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저희를 찾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레인지로버 벨라 입니다
벨라의 프레임을 자세히 살펴보면 재규어 F페이스와 같은 알루미늄 인텐시브의
동일한 바디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희가 정말 많은 차량에 방음 시공을 진행하고 있지만??
벨라는 실내로 유입되는 소음과 프레임 전체에서 전달되는 진동이 엄청납니다
지금과 같은 이유로 벨라 회원님은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을 선택하시면서
기존에 부족했던 순정 오디오 환경까지 개선을 요구하시며 스피커 튜닝을 선택하셨습니다
-구성-
다이나 프리미엄 전체 방음
전면 7개 스피커 튜닝
카만 어쿠스틱 RS-1 3WAY 스피커
[트위터 - 미드레인지 - 미드우퍼]
파스 CS 와이드 레인지 센터스피커

레인지로버 벨라 차량이 작업을 위해 매장으로 입고되었습니다!!

외관이나 실내 인테리어 어떤것도 부족함이 없는 비쥬얼을 보여줍니다

2018 레인지로버 보그 - 스포츠 페이스리프트의 예고를 알렸던
듀얼 모니터의 인포테이먼트 시스템의 확장!!

실내 내장재를 조심스럽게 전체 탈거를 진행시켜 주었습니다

실제로 주행을 해보면 엑셀레이터를 밟을때 몸으로 느껴지는 진동과
노면소음 그리고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이 엄청납니다!!

방음 프로그램의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미국 다이나의
방음 소재를 통해서 지금과 같은 문제점을 드라마틱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바닥 프레임 전체를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 소재를 밀착시켜 줍니다
순수 알류미늄 덩어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밀도 성분에 내열소재로 개발되었습니다
미국 다이나는 자동차 뿐만 아니라 극한의 산업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엑셀레이터의 격벽을 시작으로 트렁크 전체를 입력시키는 공정입니다!!

익스트림 패드는 고밀도 알류미늄으로 설계되어 손으로 실딩처리가 안됩니다
다이나에서 공급되는 전용 롤과 글로브를 통해서 밀착을 진행합니다

다른 자동차 방음 시공과는 비교할 수 없는 최적의 소재와
전문적인 인스톨 테크닉을 통한 방음 시공과 함께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보여드립니다!!


벨라의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까지 익스트림 패드를 입력시켜
탑승자가 불편하게 느껴지는 미세한 진동까지 완벽하게 잡아줍니다!!

트렁크 전체를 입력시키며 배압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진동까지 잡아줍니다!!

노면에서 유입되는 소음을 억제시키기 위해서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이용하여 하부 프레임 전체를 다시 한 번 밀착시켜 줍니다!!

방진 작업 [진동] - 방음 작업 [소음]
하부에서 유입되는 저주파수 [소음] 필터시키는 역활을 합니다!!


저희는 지금까지 레인지로버 194대째 방음 시공을 진행하면서
항상 최상의 퀄리티로 시공을 약속드립니다
신슐레이터가 끝나는 유격은 폼테이핑 통해서 마감처리를 진행합니다!!



트렁크 라인까지 바닥 프레임 전체에서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을 잡기 위한 방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엔진으로 인한 본닛 프레임의 진동을 억제시키기 위해서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입력시켜 줍니다!!

도어 프레임은 스피커와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진동이 상당하며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 시공을 통해서 90% 진동을 감쇄시킬 수 있습니다!!

도어 4개 모두 익스트림 방진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잡기 위해서
RS 신슐레이터 소재를 이용하여 트림의 후면부로 밀착 처리를 진행합니다!!

도어 4개 풍절음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전면 7개 스피커가 위치해 있습니다
무늬는 메르디안 이름이 적혀있지만 안타깝게도 중국산 OEM 원가절감
스피커가 탑재되어 있으며 전반적인 소리는 먹먹하고 어둡습니다
저희는 독일 카만 어쿠스틱 RS-1 스피커를 이용해서 해상력을 증가시키고
더욱 풍부한 중 저역의 확보하여 확연한 소리의 차이점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레인지로버 차량에 간단한 스피커 교체만으로 소리가 달라질까요??
저희가 제시하는 스피커 상품은 설계자가 순정 오디오의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를 하였습니다
완벽한 순정 오디오의 출력을 대응으로 소리의 감도와 고급스러운 음색의 변화를 체감합니다!!

RS-1 미드스피커를 순정 위치에 그대로 장착합니다
소재는 리얼 양가죽 이며 특징은 더 낮은 fs값을 확보하여
풍부한 구동력 안에서도 댐핑팩터 (제동력) 향상되어 레인지로버 특유의
웅~웅 거렸던 분활진동음을 90% 이상 제어시킬 수 있습니다!!

양가죽의 특유의 울림음이 있습니다
마성적인 소리가 강하며 깊고 풍부한 음압의 욕구를 채워줍니다!!

중간 (미드레인지) 스피커는
카만 RS-1 미드레인지 스피커를 장착시켜 보겠습니다
4인치 구조에서 나팔 타입 더스트캡 구조와 양가죽 소재를 결합시켜
중 고역의 허리축을 바로 잡아주며 정말 놀라운 해상력을 뒷받침 해줍니다!!

레인지로버는 고음 [트위터] - 중음 [미드레인지] - 저음 [미드 우퍼]
도어트림에 위치해 있으며 순정 자리에 그대로 장착됩니다!!

고음을 재생하는 트위터입니다
카만 RS-1 트위터와 순정 트위터의 비교 모습
소리의 해상력과 질감의 변화가 상당합니다!!

트위터는 본래 자리에 그대로 이식됩니다!!

3WAY 스피커 교체가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조립시켜 줍니다!!

순정 트위터 커버에 RS-1 스피커가 이식된 모습입니다
얄미울 정도로 순정 위치에 쏘~옥 들어갑니다..^^

마지막으로 대쉬보드 정 중앙에 위치한 센터 스피커 교체를 진행합니다
일본 파스 CS 와이드 레인지 스피커로 준비하였습니다!!

CS 와이드 레인지 센터 스피커는
폴리프로필랜 재질에 유리섬유를 결합시켰고
최상위 4등급 네오디늄 마그넷을 적용하여 최상의 센터 스피커가 탄생됩니다
순정에서는 부족했던 공간감을 개선시키고 소리의 채널 분리도를 향상시키며
높은 볼륨에서도 디스토션 [일그러짐] 현상을 최소화 시켜줍니다!!

비용을 더 지불하셔도 이 녀석보다 성능이 좋은 센터 스피커는 없습니다!!

센터스피커 교체까지 진행이 완료되면서 커버를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자동차 방음을 진행하면서 실내 내장재 탈 부착 과정은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조립을 진행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미국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은 시공을 하셨던 모든 회원분들이 불만이 없으십니다
그만큼 만족도가 높으며 완벽한 데이터의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레인지로버의 오디오 튜닝은 가장 최적화된 스피커 제품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순정 오디오의 출력은 25w 이며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만 합니다
독일 카만 RS-1 스피커는 레인지로버의 단점을 모두 보안할 수 있는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BOULEVARD OF BROK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