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 부대, 트럼프 집회 근처에서 "수상한 커플" 구금
마이클 백스터
2023년 7월 5일
에릭 M. 스미스 장군 사무실 소식통은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을 보호하기 위해 배정된 화이트 햇이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피켄스(Pickens)에서 열리는 대통령의 토요일 집회에 참석할 계획이었던 '수상한 커플'을 억류했다고 리얼 로 뉴스에 말했습니다.
활기찬 트럼프 대통령은 바이든 정권을 비난하고 마침내 국민에게 번영을 회복시키겠다고 약속하여 이를 들으려고 무더위를 견뎌낸 6만 명의 지지자들에게 연설했습니다. 그의 엄청난 청중은 약 3,500명인 피켄스 원주민 인구를 왜소하게 만들었습니다.
트럼프는 오후 1시 이후까지 연단에 오르지 않았지만 그의 지지자들은 기념비적인 연설을 몇 시간, 며칠 앞두고 피켄스에 있었습니다. 미 해병대 에릭 M. 스미스 장군과 미 육군 J.D. 키어시 대령이 트럼프의 생명에 대한 추가 암살 시도를 저지하기 위해 파견한, 11월 15일 그의 재선 발표 이후 트럼프의 은밀히 그림자로 숨긴 특수부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6월 26일 보도된 바와 같이 화이트 햇은 8월 첫 번째 공화당 경선 토론에서 트럼프 대통령을 살해하려는 국제적 암살자들을 제거했습니다. 최근 "암살 수다"의 증가로 인해 화이트 햇은 긴장했고 트럼프의 집회 장소를 사전에 정찰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트럼프 지지자들의 군중은 최고 사령관을 방어하기 위해 공화당의 거점인 고풍스러운 업스테이트 타운을 행진하면서 "트럼프 2024" 도구를 보여주면서 화이트 햇을 이기고 피켄스의 범죄 바이든 정권의 몰락을 촉구하는 깃발을 날렸습니다. 참석한 소수의 반트럼프 시위대(ANTIFA[안티파] 및 남부빈곤법센터 지지자)는 순식간에 침묵을 지켰고, 수천 명의 애국자들의 불협화음 속에서 그들의 목소리는 속삭임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화이트 햇은 애국자 운동에 침투하기 위해 딥 스테이트에서 돈을 지불하는 가짜 트럼프 지지자인 "포저(posers, 포즈를 취하는 사람)"보다 안티파에 대해 덜 우려했습니다.
“침투가 상당합니다. 우리는 불의 부서(Department of Injustice)에 친 트럼프 MAGA 그룹에 포함된 요원이 1,000명 있다고 추정합니다. 우리는 또한 딥 스테이트가 약물 유도 최면을 통해 잠자는 요원을 만들고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금요일 아침, 피켄스의 잠복 특수 부대는 트럼프가 연설할 예정이었던 근처의 가족 소유 아침 식사 식당인 마마 멕스 컨트리 쿠킨(Mama Meg's Country Cookin')에서 전형적인 애국적인 커플이 식사를 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부부는 40대로 보였으며 트럼프 핀으로 장식된 모자와 성조기를 껴안고 웃고 있는 트럼프가 있는 티셔츠 등 MAGA 복장을 과도하게 입었습니다. 여성은 빨간색, 흰색, 파란색 줄무늬가 있는 운동화를 신었고, 남성은 오른쪽 팔뚝에 트럼프 대통령의 얼굴 문신을 새겼습니다.
특수 부대는 분명히 이상한 점을 발견했다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부부의 육체적 화려함은 독특한 버릇과 부자연스럽게 대조됩니다. 여자는 포크로 스크램블 에그를 반복적으로 계속 찔렀고, 남자는 한 모금도 마시지 않고 천천히 커피잔을 입에 가져갔습니다. 이따금 그 남자는 "우리가 도널드 트럼프를 지지해서 기쁩니다"라는 정확한 문구를 반복하면서 천천히 기계적으로 말했고, 여자는 반사적으로 "네, 우리가 도널드 트럼프를 지지하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특수부대는 15분 동안 5차례에 걸쳐 기이한 교류를 목격했습니다.
웨이트리스가 머그잔을 다시 채우고 싶은지 물었을 때, 그 남자는 그녀를 멍하니 바라보며 말했다. "우리는 도널드 트럼프를 위해 여기 있습니까? 당신은 도널드 트럼프를 위해 여기 있습니까?”
“모두가 트럼프를 위해 여기로 오고 있습니다.” 웨이트리스가 명랑하게 대답했습니다. 그녀는 그 남자의 잔이 아직 가득 차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계란 괜찮아요?" 그녀는 여자에게 물었습니다.
"맛있어요. 우리는 도널드 트럼프를 보려고 여기 있습니다.”
웨이트리스는 여자가 음식을 가지고 노는 것을 보고 눈썹을 치켜올렸다.
“잠시 후에 모든 것을 확인하러 다시 올게요.” 그녀가 다른 테이블로 이동하며 말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특수 부대가 부부에게 동료 트럼프 추종자로 접근해 출신지와 트럼프의 이민 정책에 대한 의견을 물었다고 말했습니다.
