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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륜문화개선운동본부
 
 
 
 
카페 게시글
☆자유광장☆ 좋은나라운동본부와 창원터널 관련 영상 일부에 일본어 자막을 넣은 영상입니다.
Chopaksa 추천 0 조회 1,201 08.10.09 02:37 댓글 3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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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8.10.09 08:41

    첫댓글 원더풀입니다....일본라이더에게 보여주면 대한민국의 이륜차의 제도를 확인하고는 ㅎㅎㅎ 할 겁니다....저도 자존심(개인적으로) 상하지만....합리적으로 생각 안하는 ***청은 더더욱 더 그리고 더 밉고 싫습니다....그래서 이제서라도 통행의 자유를 허용하는 고민을 했으면 좋겠습니다...그러면 사랑하겠지요...ㅜㅜ;;;

  • 08.10.09 09:30

    꼭 일본 싸이트에 올려 주셔서 망신좀 당해야 됩니다

  • 08.10.09 10:39

    와우 후련합니다~ 영어 자막도 깔아서 유튜브로 고고씽 해야할텐데. 감사합니다.

  • 08.10.09 12:02

    우뢰와 같은 박수를 드립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 08.10.09 16:45

    짝짝짝! 잘 하셨습니다. 정말 좋습니다. 이처럼 서로 부족한 점을 보완해 주시는 거, 매우 훌륭한 일입니다. 뭉치면 됩니다! 고새아셨구요.. 창원터널도 영어로 부탁드립니다. 필요 시, 파일 원본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으니 쪽지 바랍니다. 단결!

  • 08.10.09 21:35

    굳입니다..!! 유트브로 고고.!! 대한민국 망신살을 당해봐야.. 정식으로 안되면 망신을 좀 당해야죠

  • 08.10.09 22:38

    우와 저도 일본어를 배우고 있는데 저건 너무 고급버젼이라 어느 정도 대충 보면서 해석은 가능하지만 제가 모르는 단어도 많고 제가 오히려 더 배워야겠네요. 고속도로에이륜차진입금지. 경찰이 있는것도 알지 못하고 곧바로 아래에서 위로 온 것. 강변북로는 진입금지다라는 것을 알고. 전용레이서가 고속도로인지 모르고 왔다고 말하는 것인가 틀린것은 아닌것일까? 에이~ 모두 알고 오신분이. 여기가 다음톨게이트(일산IC)가 아닌가요? 그렇죠? 고속도로인줄 알았었으면 올라가지 않았을 텐데 어찌됐든 잘못한것은 확실합니다. 위험합니다. 고속도로에 이륜차가 진입하면 형사입건. 지금 보신 이 영상은 한국의 고속도로같은 자동차전용도로

  • 08.10.09 22:46

    자동차전용도로에 이륜차의 통행이 불법이라고 하는 사실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일본을 포함한 전세계는 일상속으로 돌아가고 있지만 한국은 전과자가 되는 중범자입니다. 한국의 고속도로 등 자동차전용도로에 이륜차의 통행을 금지하고 있는 법적근거는 아래와 같습니다. 한국의 도교법(도로교통법) 제 63조(통행등의 금지) : 자동차(이륜자동차는 긴급차에 한한다)이외의 차마의 운전자 또는 보행자는 고속도로를 통행하여서는 아니된다. 한국의 교통법 제 63조의 의미 : 본래는 고속도로등 자동차전용도로에 보행자, 자전차(자전거), 우마차와 농기계 등에 통행을 금지한 법에 이륜자동차는 긴급자동차(백차-.-?경찰 이륜차 등)에 한해서

  • 08.10.09 22:54

    통행이 가능하고 일반인의 이륜자동차는 통행을 금지한 법. 한국의 고속도로 등 자동차전용도로의 이륜자동차 통행금지 역사 :1972년 6월 1일 내무부장관고시(이륜자동차의 고속도로통행금지). 1991년 12월 14일 : 도교법 제 58조(현재 63조)를 개정 (자동차전용도로도 이륜자동차의 통행금지). 이번에 보게 될 사진은 한국의 고속도로와 자동차전용도로의 출입구에 있는 표식입니다. 이 사진은 한국의 고속도로출입구입니다(중앙고속도로사진을 보여주면서). 이 사진은 중앙고속도로의 춘천(시점)의 사진입니다. 중앙고속도로는 영화 겨울의 소나타로 유명한(욘사마가 나오는 영화) 춘천으로 일본과도 가까운 부산에 도달하는 고속도로입니다.

