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9.11. 수요일
많은 천사들이, 강단 위에 떠 있었다.
예수님께서는 홍포를 입으신 모습으로, 우리 교회 강단에 앉아 계셨다.
예수님께서 내 머리에 손을 얹으시고, 나에게 직접 안수를 해 주시는 것을 보았다.
예수님께서 가끔씩 나에게 안수를 해 주시는데, 오늘도 안수를 해 주셨다.
우리 교회 강단에 놓여있는 법궤에, 불이 활활활!!! 타는 것이 보였다.
우리 교회 강단은, 구약시대 지성소 같이 거룩하게 보였고, 두렵게 보였고, 매우 살벌해 보였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강단을 완전하고 거룩하게, 구별해 놓으신 것으로 보였다.
어떤 교회라도 죄악을 보이면 안되나, 우리 교회에서는 그 누구도 죄악을 보일 수가 없는 거룩한 교회이다.
하나님께서 가만 두시지 않으시기 때문이다.
우리 교회 강단에, 많은 은혜들과 빛이 쏟아 부어지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활활활!!!! 타고 있는 불칼을, 나에게 내려주시는 것이 보였다.
우리 교회 강단으로 엄청나게 많은 빛이, 내리쬐는 것이 보였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강단에 계신 것을, 알 수가 있었다.
날마다 하나님께서 강단에 계셨는데, 오늘도 하나님께서 강단에 계셨다.
오늘 나는, 신부의 모습으로 보였다.
엄청나게 금빛이 많이 나고, 금빛이 강렬하게 빛나는 신부의 예복을 입고 있었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를, 금으로 완전히 싸주시는 것이 보였다.
마치 보자기로 싸듯이 우리 교회를 금으로 싸주신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베푸시는 은혜와 행하시는 역사는, 너무나도 놀랍기만 하다.
많은 천사들이, 우리 교회 강단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것이 보였다.
이 천사들을 볼 때에, 아무도 우리 교회 강단을 접근할 수가 없는 것이 보였다.
강단 위에 하나님께서 불로 임하신 것이 보였다. 불이 완전 활활활!!! 타고 있었다.
하나님의 존전 앞이 얼마나 두려운 것인지, 글로서는 표현할 수가 없는 두려움이다.
알 것은, 하나님께 은혜와 사랑을 입기 위하여는, 자신을 완전히 꺾어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야 한다.
수많은 천사들이 손에 무언가 들고, 고개를 숙이고, 강단 양옆으로 쭉 서 있었다.
양옆에 있는 천사 가운데로, 촛불이 수도 없이 많이 켜져 있는 것이 보였고,
그 가운데로 신랑이 걸어온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예수님께서 우리 교회 강단으로 걸어오시는 장면을 보여 주신 것이다.
우리 교회 강단은, 천국과 직접 연결되어 있는 것이 항상 보였는데, 오늘도 또 보였다.
예수님께서는 엄청나게 빛나는 금색옷을 입으시고, 우리 교회 강단에 앉아 계셨다.
나는 날마다 우리 교회 강단에 계신, 예수님을 뵙고 있다.
하나님께서 강단에 매우 큰 은혜를 부어주셨다.
성도들이 휴거준비를 제대로 하지 않는 것으로 인하여, 상한 내 마음을 보시고,
하나님께서 강단과 나에게, 더욱더 큰 은혜로 부어주시는 것으로 보였다.
나는 선지자, 목자의 모습으로 보였고, 지팡이를 들고 계셨다.
나는 하나님께 능력을 많이 받은 선지자, 목자로 보였다.
천사가 우리 교회 전체를, 돌면서 살피는 것이 보였다.
우리 교회를 지켜주는 것으로도 보였고,
또 우리 교회 안에 숨겨있는 일, 드러나지 않은 것들을, 다 드러내서 보고하는 것으로 보였다.
한 가지 숨겨질 것이 없는 것이, 숨겨진 것까지 천사들이 다 드러내어 보고하기 때문이다.
오늘 내가 출타하는 것을 귀신들이 알고,시험을 일으키는 귀신들이,
교회 대문 앞으로 이미 떼거지로 몰려와 있었다. 이 귀신들은 양아치 같은 귀신들로 보었다.
내가 출타를 한다 하니,양아치 같은 귀신들이 떼거지로, 우리 교회 마당 대문으로 몰려와 있었던 것이다.
귀신들이 목자가 없는 틈을 타서,성도를 붙잡고 시험을 일으키려고 이미 와 있는 것이다.
