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다녀온지 벌써..... 3주..... 시간 정말 빠르네요.... ㅠㅠ
이른 아침? 아니 새벽부터 공항에 모여서 2박 3일 꽉!꽉! 채워서 놀다온 우리...
여행 준비 하고 가이드 노릇 하느라 멘탈은 흔들리고 비록 오사카에서 독감은 얻어왔지만
덕분에 소중한 추억 남길 수 있어서 너무 행복 했어요!

진짜에요.... 지하철에서 기절할 정도로 전 너무 행복했어요.....;;;

비를 몰고 다니는 분이 우리 18명 중에 있었는지 둘째날은 비맞느라 정신 없었지만...
그래도 행복했어요.... 진짜에요...

저 어딨게요? 찾으시는 분들 제맘대로 상품 드려요....;;


잊지 말아요 우리...
비맞은 우리를 따뜻한 차로 대접해준 두번째 집 기념품샵을...
우리가 먹고 나온 과자들이 몇 상자일지... 가늠도 안가요... 고멘나사이 스미마셍 사장님;;

식당에 가도 지하철을 타도 호텔 로비도 18명이 접수!



아 맞다.. 우리 살사 투어였지..;;
멀리서 온다고 이벤트도 열어 주시고,
너무 반갑게 맞아주신 살사바 CELL과 Fan Floor
돌아와서 보니 문 닫기 직전에 찍은 사진이라 모든 분들과 함께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ㅠㅠ





멀리서도 오매불망 라파 걱정에 뜬눈으로 밤을 지새운 우리 닉군샵!
은정이의 영원한 꽃사슴 7월 1일 부터는 맘 편히 푹 자자!

라파 공인 찍사 얀옵!
오빠 바닥에 드러누워준 덕분에..... 우리 모두 다리 길게 나온 사진도 건질 수 있었어... 아리가또-

내 눈엔 오빠의 이 사진이 오빠의 베스트 샷!
휴대폰도 끄고 묵묵하게 함께 해준 얼음땡옵!

고급진 셀카봉과 함께 단체샷 담당 해준 윌리엄옵!
아직도 오빠의 영어가 내 귓가에 맴돈다...
일본 갔는데 영어는 왜그리 썼데.. 담엔 아뭬뤼카 살사 투어 댕겨와!

뒤에서 조용하게 사람들 챙기느라 수고 많았던 비제이옵!
근데 내 파파라치샷은 왜 다 그모양이야??? ㅠㅠ

(비공식) 라파 성시경 오리온옵!
동키호테 4층은 오빠한테 너무 시시했지??

살사 초급도 신청 못하고 화차타 부터 신청하게 만들어서 언니가 미안해 살사 병아리 우리 은정이!
아침 점심 저녁... 목욕탕을 너무 좋아는 은정이!
얼른 살사 배워서 이번엔 언니랑 도쿄 목욕탕 가자!

우리 먹으라고 크림빵 사다준 천사 하니엘 언니!
착한 언니 인생샷 찍으라고 날씨도 도와준 듯!

오사카 살사바 유경험자 탱이! (feat. 닉군)
바차타 포기 하고 일본 왔다고 어찌나 강조 하던지..
순간 이동해서 사라진 인사이더옵 찾느라 고생 많았어 18번째 막내!

인생샷 찍으러 오사카에 간 (팍씨) 웁스!
일단 맘에 드는 사진이 나오면 이제 고만 하자며 이제 빨리 가자며 승질 내지만
비록 내 폰에는 니 사진이 더 많지만..
난 그래도 팍씨 웁스가 좋다!

빠따 상고상 아니지 빠따 싱고옵!
니들은 내 셀카의 배경일뿐! 내 셀카는 멈추지 않는닥!
그나저나 오빠 컴퓨터 검사하러 불시에 찾아갈거야...

아무리 취해도 팔찌 냄새 맡은 건 기억하는 보나상!
새벽 4시반에 울려 퍼진 언니의 콧소리!
흥! 홍! 힝!
511호 문을 열었을 때 언니의 춤사위.. 잊지 않겠어효!