  • 08.10.09 23:03

    사진의 우측에 있는 표식이 한국의 고속도로에 이륜자동차의 통행이 금지가 되어 있다고 하는 의미입니다. 사진위:자동차전용도로/사진아래:이륜자동차통행금지. 사진위:자동차전용도로/(화면바뀌면서)사진위:자동차전용도로 /사진아래:이륜자동차통행금지. (화면바뀌면서서울춘천이정표있는그림)사진위:자동차전용도로/사진아래:이륜자동차통행금지 (올림픽대로)사진위:자동차전용도로/사진중간:이륜자동차통행금지/사진아래:올림픽대로. 올림픽대로 : 한국의 수도 서울인 한강 남측천변을 경유하는 자동차전용도로. (구리이정표사진)사진위:자동차전용도로/사진아래:이륜자동차통행금지. (주행도중의 간판사진) 사진좌측:이륜자동차통행금지

  • 08.10.09 23:14

    /사진우측:전방180m자동차전용도로. (금지표지둘지시표지하나 달려있는 사진) 사진위:이륜자동차통행금지/사진중간:자전거통행금지/사진아래경찰청고시안내(참고로 일본경찰청은 경찰청이 아닌 경시청이라고 부릅니다). (경찰청고시공고통행금지사진) 경찰청14호 이륜차 및 자전거 통행금지(제한). 지금까지 한국의 고속도로 등 자동차전용도로의 출입구에 있는 표식의사진을 보셨습니다. 다음에 보시게 되는 영상은 한국의 이륜차동호회의 회장으로 이륜차단체(이륜문화개선위원회)의 회장으로한국의 이륜차전문가가 촬영한 영상의 일부입니다. 우리나라사람(한국의사람들)들은 이륜차의 타이어가 두개이므로, 이륜차가 쓰러지면 어떻게 될까?

  • 08.10.09 23:24

    라고 걱정을 합니다. 그러나 실제 주행하는 이륜차는 일부러 쓰러진다고 해도 쉽지가 않습니다. 이륜차가 실제로 우려하는 사고는 충돌사고입니다. 이러한 충돌사고의 요인을 소거하여 준 도로가 고속도로 (자동차전용도로 등)입니다. 그러나 대한민국정부(한국정부)는 이륜차의 치사율이 높다고 하는 이유로 고속도로의 통행금지가 정당하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이륜차의 [중간해석불가]'이'자도 모르는 무식한 말입니다. 치사율을 논한다면 항공기로도 오를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항공기는 통계상 안전한 교통수단은 아닙니다. 원래 치사율이라고 하는 것은 교통관리로 해결할수 있는 문제는 아닙니다. 고속도로통행과 안전보호구의 착용은

  • 08.10.09 23:37

    별개의 문제로서 안전장구는 안전벨트와 같이 일반적인사항은 교통[중간해석불가] ~로서 처리하는 문제로서 실질적인 구조상의 치사율문제는 교통단속만으로서는 가능한게 아닙니다. 이것은 제작과정에 의한 연구개발의 문제로 국가적프로젝트에 의한 가능이겠지요. 그러나 현재의 인간의 과학적인 면으로는 교통수단에 의해서 지금이상의 치사율저하는 한계점에 이르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치사율보다도 더욱더 중요한 것이 사고건수를 줄이는 일입니다. 현정부(대한민국정부)가 교통사고를 줄이려면 사고건수를 줄이지 않되면 안되니까 이륜차의 경우도 고속도로보다 4배에서 16배로 더욱더 치솟아 일반도로상에서의 교통사고를 줄이지