귀신들은 목자가 없는 틈을 타서, 성도들을 붙잡고 역사하는 것을 알아야 한다.
우리 교회에서도 성도들이 시험을 일으키는 것을 보면, 2층 교회 식당에서 시험을 일으키는 것을 보았다.
내가 2층에는 없기 때문에, 귀신들이 꼭 2층 식당에서 성도들을 붙잡고,시험을 일으키는 것을 보았다.
귀신에게 쓰임받는 성도들도,꼭 목자가 없는 곳에서,시험을 일으키는 것을 볼 수 있다.
괜히 귀신에게 붙들려 쓰임받는 것이 아니라,뱀처럼 간교하고 교활하고 간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꼭 목자가 보지 않는 곳에서 시험을 일으키는,악한 행위의 열매를 어찌 부인하랴.
귀신들도 자신들이 붙들고,사용하기 편리한 자들을 사용하는 것이지,
아무나 붙들고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우연히 시험이 일어난 것이 아님을 알아야 한다.
귀신들은,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교회와 목자와 멀어지도록 역사하고 있다.
귀신들이 성도들을 파멸시키려고, 미혹하고 유혹하는 것으로 알고,귀신의 계략에 넘어가서는 안될 것이다.
귀신의 미혹과 유혹에 넘어가면,믿음은 파선되고 파멸되게 되는 것임을 알고,
귀신에게 자신을 내어주어서는 안될 것이다.
그러므로 삐뚤어진 싹수없는 염소마음을 버리고, 양이 되어 목자에게 순종을 하여야 할 것이다.
우리 교회 강단에 금색 생명수가 콸콸콸!!!! 쏟아지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부으시는, 귀한 은혜로 보였고, 큰 복으로 보였다.
오늘도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성도들에 대하여, 환상으로 보여 주셨다.
이들은 우리 교회 성도들 중에서, 가장 영적상태가 심각한 자들을 보여 주신 것이다.
그리고 휴거준비를 잘하지 않는,가라지 같은 성도들을 보여 주신 것이다.
1. 이 성도는 목자와 마음을 분리하는 것이 보였다. 근성이 착하지 못하고,싹수가 없는 자로 보였다.
근성이 싹수가 없는 자이니,대환난 때에 순교하여 믿음을 지키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악한 마음으로 더 행하는 것을 보았다.
2. 이 성도는 은혜를 모르는 자로 보였다.
하나님께서 이 성도를 배신자로 보셨기에,결말이 안 좋게 끝나게 될 것으로 보였다.
3. 이 성도는 악한영에게 사로잡혀 있었고, 목자와 함께 안 하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염소로 보셨기에,미워하셨다.
4. 이 성도는 반응도 없고, 요동도, 없고, 말씀에 별 공감도 없고 변화가 되지 않는 자로 보였다.
이 성도는 새까만 큰 뱀으로 보였다.
5. 깨닫게 해 주려고, 목자가 이 성도에게 설명해 준 것을,도리어 더 무겁게 여기는 것이 보였고,
이 성도의 마음에 기쁨이 없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대환난 때에 심판을 크게 예비하신 것이 보였다.
6. 이 성도는, 망상에 붙들려있는 것이 보였다. 그리하여 진리의 말씀이 이 성도에게 들어가지 않는 것이 보였다.
7. 너무나 많은 악한영들이, 이 성도를 괴롭게 하는 것이 보였다.
목자에게 순종하지 않고, 말씀에 순종하지 않으니, 하나님께서 악하게 보시고, 악한영들에게 붙이신 것이다.
8. 머리부터 발끝까지 귀신이 삼킨 것이 보였고, 스스로는 시험에서 빠져나오기 어려워 보였다.
육의 마음으로 마음을 악하게 써서, 하나님께서 이 성도에게 저주를 보내신 것이다.
9. 이 성도가 마음을 바르게 쓰지 않은 것을, 하나님께서 보셨다고 말씀 하셨다.
하나님께 단단히 걸린 것이 보였다.
10. 이 성도는 교만한 사람으로 보였다.주제를 모르고 마음을 높이니,
하나님께서 이 성도에게 은혜를 주시지 않으시는 것이 보였다.
11. 이 성도는 많은 미혹귀신들을 끌고, 같이 다니는 것이 보였다.
12. 지옥길로 막 달려가고 있는 것이 보였다.
이 성도는 미혹과 망상으로 인하여,하나님께 크게 걸려 있는 것으로 보였다.
