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에 올인하여 가르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제 3성전이 건축이 되어야 하고
짐승을 잡아 짐승의 피로 매일 제사를
드려야 한다는 주장을 합니다
예수님이 시온산과 예루살렘에 서시는
때를 기다리는 분들입니다
예수님이 시온산과 예루살렘에
서신다는데 언제 서시게 되는가?
입니다
언제?
이 세상이 끝이 난 후가 됩니다
시온산과 예루살렘이 이스라엘에 있는
지명도 되지만 그리스도인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들.
새 하늘과 새 땅이 이루어지는
곳으로도 해석이 가능합니다
요한계시록 14:1
1.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서
있는데 그들의 이마에는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더라
어린 양이신 예수님 혼자 시온산에
서있나요?
십사만 사천인이 같이 서 있습니다
십사만 사천인이 예수님과 함께
있다는 것은 재림과 부활과 휴거가
끝이 난 때임을 알수가 있습니다
이사야 10:22~23
22.이스라엘이여 네 백성이 바다의
모래 같을지라도 남은 자만
돌아오리니 넘치는 공의로 파멸이
작정되었음이라
23.이미 작정된 파멸을 주 만군의
여호와께서 온 세계 중에 끝까지
행하시리라
요엘 2:31~32
31.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핏빛 같이
변하려니와
32.누구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니 이는 나
여호와의 말대로 시온 산과
예루살렘에서 피할 자가 있을
것임이요 남은 자 중에 나 여호와의
부름을 받을 자가 있을 것임이니라
시온산과 예루살렘에서 왜 피할
자가 있어야 합니까?
예수님이 재림하여 오시는 곳인데.
시온산과 예루살렘이 이스라엘에 있는
지명으로만 쓰인게 아닙니다
지명으로 쓰였다면?
시온산과 예루살렘에서 피하면
안되죠
예수님이 오실 곳이니까.
그곳에 앉아서 기다려야죠
위 구절의 뜻은?
피할 자 남믄 자 중에서 두 증인을
세우신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이스라엘 시온 산이
지명으로 쓰이지 않았음을 알수가
있습니다
이스라엘 시온 산은 남은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들을 뜻합니다
이들 중에서 두 증인을 세우신다는
뜻입니다
해석이 얼마나 잘못된 것인지를
알수가 있습니다
시온산과 예루살렘은?
당신과 나!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을 의미합니다
이사야 10:21~23
21.남은 자 곧 야곱의 남은 자가
능하신 하나님께로 돌아올 것이라
22.이스라엘이여 네 백성이 바다의
모래 같을지라도 남은 자만
돌아오리니 넘치는 공의로 파멸이
작정되었음이라
23.이미 작정된 파멸을 주 만군의
여호와께서 온 세계 중에 끝까지
행하시리라
이스라엘 백성과 우리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바다의 모래 같을
지라도 남는 자만 돌아 온다라고
합니다
이것은 이스라엘과 이방인인 우리와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바다의 모래와 같이 많은 이스라엘
민족에서도 남는 자만 바다의 모래와
같이 많은 이방인 그리스도인
중에서도 남는 자만입니다
남는 자.
택함을 받은 자.
일관적인 기록입니다
이스라엘의 민족이 민족적인 회개를
하고 민족적으로 돌아서면 좋지
않겠습니까?
누가 싫어 하겠습니까?
한국민이 민족적으로 회개를 하고
민족적으로 돌아서는 것을 누가 싫어
하겠습니까?
그러나 기록된 말씀은 그렇지가
않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스라엘이라는 민족에 갇힌
성경 해석으로 성경을 왜곡하고
거짓을 가르친다는 것입니다
제 3성전 건축의 성경적인 정당성을
설명을 해 보십시요
당신들의 가르침이 얼마나 거짓된
가르침인지를 자세히 설명해
보십시요?
이스라엘 민족이 회심을 하고 돌이켜
여호와 하나님 앞으로 인도됨을
싫어하는 사람은 하나도 없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가르침이 말씀을
왜곡하고 변개하는 행위라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을 위한다는
사대주위적인 가르침이 말씀을 짓밟고
훼손을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들의 가르침이 성경을 왜곡하고
거짓으로 가르치는 것이 문제라는
것입니다
로마서 11:26
26.그리하여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받으리라 기록된 바 구원자가
시온에서 오사 야곱에게서 경건하지
않은 것을 돌이키시겠고
위 구절에 온 이스라엘이라고 하고
있습니다
위 구절들을 연결해 보면 이방인과
이스라엘이 구분이 되어지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온 이스라엘을 모든 이스라엘
민족의 회심으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이스라엘에서의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들과 이방인의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들 모두를 뜻합니다
온 이스라엘이라는 단어가 이스라엘
민족만의 전부를 뜻하는 것이 아닌
이스라엘의 민족의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들과 이방인인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들을 아우르는 뜻인 온
이스라엘이 되는 것입니다
사도 바울은 이방인의 전도자가
되었습니다
이스라엘을 떠나 이방인을 향하여
떠났습니다
왜?
그들이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언젠가는 이스라엘 민족도
이방인들처럼 여호와 하나님을 믿는
자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는 것입니다
이들과 이방의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들이 모두 구원을 얻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뜻으로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얻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스라엘의 민족만을 뜻하는 온
이스라엘이 아니다는 것입니다
로마서 11:23
23.그들도 믿지 아니하는 데 머무르지
아니하면 접붙임을 받으리니 이는
그들을 접붙이실 능력이 하나님께
있음이라
위 구절에 조건이 붙었습니다
그들도 믿지 아니하는 데 머무르지
아니하면
이스라엘 민족 중 믿는 자!
이방인들 중 믿는자!
이들이 합하여 온 이스라엘이 되는
것입니다
이스라엘의 민족 중 믿지 않는 자가
없다는 것입니까?
이스라엘 민족에게서는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입니까?
이스라엘의 민족에게서는 짐승의
우상에게 경배하는 자가 없고
짐승의 표를 받는 자가 없을 것이다는
것입니까?
이스라엘의 민족의 모두가
144.000인이 된다는 것입니까?
이스라엘의 민족의 인구가
144.000인 보다 많을 것인데
나머지는?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받으리라는 뜻?
이스라엘의 민족의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들과 이방인의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들 모두를 아우러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얻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두고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받으리라 라고 하신 것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에서도 믿는 자!
이방인인 우리들도 믿는 자!
이것을 합하여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받으리라고 하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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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들의 이야기
온 이스라엘의 민족적 구원?
순종의 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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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1.24 2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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