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심심해 동시/김신오달님이놀러 왔어요.철이네 창 앞에서기웃기웃순이네 대문 앞에서기웃기웃애들아 나와서 놀자달님은혹시나 불러봅니다방에서TV 만 보는 아이들달님은 너무 심심해구름 속으로 들어갔어요.
첫댓글 수고 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
첫댓글
수고 하셨습니다
┏━━━━━━┓
┃*고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