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꿈을꿨는데요..
한 3번정도 거의 연속으로 이런 부류의 꿈을 꿉니다.
제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인데요
처음에 꿨던 꿈은 자세히 기억이 나지 않지만 제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입니다.
두번째 꿈은 화장품가게에서 무언가를 사고 제 가방을 모르고 놓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그 가방은 좀 큰 가방이었구요 그 가방안에는 티셔츠 하나와 지갑등등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저는 뒤늦게 화장품 가게에 가방을 놓고 왔다는걸 알고 다시 갔어요.
그런데 화장품가게에 제 가방말고 여러가지 많은 가방들이 있었어요 전 그가방들을 다 뒤졌습니다 제 가방을 찾으려고 하지만 없었어요 그런데 문득 화장품 가게 주인이 제 가방을 가져간거같다는 확신이들었습니다 저는다짜고짜 내노라고 화도내고 했지만 주지않았어요 그래서 저는 정말 간절한 마음으로 그 화장품가게 주인을 설득시켰어요 눈물도 조금 흘린것 같아요 그래서 간신히 화장품가게 주인의마음을 돌려 가방을 찾으려 하는 순간에 깼어요
꿈을 꾸고 난 후의 느낌은 좋지 않았구요 찜찜한기분 이었습니다.
그다음날 꿈에서는 영화처럼 쫓기는 꿈등을 꿨어요 옛날 전쟁때의 상황이였구요..
그리고 오늘 또 잃어버리는 꿈을 꿨습니다.
저한테 없는 작은 크로스백과 슬리퍼를 잃어버렸습니다.
슬리퍼는 꿈에서 엄마가 그날 새로 사주신 슬리퍼였구요
그런데 또 찜찜한건 위에 꿈과 비슷했어요
어떤 방이 있었는데 그 방에 제 가방을 놨던거 같아요
근데 제가 가방을 찾으려고 보니까 제 가방이 없는거에요
그 방에는 또 많은 가방들이 있었구요 저는 그 가방들을 다 뒤지며 제 가방을 찾으려 했죠 하지만 찾을 수 없었어요
그리고 제가 나오니까어느 산속에 냇물이었어요 거기서 저는 친구들과 보트를 타고 스릴을 느끼며 아주 재밌게 내려오고 있었어요
어느순간 발을 보니 제 슬리퍼가 없어진거에요
그러다 물에 떠있는 다른 슬리퍼를 주웠어요 그 슬리퍼도 제 발에 잘 맞았어요
조금 신고 있다보니 제 신발이 찾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제 슬리퍼를 찾으려고 보트에서 내려 왔어요 그런데 또! 많은 슬리퍼들이 쌓여 있는 거에요 슬리퍼들을 다 뒤지며 찾았지만 찾을 수 없었어요 찾고 있는데 친구에게전화가 와서 꿈에서 깻어요..
도대체 무슨 꿈일까요 ㅠㅠ
부탁드려요 ㅠㅠ
첫댓글 죄송한데요? 너무 길어서 추석 끝나고 다시 꼼꼼히 읽어 보고 설명을 해 드릴 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