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기사
안철수-곽승준 ‘한 비행기’ 탔다
http://www.sisapress.com/journal/article/134056
(발췌) 안철수 원장의 미국행이 예사롭지 않았다. 안원장이 탑승한 비행기에는 이명박 대통령의 최측근 중 한 명인 장관급 인사가 동승했다. 바로 곽승준 대통령 직속 미래기획위원장(52)이었다. 안원장과 곽위원장의 동행은 세간에 노출되지 않았다. 안철수 원장의 미국행이 공개적으로 이루어진 반면, 곽승준 위원장의 출국은 조용하게 추진되었다. 미래기획위원회는 곽위원장의 미국행과 관련해 별도로 보도자료를 내지 않았다.
그렇다면 곽위원장은 왜 미국에 간 것일까. 외부에 알려진 공식 일정은 1월10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소비자 가전쇼(CES)에 참석한 것이 전부이다. 미래기획위 홈페이지 ‘위원장 동정’에도 사진 한 장만 올라와 있다. 미국에 다녀왔다는 ‘인증샷’으로도 볼 수 있는 대목이다. 이런 것을 보면 곽위원장의 미국행은 다른 목적이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게 한다. 안철수 원장과의 ‘비행기 동승’이 주목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곽위원장이 누구인가. 그는 ‘왕의 남자’로 불리는 이대통령의 측근 중 측근이다. 2007년 이명박 대선 캠프에서 핵심 정책 브레인 역할을 했다. ‘이명박 경제학’을 뜻하는 MB노믹스를 설계한 주역이다. 제17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에 참여했고, 이명박 정부의 첫 국정기획수석을 지냈다.
------
그리고, 곽승준의 누나가 곽금주
근데 곽금주는 아래처럼 추정
곽금주' 국정원 심리 자문위원? 노대통령 논두렁시계, 코알라합성에도 관여? 보상으로 동생 곽승준 쿨까당 MC?
https://youtu.be/U8yz7jpADfM
★ 게시글 작성시 하단 삭제 금지 ★
※ 회원 상호간에 품격있는 예의를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 회원간 반말, 모욕적 언행과 욕설, 비아냥 등 품격없는 행위에 대해서는
발견 즉시 1회 주의 조치. 2회 대선종료까지 활동중지 처리, 활동중지 해제는 일괄처리하지 않고 개별신청 처리합니다.
◆ 게시판에서 회원 상호간 욕설과 비아냥, 모욕적 언행을 하는 경우 발생 원인과 상관없이 활동제한합니다.
◆ 펌글, 스크랩해온 글, 단순 기사소개 등은 [스크랩 모아모아] 게시판에 게시해 주십시오. 본인글 스크랩도 동일원칙 적용합니다.
◆ 자유게시판에는 작성자 본인의 의견이 담긴 본인이 직접 작성한 글을 게시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대선이 끝날 때까지 게시판 이용규칙을 무관용 적용 하겠습니다. 관련공지- http://cafe.daum.net/yogicflying/CiLE/821
첫댓글 결국쥐박이아바타
까면깔수록 가관도 이런가관이읍네 쓰레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