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가 KT라면 신분증, 새 휴대폰, 기존에 쓰시던 휴대폰 들고 KT플라자라는 직영점 가셔서 일반기변 및 약정 승계처리 하셔야 합니다. 안 그러면 KT 전산 상에는 기존에 쓰시던 폰이 등록되어 있어서 새 폰으로는 보험 가입 불가 및 분실 신고 등의 불이익이 있어서 나중에 기존 폰 판매하실 때도 어려우실 거에요. SKT나 LGU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한 걸로 압니다.
@채화킹직히 돈 안되는 일이라 케바케로 해주기 싫다는 티 팍팍 내는 직원분 만날 수 있는데 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직원이 유심기변으로도 다 된거라고 하면서 안해주고 돌려보내려고 할 수도 있는데 원래 전산상으로 새 기기 등록하려면 해줘야 합니다. 그런 사람 있으면 지점 및 이름 기억해뒀다가 본사에 민원 넣으시길. 그리고 일반기변 및 약정 승계 처리 절차 밟고나서 그 자리에서 꼭 확인 해보세요. 아니면 나중에 한 번 더 가셔야 할 수도 ㅋㅋㅋ
첫댓글 그대로 쓸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통신사가 KT라면 신분증, 새 휴대폰, 기존에 쓰시던 휴대폰 들고 KT플라자라는 직영점 가셔서 일반기변 및 약정 승계처리 하셔야 합니다. 안 그러면 KT 전산 상에는 기존에 쓰시던 폰이 등록되어 있어서 새 폰으로는 보험 가입 불가 및 분실 신고 등의 불이익이 있어서 나중에 기존 폰 판매하실 때도 어려우실 거에요. SKT나 LGU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한 걸로 압니다.
헉 kt인데 감사합니다
@채화 킹직히 돈 안되는 일이라 케바케로 해주기 싫다는 티 팍팍 내는 직원분 만날 수 있는데 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직원이 유심기변으로도 다 된거라고 하면서 안해주고 돌려보내려고 할 수도 있는데 원래 전산상으로 새 기기 등록하려면 해줘야 합니다. 그런 사람 있으면 지점 및 이름 기억해뒀다가 본사에 민원 넣으시길. 그리고 일반기변 및 약정 승계 처리 절차 밟고나서 그 자리에서 꼭 확인 해보세요. 아니면 나중에 한 번 더 가셔야 할 수도 ㅋㅋㅋ
@채화 마이케이티 들어가셔서 가입정보 내 개통이력조회에서 일반기변으로 떠야 정상적으로 된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