  • 08.10.09 23:47

    않으면 안되겠습니다. 이륜차의 교통사고특성은 사륜차에 비해서 치사율은 높지만 사고건수는 낮아 이것에 비해서 사륜차는 치사율은 낮지만 사고건수는 많아 실제로 1만대당 사망사고가 이륜차에 비해 2배높게 나타났습니다. 이같은 부당한 근거로 악법을 추진하고 수많은 악법피해자를 양산하여 국민불편을 초래하는 청책을 어째서 이렇게 추진한다고 생각할까에 대항하는 의문이 계속 진행되왔습니다. 어떤 돈문제가 걸리는 것은 아니지만 지금 대한민국의 국민도 이륜차를 모르는 것은 아닙니다. 지금부터 어떻게 할지 이같은 국민을 [중간해석불가]~하는 악법을 좀더 추진할지. [해석불가] 악법이 언제쯤 더 가능하게 될지 이번에 국가가

  • 08.10.09 23:55

    대응하는 수치심은 어떻게 할 것인가 이 화면을 보시는 분들에게 [해석불가] ~해드리고 싶습니다. 정부(대한정부)의 주도로 열려지는 악법이 도교법 제 63조 하나만은 아니지만 지금부터라도 눈앞에 보이는 악법개선을 위해 우리들 모든 힘을 합치차구요~ 감사합니다^^; (구기터널인지 구룡터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만...둘다 터널이름은 있는데...) 한국은 제한속도가 80키로의 자동차전용도로같은 일반도로가 자주 출몰할 정도로 많습니다.(라이더들을 가까지 찍은 사진) 고속도로 등의 이륜자동차의 통행금지는 국민의 무질서를 위한 것은 아니고 정부의 부당한 교통정책의 추진이 주 원인이다. 한국의 교통질서의 기형화 의한 이륜문화발전을

  • 08.10.10 00:05

    저해하는 악법은 속히 개정되지 않으면 안된다! (라이더들이 자유롭게 투어하는 사진)고속도로는 스피드를 내기위한 도로는 아닙니다. (단속당하는 사진)고위층은 부당한 정책을 위해 하위층은 편견에 의해 이륜차를 차별합니다. 이러한 안전한 도로를 정부차원에서는 어떠한지 왜 위험한지를 구체적으로 밝히질 않습니다. (남천안고속도로 톨게이트의 사진이 나옴)정부(대한민국)의 무차별 단속식에 근거는 막연한 위험입니다. (경부선천안21분 안성7분도로정보 전광판그림)막연한 위험은 규제의 근거가 될 수 없습니다. .(대한민국국회의사당사진) 이 나라에도 고속도로주행은 일상생활의 일부분이고 한국은 "전과자"가 됩니다. (라이더의사진)

  • 08.10.10 00:16

    대부분의 사망사고는 신호체계가 복잡한 도심지와 일반도로에서 발생됩니다. (이륜차바로타기결의대회 사진) 잘못된 교통정책을 위해 지금이상의 이륜차차별은 속히 없어져야 합니다.(경부고속도로 대전 진입로 입구 사진) 강국은 국민과 정부가 신뢰로 창출됩니다. 정부는 지금이상의 국민을 기만하면 안됩니다. (계주요국가의 이륜차통행여부사진) 기리시아/통행가능/전배기량. 미국/통행가능/50cc이상. 유럽연합회원국/통행가능/50cc이상. 일본/통행가능/125cc이상. 이탈리아/통행가능/150cc이상. 토루코/통행가능/350cc이상. 인도/통행가능/350cc이상. 대만/통행가능/550cc이상. 필리핀/통행가능/550cc이상. 한국&태국&인도네시아/통행불가.

