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순간이 꽃봉오리인 것을 ◀
/ 정현종
나는 가끔 후회한다.그 때 그 일이 노다지였을 지도 모르는데그 때 그 사람이그 때 그 물건이 노다지였을지도 모르는데더 열심히 파고들고더 열심히 말을 걸고더 열심히 귀 기울이고더 열심히 사랑할 걸반벙어리처럼귀머거리처럼 보내지는 않았는가우두커니처럼,더 열심히 그 순간을 사랑할 것을모든 순간이 다아 꽃봉오리인 것을내 열심에 따라 피어날 꽃봉오리인 것을!
첫댓글 ┏━━━━━━━┓┃수고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
┃수고 하셨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