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 NTW3 란 무엇입니까?
Lordz Modding Collective : Napoleonic Total War 3 (줄여서 NTW3)은 Lordz Modding Collective라는 그룹이 개발 한 일련의 모드 중 세 번째 작품입니다. NTW1은 2003 년 MEDIEVAL : Total War를 위해 만들어졌고 NTW2는 ROME : Total War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Creative Assembly가 Total War : NAPOLEON을 출시했을 때 팀은 즉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이 프로젝트는 NTW3가 될 것이며 2011 년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NTW3는 신중하게 조정 된 현실적인 전투 메커니즘부터 새로운 게임 플레이 모드 (육군 군단), 10,000 개 이상의 독특하고 역사적으로 문서화 된 유닛, 35 개 플레이 가능 국가, 2,000 명 이상의 지휘관, 유명한지도를 포함한 150 개 이상의지도에 이르기까지 기본 게임을 심층적으로 개편했습니다. Austerlitz, Borodino 및 Waterloo와 같은 전투와 사용자 정의 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UI)를 통해이 수준의 복잡성을보다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듭니다. 우리는 1805 년의 주요 유럽 캠페인과 Peninsular Campaign을 재 작업했지만, 모드는 주로 최대 4 명 대 4 명의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특히 게임이 10 년 전이라고 생각할 때 매우 활발한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CA : NTW3에서 작업하는 사람은 몇 명입니까?
Lordz Modding Collective : 오랜 역사를 가진 많은 사람들이 Lordz Avon, Fullin, Desaix, Lancier, Lepic, JC 및 시간과 기술을 제공 한 다른 많은 사람들과 같이 수년 동안 NTW3에 기여했습니다. 현재 모딩 팀에는 팀 리더이자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 개발 및 균형 조정, 사용자 지정 UI 작업을 담당하는 Cosak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것을 통합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Uxbridge와 Bogdan에 두 명의 뛰어난 유닛 모델 제작자를두고 있으며 팀에 최근 추가 된 Metjuhaumer는지도 제작 전문가입니다. Davn은 캠페인 개발을 담당하며 Liberalis와 함께 소셜 미디어의 많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CommodoreWesley는 해군 전문가이며 캠페인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저 (MightyOwl)는 역사 연구, 진영 개발 및 2D 아트 작업을합니다.
CA : NTW3는 다른 나폴레옹 모드와 어떻게 다른가요?
Lordz Modding Collective : 이 모드의 중심 목표는 모든 측면에서 해당 시대의 전쟁을 최대한 모방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캠페인 요소에 전념하는 대부분의 다른 모드와 달리 NTW3는 상대적으로 큰 멀티 플레이어에 중점을 둡니다. 팀과 협력하고 실제 역사적 전술을 사용하여 상대를 극복해야하는 전투. 예를 들어, 우리는 전장에서 포그 오브 워 시스템을 사용하므로 주도권을 얻으려면 먼저 정찰병을 보내 적을 찾아야합니다.
NTW3의 스케일은 다른 어떤 나폴레옹 모드보다 훨씬 크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각 국가를 위해 싸운 거의 모든 연대를 포함 할 수있는 로스터를 만들고, 그들의 유니폼, 연대의 역사적 전투 성과를 정확하게 표현하고, 그 연대가 나폴레옹 전쟁에서 한 일에 대한 역사적 설명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거대한 작업이지만 동시에 매우 보람이 있으며 NTW3에 세부 사항에 대한 독특한 관심을 제공합니다.
CA : NTW3는 역사적 출처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Lordz Modding Collective : 우리는 다양한 역사적 자료를 활용하고 가능한 한 주요 출처를 사용하려고합니다. 많은 원본 책이 디지털화 되었기 때문에 2021 년에는 훨씬 쉽습니다. 게임 내 연대 설명은 가장 완벽한 리소스 중 하나입니다. 또 다른 동기는 20 년 이상의 전쟁에서 싸웠고 많은 경우 잊혀진 군인과 장군의 이야기를 전하는 것입니다.
