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할리 카페 여러분들..
강서 카매니저입니다.
우선 불편을드린 스글 고객님께 사과
말씀 먼저 전합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항상믿고 맏겨주시는할리
브로들께도 걱정끼처 드린점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카페에 불미스런일로 사과드립니다
제가 글을 잘 못써서 두서가 없는점
이해새 주셨으면 합니다
디테일 세차라는게이렇습니다
오랜시간동안 이업을하다보니
모듣분들이 만족 할수있게열심히
하는데도그렇치 못한경우가
있더라구요
입고당시 사진울립니다
이렇게 들어왔네요
앞휀더도 누가 봐도 교환인데
할리의공감으로 작업입니다
믿고마겨셔서완벽작업하고
디테일 역시3시간남직 스팀
광택 유리막 하고 출고했습니다
출고당시 오후 3시
사진입니다
고객님 께서 바이크보시고 아주깨긋해졌네요''''
또한 스글 안팔리면 그냥타신다고 말까지...
뒤 템덤 의지녹슨 볼트까지
기분좋으시라고 서비스로 교환도
해드렸고요...
고객님께서 감사하다고 하시고 어디로
가셔요 하니 김포2020하고79벤드에 자랑
하신다고 하시고기분좋게 가셨습니다
4시간 지나서 이렇게 문자 받았습니다
(사장님.망신제대로 당했습니다..
큰실수하신겁니다)
고객님
이글은제가변명하고자 남기는것이 아닙니다
카매니저의 디테일 서비스가불만족
스러우셨다니 죄송합니다
디터일 세차가 맘에 안드셨다면 다시
한번 방문 부탁드리겠습니다 그게번거로
우시면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이것이 할리의 공감이라고보구...
계좌 부탁합니다
(일산 행신동 사시는 스글고객님)
앞휀더 수리는 고객님 역시감쪽같다고
하셨고 제가봐도 만족스럽게 잘 해드렸고
비용도 과하지 않게 처리 했습니다
이건제가 당현 받아야 하는정당한금액임으로
금액..받아야 함을 알아주시기바랍니다
다시한번 이번일에 대해송구하게 생각합니다
죄송합니다..
카 매니저 장석찬 배상
첫댓글 모두가 할리 형제들이니 아름답게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당현 저역시 할리의 공감으로 갑니다
감사합니다^^
진심어린 내용이네요..마무리 잘되시길
즐겁게살자 님 참으로 맘아프네요
감사합니다
세차만 20만원 인줄 알고 속으로 욕 많이 했습니다 판금 도색까지 20만원이면 그리 비싼 금액은 아닌듯 사료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5.07 12:12
사과만 하셨으면 더 좋았을텐데...
그리고 도장작업하고 디테일링세차하고는 별개의 비용인데 도장작업 위주로 설명하시는 것도 아쉽습니다. 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네네..^^
스글만도 못한ᆢ 인간, 있어서
마음이 ㅠㅠㅠ -------
역시 양쪽말 다 들어봐야..
두분 원만하게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5.07 12:2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5.07 12:3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5.07 12:34
네네
당현 그래야지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뒤 사이드백 탈거와 스팀 연기 안보시나요
언제고 오셔도 되구요
환불도 됩니다
영 맘에 안드셨다면 죄송합니다
휠과 포크는 알미늄이 부식된거라서 크롬으로 도금하지 않는 이상 어떻게 할 수 없을텐데요. 제가 끼어들 상황이 아니긴 하지만 참고하시라고 말씀드립니다.
아이고 어찌 이런 사단이.... -.-
아무쪼록 두분 모두 흡족한 결과로 잘 마무리 지으시기를 바랍니다.
강서 카매니저 샾에 할리 라이더들이 꽤 많이 다녀갔습니다.
저도 다녀온 후에 이곳에 후기를 남기기도 하였구요.
