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Harley-Davidson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일상적인 이야기들....】★--H☆D--★ 강서 카 매니저의 사과문
카 매니저&카멜레온 추천 2 조회 2,751 21.05.07 11:38 댓글 3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1.05.07 11:54

    첫댓글 모두가 할리 형제들이니 아름답게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 21.05.07 11:58

    당현 저역시 할리의 공감으로 갑니다
    감사합니다^^

  • 21.05.07 11:59

    진심어린 내용이네요..마무리 잘되시길

  • 작성자 21.05.07 12:00

    즐겁게살자 님 참으로 맘아프네요
    감사합니다

  • 21.05.07 12:04

    세차만 20만원 인줄 알고 속으로 욕 많이 했습니다 판금 도색까지 20만원이면 그리 비싼 금액은 아닌듯 사료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5.07 12:12

  • 21.05.07 12:15

    사과만 하셨으면 더 좋았을텐데...
    그리고 도장작업하고 디테일링세차하고는 별개의 비용인데 도장작업 위주로 설명하시는 것도 아쉽습니다. 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21.05.07 12:19

    네네..^^

  • 21.05.07 12:20

    스글만도 못한ᆢ 인간, 있어서
    마음이 ㅠㅠㅠ -------

  • 21.05.07 12:26

    역시 양쪽말 다 들어봐야..
    두분 원만하게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5.07 12:28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5.07 12:30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5.07 12:34

  • 작성자 21.05.07 12:26

    네네
    당현 그래야지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1.05.07 12:38

    뒤 사이드백 탈거와 스팀 연기 안보시나요
    언제고 오셔도 되구요
    환불도 됩니다
    영 맘에 안드셨다면 죄송합니다

  • 21.05.07 13:31

    휠과 포크는 알미늄이 부식된거라서 크롬으로 도금하지 않는 이상 어떻게 할 수 없을텐데요. 제가 끼어들 상황이 아니긴 하지만 참고하시라고 말씀드립니다.

  • 아이고 어찌 이런 사단이.... -.-

    아무쪼록 두분 모두 흡족한 결과로 잘 마무리 지으시기를 바랍니다.

    강서 카매니저 샾에 할리 라이더들이 꽤 많이 다녀갔습니다.

    저도 다녀온 후에 이곳에 후기를 남기기도 하였구요.

    서로의 입장이 다를수는 있지만, 이전에 이샾에 대해 칭찬글을 남겼던 사람들을 싸잡아 블로거나 업체측과 연관있는 사람이라는 식으로 매도하는 글들도 보이더군요. -.-

    아무튼 할리라이더들에게 이후에도 좋은 써비스를 제공하는 샾으로 오래 오래 남으시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 21.05.07 12:47

    감사합니다

  • 21.05.07 12:34

    글쎄요.. 전 사과문이 핑계에 가까운듯

  • 21.05.07 13:38

    카매니저 사장님도 고객분도 모두 할리를 타시는
    라이더들이시니 서로 날 세우지 마시고 원만하게
    해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그동안 세 차례 경험해 본 카매니저의 세차는
    일반 세차장보다 조금 더 내 차처럼 신경을 써서 세차하고,
    눈에 보이는 오염 등은 추가 비용없이 제거해 주는 곳입니다.

    그리고 흔히 말하는 할리 디테일링 세차는
    시장 가격이 50만원 내외 정도이고,
    작업 시간도 평균 2~3일 정도 잡습니다.

    15만원 비용으로 반 나정 정도 하는 작업에는
    서로 오해가 없도록 디테일링이란 용어는
    가급적 사용하지 않는 게 좋을 듯 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5.07 14:11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5.07 14:19

  • 21.05.07 16:35

    카매니저님~
    내심걱정했는데
    서로의 오해가 풀려서 다행입니다
    맘고생하셨네요
    살다보면 이런일 저런일 다 있는거죠~
    자세한 내용의 사과문도 용기있게 잘 올려주셨습니다
    소주한잔에 툭털고 다시한번 홧팅입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5.07 20:43

  • 21.05.07 17:35

    휀다 작업한곳이 문제가 발생했 다면 이해가 가겠으나 세차 문제면 바이크 가져갈때 확인 했어야했는데 대충보고 갔다가 일행들이 자세히 보고 미흡한곳이 보이자 바가지 썼다고 하니 화가 나서 전화하신 모양입니다. 카맨저님께서도 세차를 했어도 이곳은 아무리 해도 복원이 안되더라 라고 고지 하시고 보내셨으면 두분에 오해가 덜 했을텐데 아쉽습니다.
    고객님께서도 미흡한곳이 있으니 가격 절충을 요구 하시던지 아님 다시 무료로 서비스를 요청하시던지 하셨으면 좋았을거라 생각됩니다.

  • 21.05.07 20:59

    저도 작년부터 총 3번의 디테일세차를 받고 항상 만족하던 사람입니다. 매니저님 말씀처럼 100%사람(형제분들)을 다 만족시킬슌 없습니다. 왜냐하면 사람이 하는일이니까요. 다 내맘같지않고....
    하지만 주관적이지만 여태 반년넘게 제가 겪어본 매니저님은 확실히 같이 취미를 즐기는 라이더로서 바이크를 자기소유차처럼 정말 신경을 많이써주십니다.
    물론 디테일이라는게 차량상태에 따라서 결과물은 틀리지만 한번,두번째가 점점 좋아졌고 지금은 어디가도 정말 관리잘했다고 얘기듣고 어깨도 으쓱합니다.
    두분이 앞으로 어떤사이로 되실지 전 벌써 알것같습니다. 왜냐하면 전 카매니저님 성격과 인성을 반년전부터 누구보다 잘안다고 자부하니까요!! 다 할리 형제들 아닙니까? ㅎㅎㅎ

  • 작성자 21.05.07 21:07


    건희사랑님 당현 할리 공감이죠 서로
    에 서로가 오해가있었던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번일로 인하여 더더욱
    열심히 하라는 것으로간주하고
    다시 한번..

    그분께 죄송합니다..

    감사 합니다
    건희사랑님

  • 21.05.08 20:50

    저도 타업체에서 디테일 맡겻다가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사람이 하는일인지라.
    살짝 지적하고 결제 깔끔하게 해줬습니다.
    다음번에 다른바이크들고 갔더니.
    신경을 어찌나 써주셧든지 번쩍번쩍!!!
    할리타는분이나 그에 관계되는 일을 하시는분들도 기본적으로 먹고 살고자 하는 일이나 또 할리를 좋아해서 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즉 할리의 고객과 업장은 가족이란거죠.
    원만하게 해결되신것 같아 다행입니다.^^

  • 작성자 21.05.08 21:22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