"중간 지대(Twilight Zoneish)였습니다."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그 남자는 평평한 감정으로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컬럼비아 출신의 배관공이지만 확실한 중서부 억양이 있고 트럼프를 보기 위해 그곳에 왔다고 말했습니다. 원칙적으로 우리는 무고한 민간인을 구금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 부부에게 뭔가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들이 트럼프에 접근할 수 있었는지는 불확실합니다. 집회에 참석한 모든 사람은 심사를 통과합니다. 하지만 특수부대는 이 상황이 더 많은 조사를 필요로 한다고 느꼈습니다.”
특수 부대는 부부가 식당을 떠날 때까지 밖에서 기다렸다가 두 블록 떨어진 차량까지 따라갔습니다. 부부는 사우스 캐롤라이나 출신이라고 주장했지만 그들의 차에는 메릴랜드 렌탈 번호표가 붙어 있었습니다. 그들은 트럼프의 완고한 지지자이지만 그의 대내외 정책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다고 말했습니다. 질문에 대한 응답은 프로그래밍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특수부대 대장은 부부를 도널드 트럼프에게 데려다 줄 수 있다며 함께 가도록 강요했지만, 그 남자는 거부하고 그와 그의 아내가 토요일에 트럼프 대통령을 보겠다고 주장했으며 트럼프를 위한 "선물"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특수부대의 마지막 선택은 워맥 육군 의료 센터의 화이트 햇이 그들을 평가할 수 있는 포트 브래그로 운전하기 위해 의식을 잃을 정도로 강한 진정제를 부부에게 주입하는 것이었습니다.
4명의 군인이 부부를 브래그로 호송했고 나머지 특수부대는 트럼프 대통령을 보호하기 위해 피켄스에 머물렀습니다.
특수 부대는 부부의 차량에서 무기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리얼 로 뉴스는 신비한 커플에 대해 더 알게 되면 이 이야기를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로 작성.
https://realrawnews.com/2023/07/special-forces-detain-suspicious-couple-near-trump-rally/
첫댓글 사람이 아닌 프로그래밍된 클론 느낌입니다.
그럴 수도 있지만, 저는 MK울트라 마인드컨트롤이 의심됩니다. 특정 어구를 반복적으로 말하는 것은 뭔가 주입식 세뇌를 받은 것 같고요. 특정 키워드로 지령을 내리면 돌변하게끔... 그냥 제 추측입니다.
고맙습니다
극과 극은 통한다는 얘기도 있듯이, 대놓고 비난하는 부류 못지않게 광적인 추종자도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열렬한 지지 의사 표명을 하는 건 좋은데 엄연히 넘지 말아야 할 선이라는 게 있으니까요. 카발들이 잘 쓰는 게 위장 깃발 펄스 플래그라는 것을 잊으면 안되고요.
이 수상한 커플, 몸에 칩도 박혀있겠지요?
마인드컨트롤에, 지령도 받아 움직여야하니 말입니다...
저도 기사 마지막 문구처럼 후속 보도가 기대되네요. 봄나리님 추측대로 칩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ㅎㅎ
mk당했을 가능성도 있겠네요. mk도 자발적으로 당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글보니까 강제납치 감금에 전기충격 및 같은 거 반복 세뇌구요. 주사나 최면 마약류 향정신성 약물 사용도 하기도 합니다. 그런 상태에서 심리 nlp프로그래밍 최면까지 걸겠네요. 무슨 다중인격만드는 방법같은것도 나오던데 엄청 노이로제 신경증 같은걸 인위적으로 만들려고 사람 계속하여 반복하여 똑같은거 비슷한것들로 괴롭히고 트라우마 공포적인 곳에서 계속 반복하여 강제로 겪게 한다 합니다. 하여간 끔찍합니다. 글만 봐도 부부가 정상아닌게 느껴집니다
네. GCR복원 공화국의 주디 바잉턴이 제니 힐이라는 여성의 22개 다중 인격에 대해 책을 썼는데, 해리성 인격장애를 일으키는 방법을 카발 측이 오래 전부터 연구해왔던 거 같아요. 비교적 최근 영화 중에 Split(한국개봉명: 23 아이덴티티)이란 게 있는데 그 영화를 안봤지만 아마 비슷한 내용을 다루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전 예전 덴젤 워싱턴 나온 맨추리안 캔디데이트라는 영화가 생각나네요. 하여튼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악어잡는사자 네 어떤 트리거, 키워드를 이용한다거나 사물 물건을 이용해서 무언가 한가지 꽂히게 만드는거 같더라구요. 공포심을 과대하게 불러일으켰다던가 그걸 이용해서 되게 많이 강제로 보게 하고 괴롭혔다거나 한거 같네요. 심리적으로 광적으로 집착하게 한다거나 그 한가지를 이용해서 사람을 조종할 수 있는거 같아요. 특히나 일루미나티같은 경우는 한쪽눈에 광적으로 집착하고 있는 특징이 있어요. 무언가 그쪽에 심리적으로 결박 종속되있는거마냥 앵커, 트리거가 있는듯이 조직원들이 다 맹목적으로 집착을 합니다. 인위적으로 세뇌된 노예 정신질환자 만드는 범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신성 네. 신성님. 정성이 담긴 피드백 감사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많은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될 겁니다.
@악어잡는사자 네 항상 좋은 글들 감사합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인텔 소식들과 딥스들의 개 내지 스피커 MSM에서 들려오는 말들을 엮어보면 퍼즐 조각이 조금씩 맞춰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