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핵 미사일 위협에 대비하여 장시간의 검토 끝에 정부는 사드기지를 경북 성주군에 배치하기로 결정하여 발표하기에 이르렀다.
이 결정에 대한 북한은 극도로 광적인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기지에 대한 원점타격을 하겠다는 둥 금방 전쟁을 일으킬 것처럼 위협하는 이유는 준비해 놓고 있는 미사일에 경량화된 핵폭탄을 장착하여 남한을 불바다, 잿더미로 만들겠다고 남한을 볼모잡으려는 의도였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그에 대비한 사드기지 배치를 선전포고로 여긴다고 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와 같은 저들의 협박에 이미 익숙해진 우리는 별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있지만 외국에서 볼 때 한국에서 핵전쟁이 날 것이라 우려하고 있다.
이와 같은 북한의 전쟁위협과 협박보다 더 심각한 문제는 야당과 전교조, 종교단체, 시민단체 등에 종북 NL계열과 내통하거나 포섭된 종북세력들이 상당히 많이 존재한다고 생각하는 것이 필자의 견해이다. 이들이 광우병이나 세월호 등과 같은 구실로 시위와 국론분열로 내란과 국가전복의 불씨를 삼으려고 혼란을 조장하는 것이라 생각하는 것이 필자의 견해이다.
만일 한미방위조약이 폐기되고 미군이 철수한다면 무모한 철부지인 어린 김정은은 호재로 여기고 전쟁을 일으킬 것이라 우려된다. 만일 전쟁이 일어난다면 죽은 김정일이 생전에 언급했던 대로 남한인구 5천만 명 중에 1천만 명은 외국으로 도망가고 2천만 명은 죽고(전쟁 중 사망. 전쟁 후 공개처형 등 숙청으로 도함 2천만명이 죽을 것이라 한 말임) 나머지 2천만 명 생존자와 북한인민들과 나라를 세운다고 한 말이 현실화 될 것이라 상상되는 것이 필자의 견해이다. 만일 그렇게 된다면 야당 시민단체 전교조 등 종북 이적단체 하수인들은 안전하리라 생각하는가. 착각은 자유이다. 월남이 공산화 된 후 가장 먼저 처형한 것처럼 철저하게 숙청되리라고 본다.
5천년 우리민족 역사 가운데 지금 시대처럼 발전과 풍요를 누린 적이 없었다. 1953년 6.25 종전 이후 64년 동안 한미방위조약을 근거한 주한미군 까닭에 전쟁이 없는 상태에서 지금처럼 발전과 번영의 시대를 열어갈 수 있었다고 생각하는 것이 필자의 견해이다.
민주주의도 인권도 복지도 지금 상주군 지역의 지역 이기주의도 모두 다 전쟁이 없는 평화시대에 살기 좋은 시대에나 추구하고 누릴 수 있는 열매인 것이다.
그러므로 정부에서 국가의 안보와 국민이 생존을 위하여 결정한 정책을 지역주민들의 허락을 받아야만 실행 할 수 있고 반대하면 할 수 없다는 것은 어불성설이 분명하다. 도대체 어느 나라에 이따위 도가 넘는 집단 불법행윅가 있는가.
성주군의 국유지나 군사지역들은 성주 군민들이 허락하고 반대하고 할 문제가 아니다. 헌법에 어느 조항에 성주 군민들의 등기 소유권이 없는 지역에 무슨 권한으로 반대하는가. 오염이나 피해사항이 있다면 법리적으로 소송을 하여 권리를 보장받으면 된다. 이처럼 조폭이나 양아치 집단처럼 그렇게 폭력을 행사하며 5천만 국민을 대표하는 정부의 수장과 공무원에게 폭력을 행사하고 모욕하고 업무를 방해해도 되는가.
이번 성주 군민들의 불법 폭력행위는 온 국민들에 대한 모욕아며 폭력이며 무례한 행위이다. 그러므로 성주군수 등 지역 대표 인사들과 5만 군민 전체는 정부와 온 국민들에게 사죄하고 용서를 구해야 한다. 그리고 폭력으로 인한 피해와 폭력을 당한 국무총리와 공무원들의 상해에 대하여 법적 배상과 피해 보상의 책임을 분명히 져야한다.
그리고 반대자들의 신분을 면밀히 채증 조사해야 한다. 극렬 반대자들 중 그들의 정치적 사상적 배후는 혹시 없는가 확실하고 단호하게 가려내어야 한다. 특히 어린 중고생들의 극렬 반대시위를 보면서 이들 어린 학생들에게 학교 전교조 교사들의 사주는 없었는가도 조사해야 하며 이번 기회에 이따위 불법에 대한 확실한 법치를 실현하기 바란다.
목사들은 이런데서 빠지면 안되나? 아직 검증되지 않은 현실문제에 개인으로 글을 올리는것은 무방하나 목사라는 직임을 이런 더러운 시궁창같이 냄새나는 곳에 마구 사용하는 저의가 의심스럽다. 사드배치는 국가에 이익보다 손해가 더 많을것으로 전문가들이 보고있다. 이런 민감한 문제에 왜 목사들이 끼어들어 더 혼란스럽게 하나? 반대 입장인 사람들 눈에는 별 시덥지 않은 목사라는 것들이 알지도 못하면서 끼어든다고 조롱할 것이다. 나도 목사지만 목사들 정말 정치판에서 손떼라!! 아니면 목사 사임하고 개인으로 나서던지!! 어디 거룩한 직임을 더러운 판속에 내던지려 하는가????