이 성도가 진리의 말씀을 온전히 받지 아니하니, 이 성도의 끝이 지옥으로 보였다.
교회 문이 닫혀가고 있고, 구원의 문이 닫혀가고 있고, 회개의 문이 닫혀가고 있다.
휴거가 임박해졌고, 예수님께서는 곧 오신다. 당신은 예수님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는가?
당신은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었는가? 당신은 양으로 주님을 따르고 있는가?
당신은 좋은 나무가 되어, 좋은 열매를 맺고 있는가? 당신은 성령의 열매를 맺고 있는가?
예수님께서 곧 곧 곧 오신다.
오늘도 나는 진실하게 전하였다.
(그림은 영안이 열린 전도사님이 그린 것임)
.
첫댓글 감사합니다! 은혜받았습니다~🧡🧡🧡🧡🧡
귀하고 귀한 말씀과 영적인 실상을 정확히 말씀해주셔서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제자신이 어떠한 상태임을 알고 곧 주님께서 오실 긴박한 이때에 정신을 바짝차려서 오직 참목자이신 목사님께 아멘으로 절대순종만 하겠습니다 목사님!!!
아멘아멘 귀하신 말씀 감사감사드립니다
참으로 두려운 이 때인 줄 알고 오직 순전한 양으로 변화를 받아 살 아 가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오직 엎드려 목사님의 양으로 살아가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아멘!!! 귀신들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아니하고 목사님과 멀어지도록 역사함을 기억하고 두렵고 떨림으로 납짝 엎드려서 철저히 회개하고 고치겠습니다 목사님!!!
귀신의 미혹과 유혹에 넘어가면 믿음은 파선되고 파멸되게 됨을 기억하고 절대로 귀신에게 자신을 내어주지 않겠습니다 목사님
오늘도 귀하고 귀한 말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귀한 말씀과 영적 진단을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시험을 일으키지 않도록 자신의 자리를 지키고 인도를 받겠습니다.
아멘 아멘 참으로 목사님께서 얼마나 소중하고 소중한 분이신줄 깨닫고 오직 목사님만 붙잡고 따라갑니다
할렐루야 ~~
하나님께서 계신 교회 ♡♡♡
예수님께서 좌정하여 계신 교회 ♡♡♡
성령님께서 계셔서 친히 인도하시는 교회에서 주님께서 우리 목사님을 기뻐 하셔서 귀한 은혜들을 다 부어 주시고 예수님께서 친히 우리 목사님께 안수하여 주시니 이 땅에서 너무나도 가장 귀한 은혜 중의 은혜 입니다♡♡♡
우리 목사님께서 출타 하시는 것을 알고 악한 귀신들은 우리 교회와 무너뜨리려는 계획을 알려 주시니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
반드시 무장된 군사가 되어 악한 귀신들을 무너뜨리고 교회를 세우는 좋은 군사가 되겠습니다!!!
늘~감사드립니다 목사님 ♧♧♧
주님께서 직접안수를 해주시는 목사님은 말로다 표현 할수없는 귀하신분이십니다 이시대에 이런분이 또 계실까요 참으로 놀랍고 가장 큰 은혜와 복을 받으신 목사님!! 그만큼 주님 보시기에 합당하시어 주시는줄 믿습니다
악한 귀신에게 쓰임받아 교회에 시험을 일으키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않도록 매사에 진중히 조심하고 오직 착한마음으로 바르게 행하는 양이 되겠습니다 목사님!!!
주님께 합당하신 목사님께서 진리말씀을전하시는 교회강단이 너무나도 아름답습니다.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께서 함께 하시며 많은 천사들로 철저히 목사님과 교회를 철저히 지키시게 함을 보며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오직 순종하겠습니다.
악한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삼킬 자를 찾는 이 때에
이세상에서 하나님께 가장 큰은혜와 능력을 받으신
목사님앞에 귀신들이 접근하지 못하고 목사님께서 출타하시고 안 계신 틈을 타 역사하려는 것을 보면서
오직 정신을 차리고 깨어나 순종만 하겠습니다
귀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너무나 감사를 드립니다
생명에 말씀 감사를 드립니다
천국에 말씀 감사를 드립니다
귀신도 자신과 비슷한 자를 알아보고
쓰는것임을 알고 자신이 귀신에게 쓰임받아
교회를 어지럽게만들고 무너뜨리는역할을
한것을 알고 그만큼 악하고 심성이 바르지못힌것을
깨닫고 전심으로 착하고 바른사람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