여백의 미를 강조 하는 백산옵!
오빠 셀카봉으로 사진 찍는 거 연습하게 조만간 다같이 또 여행 가야할 듯...
힘들었을텐데 불만없이 (있어도 속으로 생각만 해줘서) 다녀줘서 고마워요!

간지있게 타코야끼를 기다릴 줄 아는 남자 인사이더옵!
오빤 511호가 주목적이었어... 낮보다 밤에 더 쌩쌩하더라... 야심한 시간이 될 수록 살아나던 인더옵!

내 길은 돈으로 뽑는다!!! 또몽옵!
300엔 주고 산 오빠의 길운! 흉 따위는 잊자!
나의 코인 브라더! 코튼향 나는 슈퍼스타 살사계의 셀럽 또몽옵! 잘되도 우릴 버리지 말아줘..

오사카성에서 신랑없는 브라이덜 촬영을 마친 우리 끼정이!
너무너무 이뻤어! 또몽옵 공연은 우리 셀레나가 책임진닥!!!!!

단독 사진 없는 까쇼옵!
하루 먼저 하루 일찍 혼자 움직이느라 수고 많았어요!
자동 번역기의 신세계를 접하고 술집 사장님과 친구된 까쇼옵, 담번엔 혼자 도쿄로!

그리고 우리의 목욕탕!
비에 젖은 신발에 지친, 한국보다 100배는 미끄러운 바닥에 지친 하루 종일 걷느라 지친 몸뚱아리를 위로해준..
특히 은정이가 하루에 세번 들릴 정도로 좋아했떤 목욕탕에게도 감사...

이제 진짜 마지막!
저희 진짜 재밌었어요!!! (라고 자꾸 강조하는 울양 가이드)
부디 같이 갔던 모든 분들이 행복한 추억을 떠올리길 바라며..
내일 오전 10시에 1층 집합! 새벽 1시부터 511호로 각자 천엔씩 들고 집합입니다!

