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선교 편지*
샬롬!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평안하신가요?한국에 많은 비가 내린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주님 안에서 평안하시고 안전하게 보호해주시기를 함께 기도합니다.저희는 하나님의 은혜와 동역자 분들의 기도 덕분에 프랑스에서 비교적 잘 적응하고 언어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동역자 분들과의 교제
지난 6월은 하나님의 동역자분들의 사랑과 응원을 통해 주님의 과분한 사랑을 느끼는 귀한 은혜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선교훈련
GMCT 선교훈련원과(2.5~6.5)불어권 선교회GMCT에서 조진우
선교사는 훈련의 소감을 나누는 시간이 있었습니다.또한 불어권 선교회의 훈련을 통해서 선교지와 교회뿐만 아니라 선교에 함께 동역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먼저 기도하는 선교사가 되어야겠다는 다짐을 하는 시간 되었습니다.
또한 차드에 계신 양승훈,오은영 선교사님의 세미나를 통해 복음 안에서 복음 안에서 여러 어려움들을 감수하시는 모습에 도전을 받고 선배 선교사님들과 앞으로 함께 할 시간을 기대하게 되었습
니다.
AGC선교회와의 만남
하나님의 일하심 가운데 일면식이 없는 AGC선교회에서 저희와 함께 선교에 동역해 주시겠다고 해주셔서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를 경험했습니다.AGC선교회는 군산에 있는 드림교회 장로님이 주축
이 되셔서 군산 여러 교회의 장로님과 권사님들이 함께 모여 시작
하게 된 소규모의 선교회지만,오랜 시간 동안 주님의 나라의 확장
을 위해 적극적으로 선교에 동역하고 계십니다.
우리 안에 일하고 계신 주님으로 말미암아 큰 소망과 힘을 갖게 되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할렐루야!
파송예배 가운데 은혜를 충만하게 부어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이 부어주시는 은혜를 통해 하나님이 선교를 얼마나 기뻐하
시는지를 알게 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하나님의 선교에 헌신하도록 주님께서 영원한 사랑 가운데 부르시고 지금까지 인도하신 모든 시간들이 주님의 계획이었음을 깨달으며 부족하고 연약한 저희를 하나님의 영광된 선교의 동역자
로 세우신 것에 대한 감격과 깊은 감사가 물밀듯 찾아왔습니다.
또한 우리의 정체성이자 마지막 고백이기 원하는 '나는 무익한 종
입니다'라는 찬양을 청년부에서 주님께 올려드리며 은혜의 시간을 함께했습니다.
만남을 기약하며
7월4일 출국 준비 가운데 GMCT선교사님들께서 짐 정리를 도와주시고 출국 당일에는 공항에서 신반포교회 동역자분들께서 합심하여 도움을 주셨기에 저희가 무사히 출국할수 있었습니다.
주 안에서 모두가 하나되어 힘써 주신 것을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또 네가 많은 증인 앞에서 내게 들은 바를 충성된 사람들에게 부탁
하라 그들이 또 다른 사람들을 가르칠수 있으리라
디모데후서2장2절 오늘글이예요 복된 주일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