나라가 있어야, 봉사가 있고, 출석할 교회가 있고, 가족의 사랑과 평화와 사회 공의가 있을 것임은 당연합니다. 공산주의와 김일성 숭배하는 자들은 과거를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많은 공산주의 국가가 무너졌고, 많은 생명을 잃었고, 우리 나라 같은 경우, 자아비판, 부모 고발, 이웃 고발 감시 같은 일도 행한 것을 잊어 서는 안됩니다. 이웃을 사랑하고 사회에 공의가 흐르는 것이 하나님의 뜻일진데, 역행하는 일에 동참하는 일은 있을 수 없겠죠. 사랑하는 자여 모든 악은 모양이라도 버리고, 무엇에든지 참되며, 위에 있는 하나님의 일을 대리하는 권세자들에게 순복하라. 이 모든 뜻은 의를 위하여. 감사합니다. 바르게함과 의로 교육
데모 시위를 부추기는 자들이 항상 나라를 시끄럽게 합니다. 안보를 위해서라면 우리 동네라 해도 전적으로 찬성합니다. 어디는 되고 어디는 안되고는 맞지 않는 얘기 일 것입니다. 안될 곳이 있다면 그곳은 적들에게 도움을 주는 곳 뿐 입니다. 혈맹 차원에서 공짜로 주다 시피 한다는 방어 차원의 무기. 우리가 이것을 받아 들여야할 영적 무기와 무장은 준비 되어야 할 것입니다. 공짜로 혈맹국으로 도와주면서도 섭섭하게 만드는 사회 혼란 야기 하는 자들에게서 멀리 떨어지기를 바랍니다. 모든 선한 것과 모든 빛의 열매와 모든 의의 열매와 하나님의 일을 위하여 힘쓰도록 주신 권세자들이 요구할 때 우리는 세금도 내고 충성도 해야죠.
대한민국은 휴전중 입니다. 전쟁이 일어날수 있는 나라입니다. 한쪽엔 핵으로 무장하여 위협하고 대한민국 국민은 핵 위협에 우왕좌왕하고 댓글을 통하여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하고 무엇보다 하나님의 주권속에 이 나라와 세계가 평화로운 지구촌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올리지 않았을까요?
첫댓글 귀한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입니다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지역이기주의 병패가 드러난곳이 성주 대모입니다
불순분자들이 책동을 적발하고 처벌해야합니다
국민들이 정신차리고 북한 과 동조하는 세력을 막아야합니다
대한민국을 지켜야합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들은 이런데서 빠지면 안되나?
아직 검증되지 않은 현실문제에 개인으로 글을 올리는것은 무방하나 목사라는 직임을 이런 더러운 시궁창같이 냄새나는 곳에 마구 사용하는 저의가 의심스럽다.
사드배치는 국가에 이익보다 손해가 더 많을것으로 전문가들이 보고있다.
이런 민감한 문제에 왜 목사들이 끼어들어 더 혼란스럽게 하나?
반대 입장인 사람들 눈에는 별 시덥지 않은 목사라는 것들이 알지도 못하면서 끼어든다고 조롱할 것이다.
나도 목사지만 목사들 정말 정치판에서 손떼라!! 아니면 목사 사임하고 개인으로 나서던지!!
어디 거룩한 직임을 더러운 판속에 내던지려 하는가????
나라가 있어야,
봉사가 있고, 출석할 교회가 있고, 가족의 사랑과 평화와 사회 공의가 있을 것임은 당연합니다.
공산주의와 김일성 숭배하는 자들은 과거를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많은 공산주의 국가가 무너졌고, 많은 생명을 잃었고, 우리 나라 같은 경우, 자아비판, 부모 고발, 이웃 고발 감시 같은 일도 행한 것을 잊어 서는 안됩니다.
이웃을 사랑하고 사회에 공의가 흐르는 것이 하나님의 뜻일진데,
역행하는 일에 동참하는 일은 있을 수 없겠죠.
사랑하는 자여 모든 악은 모양이라도 버리고, 무엇에든지 참되며, 위에 있는 하나님의 일을 대리하는 권세자들에게 순복하라. 이 모든 뜻은 의를 위하여. 감사합니다. 바르게함과 의로 교육
데모 시위를 부추기는 자들이 항상 나라를 시끄럽게 합니다.
안보를 위해서라면 우리 동네라 해도 전적으로 찬성합니다.
어디는 되고 어디는 안되고는 맞지 않는 얘기 일 것입니다. 안될 곳이 있다면 그곳은 적들에게 도움을 주는 곳 뿐 입니다.
혈맹 차원에서 공짜로 주다 시피 한다는 방어 차원의 무기.
우리가 이것을 받아 들여야할 영적 무기와 무장은 준비 되어야 할 것입니다.
공짜로 혈맹국으로 도와주면서도 섭섭하게 만드는 사회 혼란 야기 하는 자들에게서 멀리 떨어지기를 바랍니다.
모든 선한 것과 모든 빛의 열매와 모든 의의 열매와 하나님의 일을 위하여 힘쓰도록 주신 권세자들이 요구할 때 우리는 세금도 내고 충성도 해야죠.
대한민국은 휴전중 입니다.
전쟁이 일어날수 있는 나라입니다.
한쪽엔 핵으로 무장하여 위협하고 대한민국 국민은 핵 위협에 우왕좌왕하고 댓글을 통하여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하고 무엇보다 하나님의 주권속에 이 나라와 세계가 평화로운 지구촌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올리지 않았을까요?
대한민국은 대한민국 국민이 지켜야 합니다.감사합니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자료 감사합니다.
자료 감사합니다.
자료 감사합니다.
자료 감사합니다.
자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