하는 리셀러가 얼마나 되는지 묻고 싶네.
이슈머 (e-sumer)란 ?...
effective 효과적인 consumer 소비자라는 의미의 합성어로서 유익한 소비자라는 뜻을 의미하며 강요가 아닌 자연스러운 유익한소비자라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슈퍼바이드로 인해 만들어진 건강하고 유익한 소비자란 뜻이기도 하다.
기업의 입장에서 보면 충분히 효과적이고 유익한 소비자들이죠. 아네 ㅋㅋ 미래형 기업이라 하도해서 난 또 e-summer의 e가 e러닝,e스포츠에 그 e라도 되는 줄 알았네. ㅋㅋ
아이덴슈머 (idesumer)란?...
정체성을 뜻하는 아이덴티티(identity)와 소비자(consumer)를 결합한 신종 마케팅 기법. 똑같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동질감을 느끼도록 해 회사의 신뢰도를 높이는 작업이다. 소비자는 같은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끼리 정보를 공유하고 기업은 이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인다.
요즘 어떤 소비자들이 똑같은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면 만족감을 느낄까.. 개성있는 나만의 상품,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고 싶어하는게 요새 트렌드가 아님? ㅡ.ㅡ 이런 개념 만든 사람은 경제신문도 안보나봐요?
관심경제[attention economy]
소비자의 관심을 파악한 후 그에 맞는 관심 서비스 등을 제공해 소비자를 유인하는 시장을 형성하는 것이다. 즉, 소비자에 맞는 서비스를 개인화해서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로 하여금 해당 서비스를 선택하거나 구매하게 하는 것으로, 맞춤형 뉴스, 맞춤형 검색, 구매, 추천 상품, 알림 등을 들 수 있다. 관심경제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소비자의 선택과 연관성이다. 소비자가 자신과 관련된 콘텐트를 보는 한 소비자를 확보할 수 있으며, 판매할 기회 또한 많아진다. 이러한 관심경제 개념이 향후 10년간 웹 경제에 큰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마존과 넷픽스, 스타트업 등의 기업들이 이미 이러한 개념을 도입하고 있다. (네이버 경제사전)
소비자의 관심따윈 의중에 없는 아이쓰리.. 아니 슈퍼바이드.....ㅡ.ㅡ
리뷰슈머[reviewsumer] ? ...
비평(review)과 소비자(consumer)의 합성어로, 신제품을 남들보다 먼저 사용해보고 인터넷 포털사이트나 블로그 등에 상품에 대한 평가 글을 전문적으로 올리는 사람을 지칭한다. 이들은 상품에 대한 사용후기나 고객평을 직/간접적으로 대중에게 공유하며 함께 그에따른 대처방안을 제안하기도 한다.
광고가 없는 구전 마케팅을 지향하기 때문에 자기가 직접 네이버지식인에 자기네 상품 홍보해야함. ㅋㅋㅋ 내가 처음 네이버 지식인에 아이쓰리샵 쳐봤을 때 느낀게.. 완전 자기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도메인 주소는 다른데 컨텐츠는 죄다 ctrl+c,ctrl+v.....
네이버사전에서의 슈퍼바이저의 정의!
슈퍼바이저 [ supervisor ]
제조업의 경우는 공장의 직장을 가리키지만 소매업에서는 연쇄점의 감독자를 말한다. 특히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선 프랜차이저(가맹점)에의 경영매뉴얼 제공과 그에 따르는 현장에서의 지도를 행할 슈퍼바이저는 불가결하다. 상품의 진열방법, 재고관리, 각종 시설의 유지상태 등 100항목 이상에 대하여 점검한다. 월 1회는 점포를 순회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가맹점 업적의 사전분석도 중요. (네이버 경제사전)
슈퍼바이저는 슈퍼바이더,슈퍼바이드가 아닙니다요!!!!!!!! 검색해서 우연히 보시는 분들 제발 혼돈하지 마세요!!!
니네가 이름을 아무리 바꿔도 본질은 다단계!!!!! 같잖은 개념으로 사람들 현혹시키려하지맛!!!!!
휴.. 친구잃고 더욱 강력한 안티로 거듭나기로 결심한 1인입니다. 요새 완전 아이쓰리샵 연구에 흠뻑 빠졌음^^ㅋㅋㅋㅋ 아이재밌어 스토커마냥. ㅋㅋㅋ
첫댓글 i-yes 생각만하면 욕나온다~
i-yes 아이쓰리샵에 나온 업체
이름만 다른뿐 아이쓸샵 홈페이지로 장사합니다.
흠좀무님 원래 다단계 피해보면 다 스토커됩니다. ㅎㅎ 저도 한창 아아쓰리샵 스트커좀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