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Word는 이제 웹에서 대화를 텍스트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Word는 마침내 음성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필사본 지원을 괴롭힌 후 Microsoft는 오늘이 기능을 웹용 Word에 공식적으로 도입하여 사용자가 대화에서 텍스트를 쉽게 캡처 할 수 있도록합니다. Otter.ai 및 유사한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버튼을 터치하여 실시간으로 전사 녹음을 시작하거나 오디오 및 비디오 클립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Word의 받아쓰기 버튼 바로 아래에서 기능을 찾을 수 있으며 텍스트 변환 된 텍스트가 새 사이드 바에 나타납니다.
오늘 아침의 간단한 테스트에 따르면 Word의 필사 기능은 상당히 정확하거나 적어도 Otter의 경쟁 솔루션만큼 정확 해 보입니다. NPR 라디오 세그먼트에서 대부분의 텍스트를 캡처하는 동시에 여러 화자를 올바르게 식별 할 수있었습니다. 사이드 바의 텍스트를 편집하고 개별 화자의 이름을 지정한 다음 Word 문서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클라우드 기반 트랜스 크립 션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정확성은 레코딩 품질에 크게 좌우됩니다.
사람들을 자주 인터뷰하는 기자로서 저는 자동 필사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게되었습니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특정 인용구를 찾고 내 생각을 정리하는 것을 훨씬 더 쉽게하면서 실제로 대화하는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 춥니 다. 그리고 이제 전사가 Word에 내장되어 있으므로 Otter 또는 다른 대안을 구독 할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당연히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Microsoft 365 구독이 필요하며 한 달에 5 시간의 트랜스 크립 션과 업로드를위한 200MB 파일로 제한됩니다. 현재 Microsoft는 Word 내에서 작성된 필사본에 대해 무제한 녹음 시간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현재 웹용 Word 에서만 사용할 수 있지만 Microsoft는 올해 말까지 Word Android 및 iOS 앱에 제공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궁극적으로 데스크톱 Word 앱에 통합 되었으면하는 바램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워드의 받아쓰기 기능도 잊지 않고있다.이 기능은 음성에서 직접 텍스트를 적어 두는 데 더 적합하다. 이제 받아쓰기 중에 음성 명령을 사용하여 서식을 조정하고, 이모티콘을 추가하거나, 받아쓰기를 일시 중지하여 전화를받을 수도 있습니다. 정확히 획기적인 것은 아니지만 업그레이드로 인해 Word의 솔루션이 Dragon Naturally Speaking과 같은 전용 소프트웨어와 비슷해졌습니다. 향상된 받아쓰기는 웹과 모바일의 Word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Microsoft는 올해 말까지 Microsoft 365 사용자를위한 Word Mac 및 PC 앱에서 사용할 수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