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저희가 데모카로 선택한 차량은 제네시스 G70입니다
고객분들이 현실적으로 오디오 튜닝을 선택할 수 있는 구성에서
가장 최적화된 (가성비 기준) 제품으로 작업을 진행시켜 보았습니다!!
-구성-
PHASS F55N 와이드 레인지 트위터
카만 어쿠스틱 K60 미드우퍼
PHASS CS 와이드 레인지 센터스피커
오디슨 APBX 10인치 서브우퍼
제네시스 G70 차량은 G80 시리즈에 비해서 오디오 환경이 안좋습니다
그래서 데모카로 선택을 하였고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출고한 차량은 렉시콘 오디오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WAY 스피커 구조로 [트위터 - 미드레인지 - 미드우퍼]
문제점은 모든 스피커가 도어트림이 위치해 있다는 사실입니다
미드레인지 스피커는 적어도 데쉬보드 상단에 위치하여 있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트림에 모든 스피커가 입력되어 있어 소리의 상이 한쪽으로 쏠리는 현상이 생깁니다
일본 PHASS 오디오의 F55N 트위터
와이드 레인지 주파수를 재생시키며 순정 오디오 환경에서도
hi-pass 500hz 시점으로 입력을 진행하였습니다
참고로 순정형 트위터보다 6배 낮은 주파수부터 재생이 가능합니다!!
기술적 요약
설계자 구로고치상은 폴리프로필렌 재질로 피커를 제작하였고
유리섬유를 결합시켜 스피커가 많은 정보량을 표현하여도 소리의 질감을 유지하였고
55mm 알류미늄 인클로우져 체결로 최저 주파수 400hz -20k 광대역 레인지를 실현하였습니다!!
본 제품을 이용한다면 간단한 스피커 교체만으로
드라마틱 한 소리의 변화를 체감할 수 있을 만큼 차이가 큽니다!!
도어트림을 분리시키고
스피커의 움직임 또는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도어 프레임의
진동을 제어하기 위해서 RS 알류미늄 방진 패드를 입력시켜 주었습니다
도어에서 발생되는 진동 80% 제어할 수 있습니다!!
독일 카만 어쿠스틱 K60 스피커는 설계자가
순정 오디오의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를 하였습니다
쉽게 순정 오디오 출력을 대응으로 제작하여 스피커 교체만으로
순정 스피커에서는 부족했던 중 저역을 보강할 수 있습니다!!
콘지는 페이퍼입니다
콘지에 댐핑재 [우레탄] 혼합시켜
적은 출력에서도 풍부한 구동력을 발휘합니다!!
도어 방음과 미드스피커 교체가 진행되고
제네시스 G70 도어트림을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PHASS 오디오의 CS 풀레인지 센터스피커를 입력합니다
포지션은 데쉬보드 정 중앙이며 소리의 분리력과 정위감에 영향을 줍니다
국내에서는 포칼이나 기타 미드레인지 스피커를 이용하여 센터에 작업합니다
전 세계에서도 유례없는 행동인데 근본적인 이유를 살펴보면??
결국 업체는 1조 [2GAE] 받아서 1개를 판매하기 때문에 마진이 좋습니다
PHASS CS 센터스피커는 센터로 개발되어 [FULL RANGE] 구현시켜 버립니다
현존 시중에 나온 센터스피커 라인업중 최상급 모델입니다!!
순정 볼트를 이용하여 그대로 체결시켜 줍니다!!
센터스피커 교체가 진행되고 커버를 조립합니다!!
오디슨에서 앰프 내장형 서브우퍼를 출시하였습니다
오디슨 APBX 시리즈로 8 - 10인치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매우 슬림하며 가족이 많으신 분들도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인정하기 싫지만 이태리 오디슨은 앰프를 설계하는 기술력은 대단합니다
본 제품에 반복적인 테스트를 감행하면서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은??
현존 앰프 칠체형 타입의 서브우퍼 모델 중 최상급입니다
사진을 보시는 것처럼 레벨과 주파수를 환경에 맞게 직접 조절할 수 있습니다!!
순정 오디오의 출력을 그대로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제품이 상당히 슬림해서 어떤 차량이던 사진과 같이 눕혀서 설치하면 됩니다
트렁크에 짐은 우퍼박스 상단으로 올리셔도 무방합니다!!
트렁크 내장재와 색상이 같아서 눈에 띄지 않습니다
우퍼를 설치하여도 얼만큼 넉넉한 트렁크 사이즈를 확보할 수 있는지
작업된 사진을 통해서 확인시켜 드리겠습니다!!
1.출력높은 앰프에 600w 출력의 서브우퍼를 장착했다는 착각미 들만큼 저역의 확보력이 엄청납니다
2.벙~벙 거리는 분활 진동음을 최소화 시켰고 저음이 따로 논다는 느낌이 없을만큼 스피드감이 좋습니다
언제든 저희 매장에 오시면 데모카를 직접 들어보시고 선택하세요!!
우퍼 컨트롤러가 따로 공급됩니다
탑승자의 상황에 맞게 우퍼 레벨을 직접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G70 차량에 카오디오 시스템을 작업했지만??
복잡한 앰프를 설치하지 않고 간단한 오디오 튜닝으로 드라마틱한 소리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언급한 내용처럼 가성비 기준 최적의 상품으로 데모카를 제작하였으니 편하게 오셔서 들어보세요..^^
[데모카 영상 자료]
첫댓글 G70 데모카와 동일한 시스템 견적요청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