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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 업체 | 2Q20 단위 | 2Q20 시장 점유율 (%) | 2Q19 단위 | 2Q19 시장 점유율 (%) | 2Q20-2Q19 성장률 (%) |
삼성 | 54,759.4 | 18.6 | 75,111.8 | 20.3 | -27.1 |
화웨이 | 54,125.0 | 18.4 | 58,055.7 | 15.7 | -6.8 |
사과 | 38,386.1 | 13.0 | 38,522.9 | 10.4 | -0.4 |
샤오 미 | 26,095.2 | 8.9 | 33,250.7 | 9.0 | -21.5 |
OPPO | 23,612.1 | 8.0 | 28,070.2 | 7.6 | -15.9 |
기타 | 97,692.1 | 33.2 | 137,282.5 | 37.1 | -28.8 |
합계 | 294,669.9 | 100.0 | 370,293.9 | 100.0 | -20.4 |
Gartner의 Anshul Gupta는“중국의 상황이 개선되면서 분기별로 수요가 회복되었습니다. “대유행 기간 동안 여행 제한, 소매 폐쇄 및 중요하지 않은 제품에 대한보다 신중한 지출로 인해 올해 스마트 폰 판매가 2 분기 연속 감소했습니다.
“Huawei의 중국 실적은 분기 별 실적 악화를 피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화웨이는 2020 년 2 분기에 중국 스마트 폰 시장의 42.6 %를 점령 한 중국에서 선두를 확장했습니다. 화웨이는 특히 중국에서 공격적인 제품 소개 및 판매 촉진을 실시했으며, 5G에 대한 통신 서비스 제공 업체의 강력한 지원을 받았습니다. 스마트 폰.
“Apple의 iPhone 판매량은 시장의 대부분의 스마트 폰 공급 업체보다 분기에 더 나 았으며 또한 분기 대비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중국의 개선 된 비즈니스 환경은 Apple이 중국에서 성장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또한 새로운 iPhone SE의 도입은 구형 휴대폰 사용자가 스마트 폰을 업그레이드하도록 장려했습니다. "
일반적으로 Strategy Analytics의 숫자를 스프레드 시트에 연결했지만 문제에 대한 최신 릴리스를 추적 할 수 없었기 때문에 Counterpoint는 여전히 Gartner의 숫자보다 더 많은 숫자를 신뢰하기 때문에 차례가되었습니다. 그들은 독특한 상황 덕분에 화웨이가 사상 처음으로 1 위를 차지했으며 글로벌 총계도 20 % 감소한 것으로보고있어 우리에게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