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일반적으로 이사를 온 뒤에 불면증을 겪거나 또는 자고 난 뒤 몸이 이상하게 힘이없이 무기력하고 아프기 시작할 때 한 번쯤은 수맥탐사를 받아보게 되거나 또는 효과도 없는 각종 차단제를 이용하게 된다.
그러나 집에서 신체적이든 정신적인 부분에서 수맥이 아닌 다른 원인으로도 작용을 받는 것을 일반인들은 모르고 그러다 보니 헛다리만 짚고 말게 되니 종합적인 진단과 감정이 집을 점검하는데 반드시 필요하다.
의뢰인은 필자의 방문을 급하게 원했다.
집에 이사를 온 뒤에 잠을 편하게 자지 못하는것도 그렇고 병원을 가도 낫지않고 몸이 아픈것이 더 큰 원인이였으니 이사를 가야하나?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답답하기만 했다고 의리인은 말했다.
구포역을 지나 지하철 동원역에 내려 손수 역전앞까지 오신다는 배려를 거절하고 고 집 앞으로 직접 가겠다는 말씀에도 의뢰인은 아파트 정문앞에서 필자를 맞이하여 주었다.
의뢰인은 지금의 집에 이사와서 고통받는 이야기와 이사를 감안하여 또 다른 아파트를 봐둔것이 있다고 하였으니 그것까지도 감정을 해주기를 원했다.
일단 먼저 의뢰자의 집으로 들어가 집터의 기운을 감(感)하여 보니 집터의 기운이 그 집에 사는 사람을 받쳐주지 못하고 있었는데 외관적으로 보이는 아파트 실내와 전경은 어디하나 나무랄테가 없으나 외관을 보는 것이 아니라 무형(無形)의 상태를 살피는 것인지라 일반인들이 볼때는 그집이 그집같은 생각을 하게된다.
집터의 기운은 감(感)한 뒤 의뢰자와 의뢰자 부인의 몸 어디가 문제가 있는가를 관(觀)하여 보았다.
의뢰인은 위장,전립선질환,심장기능장애.흉추부위의 통증이 있는반면 의뢰자의 부인의 몸을 scan하여 보니 심장과 위장,그리고 요통을 앓고 있을뿐 부군(夫君)보다 더 건강한 상태라고 말하자 두 분은 모두 맞다고 인정을 하였다.
얼마나 이 집에서 생활하면서 불편했는지 수맥돌침대 밑에도 쿠킹호일을 모두 깔아두었고 ,대나무 돗자리 밑에도 쿠킹호일을 깔아서 도배를 하였고 화장대와 장농밑에도 모두 깔아 두었으며 벽에는 큼지막한 달마도 그림,그리고 거실에는 수맥차단과 행운을 불러 들이려는 목적에서 금거북이 한쌍까지..그리고 풍수인테리어에서 집에 큰 나무가 있으면 안된다는 것이나 돌이 집에 많으면 않좋다는 내용을 나름데로 지켜 가고 있었는데 전문인으로 보는 입장에서는 안타깝지 않을 수 없었다.
왜냐하면 인테넷에 올라온 자료가 모두 옳은것이 아닌데 옳고 그름을 모르다 보니 이것저것에 빠져 돈을 낭비하게 되기때문이다.
의뢰인 집에 대한 모든것( 진단과 지혜의 방편)을 내려준 뒤 의뢰인은 필자와의 만남에 대해 대만족을 하였다.그리고 이사를 가지 않아도 되었다.
집에대한 모든것이 수맥으로만 생길수 없는 법인데 일반인들은 수맥밖에 모르다 보니 수맥을 찾게 된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