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1. 7(목) 오후 5시부터 재단법인 장흥위씨장학회 정기이사회가 논현동 법인사무실(대종회관)에서 개최되었다.
총무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회의는 장학사업약사, 2024년도 사업실적 및 (가)결산, 감사보고, 202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유인물을 통해 보고하고 질의와 토론이 이루어 졌다.
특히, 기부금 납부자(단체)에 대해 보다 심도깊은 토론이 이루어 졌고 구체적인 실행방안이 마련되었다.
위승렬 장학회 이사장은 인삿말을 통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귀한 시간을 할애해서 회의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불가피하게 참석 못하신 이사, 감사님들도 지난 1년간 장학회 발전을 위한 지원과 노력에 감사드리고 장학회 발전을 위해 더욱 분발해 줄것을 당부하였다.
이날 이사회에는 위승렬 이사장, 위금량 상임이사, 위춘환 이사, 위재운 이사, 위가량 총무이사 및 임수영 실장, 대종회 위순섭 부회장이 배석자로 참석했다.
회의를 마치고 인근 식당으로 자리를 옮겨 해산물에 막걸리를 곁들인 저녁식사를 함께하며 현안에 대한 토의가 계속되었고 식대는 위춘환 이사가 전액 부담하였다.
앞서 (재)장흥위씨장학회는 1995년부터 종원 청소년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여 원금에 대한 과실금과 기부금으로 누계기준 총431명의 학생 청소년에게 312,500,000원의 장학금을 지급하였다.
(총무이사 소석 위가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