  • 08.10.10 00:24

    바로 위의제가 쓴 덧글 제목이 지면상 잘렸는데요. 지면제목은 세계주요국가의 이륜차고속도로에서의 통행가능과 불가(2007년 6월 7일 기준) 입니다. 다음글 한국은 고속도로 등으로 이륜자동차의 통행이 금지되어지기 이전에는 250cc이상의 이륜차는 통행이 가능했었습니다. 대만과 필리핀은 2007년 이후에 이륜차의 고속도로등의 통행금지가 해제되어 550cc이상의 이륜자동차가 통행가능합니다. 이제 한국에서도 고속도로 등(자동차전용도로)의 해제가 되어 한국의 이륜차(250cc이상)도 모두의 도로를 자유롭게 통행하면 좋겠지요? 표지사진:조박사 / 도로주행 이륜차관련사진 : 전국이륜문화개선운동본부의 운영스탭 /

  • 08.10.10 00:32

    첫째방송영상 : 좋은나라운동본부(한국KBS2-TV) / 두번째영상 "부당한 경남창원터널의 개선을 촉구한다", 영상의 일부 전국이륜문화개선운영본부 제작/ 자막 : 조박사 / 제작 : 전국이륜문화개선운영본부(한국의 이륜차단체) 마지막화면은 일부러 해석안했어요.

  • 08.10.10 00:31

    저 마지막글 보고 나혼자 두시간 노가다 뛰었다 ㅠ_ㅠ pc방서 15백 날렸다-.-;; 동영상에도 번역하는 프로그램이 있구나..-.-;; 일본사이트에 강추입니다*^^* 역시 번역의 힘은...-_-; 저역시 더 배워서 일본어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조박사님..(감동의눈물..주르륵~)

  • 작성자 08.10.10 11:27

    마그마걸님. 동영상에는 번역하는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Enjoyjapan에서 한국어를 일본어로 번역을 해 일본어로 번역을 한 내용을 붙인 것입니다.

  • 08.10.11 09:53

    수고가 많았습니ㅏㄷ

  • 08.10.12 13:49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 08.10.13 11:32

    혹시 이 그림이 안뜨시는 분을 위해서라도..일본어 배운다는 다짐으로 해보았습니다.

  • 08.10.14 12:11

    경찰청은 아직 조선총독부 소속의 경시청과 똑 같습니다. 세월은 63년이 지났지만 부정의 습성과 국민을 무시하는 경향은 변함이 없습니다. 과잉충성이나 하고, 결국 나라의 미래를 망치는 일인데, 그 증거로 지금 대한민국의 교통문화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수뇌(無腦은)부의 부정한 정책으로 인해 하급 경찰은 비능률의 고된 업무에 힘겹고, 국민들은 마약과도 같이 서서히 惡法에 빠져 이등국민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 힘을 모읍시다! 단결!

  • 08.10.26 14:42

    위험해요개XX같은소리하고있내경찰니들도고속도로타지마위험하면니들은타고시민은안돼니들조선시대에포졸이였어니들이큰벼슬인줄알어

  • 08.10.31 16:50

    일본에서는 ......특히 혼다 가와사키 스즈키 야마하 에서는 저동영상을 보면 좋아할지도 모를겁니다....한국이 고속도로 개방되면......분명 이륜차산업에서 , 자신들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힐 손기술을 갖고있는 나라임에 틀림없으니까요.......전세계인이 볼수있는 유투브?나......그런곳에 영어자막 올려서 퍼뜨리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영어실력 하급인 저는 하고싶어도 못한다는 ㅠ.ㅠ

  • 08.11.04 12:06

    이거 영어자막 넣어서 미국 할리 홈피에 올리는게 더 효과적이지 않을까요? 그나마 힘있고 직접압력이 가능한 미국으로^^:;

  • 09.04.01 13:22

    정말 수고많이 하십니다

  • 09.04.13 11:50

    고생들 많으십니다. 화이팅

  • 09.05.07 12:44

    고생한 김에 영어로도 번역해 올리시죠....또한 불어..스펜어도 좋을 듯하네얌~ㅁ...

  • 09.07.10 04:15

    다 보진 못했지만 거진 틀린게 없어 보이네요.. 잘 만들어진것같아요.. 이게 유투브나 다른 외국 동영상사이트에 올라가길...

  • 09.12.23 09:45

    초반에 나오는 동영상은 좋은나라운동본부인가요? 저 프로그램이? 거참 성우 말한번 싹퉁머리 없게 하네요..

  • 11.04.17 21:16

    울나라 언제 정신차리려나????그날까지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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