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라
작가:무토
제목:드 모란
59회까지 연재
일단 여자가 주인공입니다.
에~~~ 여자? 난 안봐---하지 마세요
나도 여자가 나오는 소설 잘 안 보는데 이 소설 "치료사 렌" 이후 처음 빠져들어서 봤습니다.
줄거리:너무 소개하면 재미없겠죠? 대강 초반 조금 적을께요
북해빙궁의 소궁주(여자)가 여동생의 암산에 빠져 죽습니다-이렇게 보면 퓨전인데...... 이왕 시작했으니 걍 적을께요.
이계의 검가인 프란체스카 공작가 셋째(1.아들 2.아들 3.딸)인 딸은 제국의 3황자와 열애에 빠져있다가 3황자를 암산하는 화살을 자신이 대신 맞고 죽습니다.
무덤(거창한 무덤--석실입니다)속에서 북해빙궁의 소궁주가 셋째딸로 환생합니다. 그러나 원판 셋째딸의 기억은 전혀라고 할 정도로 없습니다.
검가인 프란체스카 공작가는 건국시부터 거의 독자만이 대를 이어오는 가문으로 태조(? 걍 알아들으세요)와의 모종의 약속으로 족쇄가 채워진 상태입니다(읽다보면 알게 됩니다).
프란체스카 공작가는 대를 이어 기사도에 충실한 가문으로 무력이 뛰어나며 모든 기사와 장병 뿐만 아니라 국민들의 존경을 받고 있으나 황가는 이를 두려워하여......
공작은 셋째가 원래 쌍동이인데 환생한 딸은 몸이 약하여 엘프들이 키운 죽은 셋째 딸의 동생이라고 속이면서 이 번에 데려왔다고 대외적으로 속임니다. 가문에서도 진실을 아는 사람은 아들들과 약간... 거의 없습니다.
셋째딸과 이름도 다르게 짓고......
환생한 북해빙궁의 소궁주는 초기에 무공도 없고 기억도 없고......
그러나
진짜 귀족다운 귀족입니다.
아름답고, 재치있고, 우아하고, 품격있고. 게다가 약간의 위엄마저 있고......
3황자와의 연정은 전혀 남아있지도 않고......
이야기의 줄거리를 보면 황가와의 족쇄를 풀 열쇠를......
제국의 황태자와 3황자는......
일단 10회까지만 읽어보세요.
그러면 아!!! 이거 여자가 주인공인데 의외로 재미있네? 라고 느끼게 될 것입니다.
아님 말고...ㅎㅎㅎ
첫댓글 그래도 웬지 여주는 안끌리는데..... ㅠ.ㅠ 추천감사합니다.
요즘 시간이 조금 나서 문피아, 조아라, 기타 등등 많이 찾아봤는데 읽을 만한 것이 거의 없습니다. 문피아(연재중인 것):후생기, 회귀의장, 트라이엄프, spectator, 스타글로리, 대망의제국, 게으른영주, 제국의매, 선유문주 정도이고 조아라:죽어야번다, 각성후, 드모란, 총검 정도입니다. F-world는 강철군화(연중) 이 외에는 거의...... 각 싸이트의 순위권에 있는 것들 거의 전부 약간씩 읽어봤지만......
이 소설들 한번 읽어볼께요 이게 더 재밌을것 같아요 ㅋㅋㅋ
패스합니다. 여주는 10여편 읽고 나면 그냥 접게 되더라구요..
등대지기님 속는 셈 치고 한 번 읽어 보세요. 나도 여주는 초반 조금 읽다가 집어치우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이 소설에는 푹 빠져서 연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취향이 다르니 모르겠지만...... 정말 재미있습니다.
ㅠ.ㅜ 딱 9편까지 보았는데 전 취향이 안맞는듯 합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어... 이글 여주라도 재미 있던대..참고로 저도 여주 별로던대 이글은 볼만함.
여주가 주인공인 소설이 재밌을려면
1.성격이 남자 2.남자랑 썸싱이 없어야함
추천 보고 읽독했습니다.
짱 재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