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창조주는 인간을 만들었는가? 왜 인간에게 생각과 마음이 존재하는가? 그리고 갖가지 종교의 비유와 상징들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가?
신의 Ti들의 머리를 뚫어 그 정보를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 자체가 신의 의도를 의미하는 건 아닐까? 자기와 같은 존재를 또 만들고 싶다는 욕구... 그리고 거기서 파생된 모두가 부처가 될 수 있고 모두가 부처다. 지구에서의 caretaker역할... 학습을 통한 의식의 성장 등등은 위와 같은 걸 의미한다고 본다.
<<신은 궁극적으로 스스로와 같은 존재를 만들고 싶다. 그 이유는 인간의 번식본능과 거의 동일한 무언가이다. As above so below에 끼워 맞춘다. 인간은 신이 아니다. 하지만 신은 우리를 키운다. 그 변화를 관찰한다. 마음과 생각을 읽으며 인간의 변화를 인지한다. 그리고 인간의 마음과 생각은 다른 차원 어딘가에 저장되고 기록된다. 신의 갖가지.비유와 상징은 메이져 종교에만 국한 된 것이 아니라 머리가 뚫린 Ti들과도 같은 영매들에게서 모두 발현된다. 즉 한 종교뿐만 아니라 사이비 종교에서도 비유와 상징이 발현된다는 의미이며 이는 전세계에 비유와 상징의 씨를 뿌렸다는 의미가 된다. 따라서 신의 뜻을 찾고 싶다면 사이비 종교, 기존종교를 구분할 필요가 없다. 그 이유는 종교마다 어차피 신의 의도의 분량과 해석만 다를 뿐이지 신이 뿌린 비밀의 비유와 상징이란건 각 종교마다 다른 방식으로 표현되대 같기 때문이며 다른 것도 있다.>> 정도가 핵심으로 보인다.
첫댓글 우리가 모르는 기원.존재.의식.힘.에너지.매체
물질.상관관계.영혼.지적.영적 호기심 얻으려 죄를 만들고 임상시험 하는 조직에 가담한 너!같은 돈받고 연구하는 부류들 꽤있다
심지어 죽어서도 사후세계나. 원자.뇌파관련 단서 얻을려고 죽이는 호기심쟁이들 많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