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수술을 받는 박지성.
영감님은 금요일에 박지성이 미국에서 문제가 되었던 무릎의 수술을 받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레즈의 윙어는 유나이티드가 3월 마지막 날 올드 트래포드에서 블랙번 로버즈를 4-1로 이긴 경기 이후 출장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박은 루드 반 니스텔루이와 마이클 오웬을 담당했던, 미국의 세계적인 무릎 전문가인 리차드 스테드만 박사에게로 보내졌습니다.
"우리는 부상의 정도를 알아낼 수가 없었어."
"그래서 우리는 그 애를 세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있는 곳으로 보냈지. 불행히도 그것은 그 아이의 시즌 아웃을 의미해."
부상의 근원은 얼마전에 있었던 블랙번 전 막판에 얻은 충격으로, 유나이티드의 의료진으로서는 정확히 알아내기 힘든 것이었습니다. 본질적으로, 그의 상태로 봤을 때 진전될 기미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Ji는 처음으로 우리 의료진들을 시험에 들게 만들었지만, 이런 상황에선,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었을 땐 전문가에게 보낼 수 밖에 없어."
"우리는 상태를 봐서 수술을 받게 하거나 자연 치유를 기다리게 해야겠지. 왜냐면 부상의 정도를 정확하게 알지 못하니까. 걔를 미국으로 보낸 것이 우리로서는 매우 안 좋은 일이고 걱정돼."
<출처: Manutd.com>
휴.. 결국 기사가 떴군요.....
이왕 간거 완치해서 다시 피치로 돌아와주길...
[Transfer by GingerCAT]
첫댓글 잊지않겠다...블랙뻔~~~!!! (이젠 원망까지... ㅠㅠ)
힘들겠지만 더 강해져서 다시 돌아오리라 믿고있어!!!ㅠㅠㅠ수술 잘받고 힘내자!!!ㅠㅠㅠㅠㅠ
아악 ㅠㅠㅠㅠㅠㅠ, 완벽하게 일어서서 다시 미드필드를 뛰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