CA : 모드의 미래는 무엇입니까?
Lordz Modding Collective : 지난 몇 번의 패치 동안, 우리는 Theatres of War라는 독특한 게임 모드에 집중했습니다. 이 모드에서 초점은 특정 나폴레옹 캠페인 (예 : 1806 ~ 1807)에 있으며 선택할 수있는 파벌은 전체 국가가 아니라 해당 캠페인에 관련된 군대의 다른 군대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그 캠페인의 나폴레옹 군대에서 원수 Davout의 III 군단이나 Imperial Guard, 또는 Marshal Murat의 기병 예비군을 플레이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가능한 한 나폴레옹 장군이되는 것에 가까운 경험을 제공하고자합니다. 우리는 또한 이집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이탈리아 캠페인의 버전을 수행하기를 희망합니다.
CA : 왜 NTW3인가요?
Lordz Modding Collective : 나폴레옹 시대는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역사상 가장 눈에 띄고 화려한 유니폼을 입은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프랑스 혁명과 함께 전쟁과 사회적으로 대대적 인 변화의시기입니다. 우리는 모두 그 시대의 열렬한 팬이며, 사람들이 시대와 캐릭터에 몰입 할 수있는 공간을 모드를 통해 제공하려고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설계된 모드에서 전략 기술을 테스트 할 수있는 곳입니다. 나폴레옹 전쟁을 가능한 한 가깝게 표현합니다.
CA : 귀하의 모드가 Total War 커뮤니티에서받은 반응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Lordz Modding Collective : NTW3는 나폴레옹 애호가로 구성된 작고 긴밀하게 짜여진 커뮤니티에서 시작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NTW2에서 물려 받았습니다. 모드는 그들이 알고 존경하는 플레이어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기 때문에 그것을 직접 찾은 플레이어의 틈새 청중에게 재생되었습니다. 모드가 진화하고 점점 확장되고 완성됨에 따라 우리 커뮤니티는 그 겸손한 시작에서 크고 활동적인 플레이어 기반으로 엄청나게 성장했습니다. 우리는 종종 커뮤니티로부터 피드백을받습니다. 유닛과 파벌이 너무 많기 때문에 가끔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수정하려고합니다.
CA : 지금 알고있는 것을 알면 모드를 개발하는 동안 다르게했을 것이 있습니까?
Lordz Modding Collective : 때로는 모드의 규모가 약간 벅차 서 유닛이 너무 많지 않은 편이 더 쉬웠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CA : 귀하의 모드가 Total War 커뮤니티에서받은 반응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Lordz Modding Collective : NTW3는 나폴레옹 애호가로 구성된 작고 긴밀하게 짜여진 커뮤니티에서 시작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NTW2에서 물려 받았습니다. 모드는 그들이 알고 존경하는 플레이어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기 때문에 그것을 직접 찾은 플레이어의 틈새 청중에게 재생되었습니다. 모드가 진화하고 점점 확장되고 완성됨에 따라 우리 커뮤니티는 그 겸손한 시작에서 크고 활동적인 플레이어 기반으로 엄청나게 성장했습니다. 우리는 종종 커뮤니티로부터 피드백을받습니다. 유닛과 파벌이 너무 많기 때문에 가끔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수정하려고합니다.
CA : 지금 알고있는 것을 알면 모드를 개발하는 동안 다르게했을 것이 있습니까?
Lordz Modding Collective : 때로는 모드의 규모가 약간 벅차 서 유닛이 너무 많지 않은 편이 더 쉬웠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CA : 사람들은 어디서 당신의 모드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까?
Lordz Modding Collective : ModDB를 통해 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자체 Discord 서버도 있습니다. 역사적인 게임에 열정이 있고 나폴레옹 시대를 좋아한다면, 와서 우리 모드를 사용해보십시오.
https://www.totalwar.com/blog/an-interview-with-the-napoleonic-total-war-3-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