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신실한 딸아, 너의 눈물과 고통을 보고 있다. 나는 항상 너와 함께 한다. 내가 이러한 때를 위해 이 위치에 너를 불렀다. 원수에게 대적하여 나의 왕국을 위한 강력하고도 권능의 전사가 되도록. 과정이 느리게 움직인다고 느낄지라도, 무대 뒤에서는 나의 귀환이 예비되도록 많은 것들이 일어나고 있다. 머지않아, 너는 네게서 도둑 맞은 것들 이상으로 돌려 받게 될 것이다. 이 나라의 영토에 걸쳐 나의 손이 강력하게 움직이고 있다. 전환과 재정리, 그리고 해체와 무장. 나의 완전한 계획을 성취 할 자들에게 나는 절대 늦지 않는다. 나는 모든 것을 알고 보고 있다. 악한 자들이 그들의 개인적인 이득을 위해 너희 나라를 팔아 넘겼다. 내가 그들을 무너지게 하려고 설정한 올무들에 그들이 발을 들여 놓았다. 체스 게임에서의 상대방에 대한 정밀한 전략 처럼 모든 것은 승리를 위해 행해져야 한다. 곧 많은 사람들은 내 손에 의해서만 발생 할 수 있었음을 보게 될 것이다. 나는 독특한 방식으로 역사한다. 그 결과는 기다려 볼 가치가 있을 것이다. 수많은 사람들이 소망을 잃었을 때 내게로 돌아 올 것이다. 풍성한 추수를 위해 들판이 무르익었도다"
이 메시지에서 "풍성한 추수를 위해 들판이 무르익었도다" 의 대목은 매우 중요한 단서를 주고 있다고 봅니다. 이스라엘에서 최종추수는 장막절 전 까지는 다 끝내야 하고, 장막절은 아래의 동영상에서 보듯이, 최종추수를 다 끝내 놓고 즐기는 축제 분위기의 절기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엊그제 글에서도 설명드렸듯이, Elul월 월삭 부터 속죄절(Yom Kippur)까지 회개의 기간을 이스라엘에서는 "40 Days of Teshuvah" (회개의 40일)이라고 부르는 것이며, 이 기간이 첫신부의 추수사역과 맞물리는 것이고, 속죄절 부터 3일의 흑암이 덮친다고 볼 경우, 장막절 2일전 까지는 추수가 다 이루어지게 되는 것으로서, 여호와의 절기 원리와 완벽하게 들어맞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첫신부는 "40 Days of Teshuvah" 가 시작되는 8/27일 전 까지는 반드시 출산되어야 하는 것이고, 8/22일-8/23일 까지는 홀연한 멸망이 <자정의 소리>로 터져야만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Elul월은 왕이 들판에서 거하는 달인 만큼, 이는 첫신부가 주님의 총지휘 하에 Elul월 동안 추수를 하게 되는 모형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