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간 스마트한 식문화를 창조하고 이끌어온
“밥보다 더 맛있는 밥, 햇반”
햇반은 1996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약 7억 4천 4백만 개나 팔렸습니다.
엄청난 매출량인데요, 이를 다른 수치로 바꾸어 보면….
총 길이 100,536km로 이는 지구를 2.5바퀴 돌 수 있는 거리이고,
총 높이 27,886km로 에베르스트 산을 1,576회 왕복할 수 있는 높이이며,
총 면적 10,812km2로 남한면적(9.9만km2)보다 넓고,
총 소비량은 69,348ton으로 우리나라 전체 인구가 15.3끼를 먹을 수 있는량이나 됩니다.
실로 엄청나다고 할 수 있네요. ^^
이만큼이나 ‘햇반’이 우리 일상에 자리잡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햇반이 이렇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여러 가지 제품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기 때문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새하얀 쌀밥만 고집하는 분이 있는가 하면, 잡곡밥을 좋아하시는 분이 있기도 하고
한 끼에 적은 양을 드시는 분이 있는가 하면, 많이 드시는 분들 도 있습니다.
이를 충족시키고자 햇반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햇반
햇반잡곡밥
햇반국밥
햇반덮밥
햇반죽
햇반 기능성밥
우와- 무려 31가지의 제품이 있네요. ^^
저는 아직까지 학생이고, 학교가 가까워 어머니께서 지어주시는 밥을 먹지만
가끔 자취하는 친구 네 가보면 햇반이 쌓여있더라구요. ^^;;
정말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한 번 얻어먹어 보니까 맛있기도 하고…. 그래서 가끔 방문해서 뺏어 먹습니다. ^^;;
첫댓글 사진 안보입니다. 제가 컴이 고장인가요? 사진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