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나로 텔레콤 창원고객센터의 하훈영입니다
공지된 글이 순서에 밀려 다음페이지로 넘어가 다시 재공지 드립니다
먼저 공지드린글에서 말씀드린 15일까지 완료 부분이 16일부터로 재조정되어 양해말씀드립니다
전후의 사정을 다시한번 말씀드리면
시청명령으로 유니온빌리지 진입 교량을 지나는 전주 이전 문제로 야기된 사항이
지난주말 전주이전 취소 원래대로 사용하는 것으로 한전과 시청사이에 문제 해소
하나로는 즉시 망 인입공사 진행하여 명일(16일)광접속 작업이 오전중에 있을 예정입니다
다소 지루하게 진행된 사항이 명일부로 해결되려 하오니 오래 기다려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구요
명일부터는 관리사무소 1층에 위치한 장비실(MDF) 앞에서 안내데스크를 준비하여
그동안 불편하셨던 고객님들께 양해말씀도 드리고 개통에 필요한 전화선등을 나누어 드리려 하오니
시간이 허락된다면 찾아주시어 빠른시일내 정상 개통하여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바랍니다
현장에서 바로 개통가능하도록 개통요원과 함께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약속이 필요한 사항이오니 17일 이전까지는 제게 연락을 주시면 스케줄러와 현장개통요원
조정은 직접하겠으며, 17일 이후 전산상 완료가 이루어지고 나면 국번없이 106번(콜센터) 또는
하나로텔레콤 창원고객센터( 604-8585 )로 연락을 주시면 약속을 정하고 즉시 개통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그간의 불편을 참아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드리구요
내일 이후부터는 보다 원할한 서비스를 위하여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다
"하나로인터넷과 전화를 같이 쓰시면
시외,핸드폰 이용요금의 50% 가 저렴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네요"
지금까지 하나로텔레콤 창원고객센터에서 공지말씀 드렸습니다
055-604-8585, 011-520-3334 차장 하훈영
첫댓글 중간 진행사항을 올려주시어 감사합니다. 빠른 개통과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당부드립니다. KT와 선의 경쟁을 하시어 유니온빌리지 입주자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협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