서로의 입장이 다를수는 있지만, 이전에 이샾에 대해 칭찬글을 남겼던 사람들을 싸잡아 블로거나 업체측과 연관있는 사람이라는 식으로 매도하는 글들도 보이더군요. -.-
아무튼 할리라이더들에게 이후에도 좋은 써비스를 제공하는 샾으로 오래 오래 남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글쎄요.. 전 사과문이 핑계에 가까운듯
카매니저 사장님도 고객분도 모두 할리를 타시는
라이더들이시니 서로 날 세우지 마시고 원만하게
해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그동안 세 차례 경험해 본 카매니저의 세차는
일반 세차장보다 조금 더 내 차처럼 신경을 써서 세차하고,
눈에 보이는 오염 등은 추가 비용없이 제거해 주는 곳입니다.
그리고 흔히 말하는 할리 디테일링 세차는
시장 가격이 50만원 내외 정도이고,
작업 시간도 평균 2~3일 정도 잡습니다.
15만원 비용으로 반 나정 정도 하는 작업에는
서로 오해가 없도록 디테일링이란 용어는
가급적 사용하지 않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5.07 14:1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5.07 14:19
카매니저님~
내심걱정했는데
서로의 오해가 풀려서 다행입니다
맘고생하셨네요
살다보면 이런일 저런일 다 있는거죠~
자세한 내용의 사과문도 용기있게 잘 올려주셨습니다
소주한잔에 툭털고 다시한번 홧팅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5.07 20:43
휀다 작업한곳이 문제가 발생했 다면 이해가 가겠으나 세차 문제면 바이크 가져갈때 확인 했어야했는데 대충보고 갔다가 일행들이 자세히 보고 미흡한곳이 보이자 바가지 썼다고 하니 화가 나서 전화하신 모양입니다. 카맨저님께서도 세차를 했어도 이곳은 아무리 해도 복원이 안되더라 라고 고지 하시고 보내셨으면 두분에 오해가 덜 했을텐데 아쉽습니다.
고객님께서도 미흡한곳이 있으니 가격 절충을 요구 하시던지 아님 다시 무료로 서비스를 요청하시던지 하셨으면 좋았을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작년부터 총 3번의 디테일세차를 받고 항상 만족하던 사람입니다. 매니저님 말씀처럼 100%사람(형제분들)을 다 만족시킬슌 없습니다. 왜냐하면 사람이 하는일이니까요. 다 내맘같지않고....
하지만 주관적이지만 여태 반년넘게 제가 겪어본 매니저님은 확실히 같이 취미를 즐기는 라이더로서 바이크를 자기소유차처럼 정말 신경을 많이써주십니다.
물론 디테일이라는게 차량상태에 따라서 결과물은 틀리지만 한번,두번째가 점점 좋아졌고 지금은 어디가도 정말 관리잘했다고 얘기듣고 어깨도 으쓱합니다.
두분이 앞으로 어떤사이로 되실지 전 벌써 알것같습니다. 왜냐하면 전 카매니저님 성격과 인성을 반년전부터 누구보다 잘안다고 자부하니까요!! 다 할리 형제들 아닙니까? ㅎㅎㅎ
건희사랑님 당현 할리 공감이죠 서로
에 서로가 오해가있었던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번일로 인하여 더더욱
열심히 하라는 것으로간주하고
다시 한번..
그분께 죄송합니다..
감사 합니다
건희사랑님
저도 타업체에서 디테일 맡겻다가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사람이 하는일인지라.
살짝 지적하고 결제 깔끔하게 해줬습니다.
다음번에 다른바이크들고 갔더니.
신경을 어찌나 써주셧든지 번쩍번쩍!!!
할리타는분이나 그에 관계되는 일을 하시는분들도 기본적으로 먹고 살고자 하는 일이나 또 할리를 좋아해서 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즉 할리의 고객과 업장은 가족이란거죠.
원만하게 해결되신것 같아 다행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