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일을 그만두고 놀면서 돈을 까먹을순 없어서 노가다를 가끔 하는데요..
노가다를 띠던중 한라레미콘 과장님이 저를 좋게보셨는지 이력서를 내보라고 해서
냈는데 서울 본사 면접까지 보게 됬네요...
전 체고 졸업생이라 자격증도 하나두 없어서 중소기업두 서류가잘떨어지더라구요
그래도 한라라면 이름있는 대기업이라
들어가면 이제 뼈를 묻을 생각을 하고 있겄든요...
레미콘 품질관리 일을 아시는 최고기선배님들은 조언좀 부탁드릴게요..
본사까지 가서 면접을 보면 무슨 질문을 하는지 또한 제가 1분 자기소개를 해본적이 없는데.
1분자기소개를 한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는분은 좀 알려주면 고맙겠습니다.
댓글이나 쪽지 부탁드릴게요 그럼 모두 행복하세요
첫댓글 레미콘 아스콘 제조업에 근무한지 1달됫는데 ..품질관리하는덴 일편하고 좋아요. 하는거보면 나보다 편하군 이런생각 ?? ㅎㅎ 하는일은 레미콘에 드러가는 골제 시멘트 모래 이런거 가져와서 모의적으로 테스트 한다고보면되요 동그란 원통에 골재 모래 시멘트 채로 처서 일정량 마춘후 구운다음 압력시험 인장시험 충격시험 이런거만 주로해요 . 비오는날 눈이많이오는겨울은 거이 일이 없어 기본급만타가고 내 사무실서 놀다가가요 이런날은 ..준건설업이라 최하 노는날에도 150정도 타가요 .생산부가면 조출도해대고 퇴근시간이늦고 일많으면 .
만약에 입사하시게되면 욕을조낸먹더래도 3개월만 개겨요 ..저도 1달됫는데 처음입사할때 여간 힘든게 아니였음 ..다른세상에 오는기분 ㅎㅎ ..3개월만버티면 근무패턴 일하는거 다 파악하실꺼에요 ..
궁금한거잇으 쪽지줘요 ..다알려줄게요 .이세계에대해서;; ㅎㅎ
정말 고맙습니다 제가 궁금한게 있으면 쪽지로 문의 드릴게요 정말 감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