첫댓글 울양 너무 고생했고 고마웠어요~~
첫 해외여행 같이 잼있고 신나게 보낼수있게해준거 감사해용~^^
오빠의 첫!!! 해외여행을 울양투어와 함께 해줘서 고마워용^^
다녀온지 엊그제같은데 벌써 몇주전이네.
수고했어 울~!
좋은 추억 만들어줘서 고마워~!
가끔 같이 다니고 있는지 확인할 정도로 조용히 함께해준 얼음땡옵! ㅋㅋㅋ 나도 고마워~
히야아아~~넘나 재밌었겠다!! 같이 못가서 너무너무 아쉽다ㅠㅜ 사진보니 깨알같이 알차게 즐기고 왔네^-^ 다들 즐거워보여 보기좋아요~~ 덕분에 사진으로나마 일본 구경 잘했옹~ 울양가이드님 고마와요♡
우리 승안이 ㅠㅠ 일정만 안겹치면 같이 가고싶었는데 너무 아쉬웠어.. 우린 다른데 같이가자♥
울양님 또몽오빠 머리 위에 빼꼼!!! 나 찾앗어!!!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재밋어보이네용 >ㅅ< 다들 인생샷 하나씩 건졋공...ㅋㅋㅋㅋ
꽃날님! 내가 뭐 하나 챙겨가리다...
아~~~ 추억이 새록새록^^ 단체여행이라 몸은 힘들었지만 늠늠 재밌고 즐겁고~~사진들이 다 깨알같이 재밌오~
그리고 좋은분들이랑 함께여서 더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모자란 어른들 가이드하느라 고생한 울양이 고맙고 고마워~^^ 복받을겨~~~!!!! 콧소리랑 춤사위는 잊자!! ㅋㅋㅋㅋㅋㅋ
언니 콧소리는 절대 잊을 수 없어! 나도 언니랑 함께여서 고마웠엉!^^ 우리 앞으로도 속내 얘기하며 지내자 ㅋㅋㅋ
왜 나 읽는데 뭔가 짠하지...? 야밤에 읽어 그런가...? 나 일본 여행 진짜 못잊을듯... 기억에 남는 여행중에 손에 꼽을듯...잊을 수가 없어~~ 언니 덕분에 이런 즐거운 추억 만들 수 있어서 너무 고맙고 정말 고생 많았어~~ 못난 동생 매일 챙겨줘서 고마워!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싶다. 저멤버 저대로!
우리 팍씨♥ 나도 진짜 이 멤버 그대로 2차 여행 가고 싶어.. 동대문에서 산 옷은 6월 30일에 또 개봉하자! 고마워 팍씨웁♥
와~~~깨알같이 멘트 하나하나 장면이다 떠오르는....!!!!! 고퀄 후기!! 2박3일 정말 좋은 추억 남기고 온거 같아요!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 더 즐거워써욤!! 이런 추억 남기기 까지 울양언니 노고가 없었다면 ㅠㅠ 정말 고생했고 고마웠습니다!!!
면사포 쓴 우리 끼정이 넘 이뻤어!! 잘 못먹다가 나중에 텐동을 너무 잘먹어서 언니도 흐믓했단당♥ 제이한테 텐동 많이 사달라그래!
일정때문에 망설이다 갔는데 안갔음 어쩔~~~~~새벽 뱅기 타려고 모인 인천공항서부터 넘나 넘나 잼나고 쒼났던 여행!!!! 울양 가이드 덕분에 우리는 웃고 즐기기만 했네요...진짜 고생 많았오~~~ 은정이랑 나랑은 온천 메이트^^ 온천에 가면 늘 먼저 와서 기다리던~~^^ 잊지 못할꺼에요~~덕분에 좋은 친구들도 생기고 추억도 만들었네요~~~고생했어 울양~~고마워요💖💖💖
하녤언니~♥ 언니 안꼬셨음 어쨌을까 싶을 정도로 언니랑 함께해서 좋았어요! 언니의 크림빵도♥ 나중에 기회되면 온천 여행 가요!
댓글쓰는게 이렇게 어려운 적은 처음이라는~ 이제까지 쓰다 지우다 만 거의 1시간 째...
다이나믹하고 유쾌하고 즐겁게 보낸시간을 표현하려니 넘~길어 어디서부터 얘기를 해야 할까 고민하다 한마디루 함축라고싶네용 "아리가또~ 쌩큐"
울양투어 시즌2 '삿포로'를 기대해보아요~^^
^^와~~~정말 좋은시간과 멋진 추억들 담아오신것 같아요~~~또 이번과같이 좋은 시간이 오면 같이 잼나게 함께 하고싶어요~~^^
울양~~~이렇게 알차게 시간을 만들어 주느라 고생했어~~~~^^
여기 여기 ㅋㅋ
흐어엉... 감동일쎄... ㅠㅠ 벌써 3주라니... 2박 3일! 짧지만 오래토록 기억에 남을만한 여행, 추억이 된거 같아. 댓글 다는 와중에도 일본에서 보낸 하루 하루가 떠오른다~~~ 울양이 너무너무 수고 했고 고마워~~~^^ 나도 멤버들하고 또 가고 싶돠 ㅎㅎㅎㅎ 일본어 하는 울양이 진짜 뭇지드라👍
제대로 추억만들기 하고 왔네~~ 사람들 챙기느라 수고많았엉~~
우와~ 벌써 3주나 지났다니... (엊그제 갔다 온거 같은데) 후기 보니까 그 때 그때가 다 생각나네~ ㅋㅋ// 근데 어쩌다가 도중에 낙오 됬을까?? 아직도 신기해.. // 울양 투어때문에 정말 좋은 추억 만들었고, 좋은 사람들과 같이 다녀오게 되서 너무 고마워~ 다음에도 울양투어 또 할꺼지?? ㅋㅋ
엇그제 같은데, 벌써 3주라니~
울양 덕분에 동기둘이랑 같이 여행하고 너무 좋았어~ㅋㅋ
돈키호테 4층은 좀 시시하긴했지~ㅋㅋㅋ
암튼! 우리 미녀 가이드님 수고했어요~ 고마워요~~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고생이 너무 많았어 일정이 타이트하면서 참 잘 짠듯~ 도톤보리 투어에~ 살사바에~ 교토에~ 마무리 온천까지~바차타의 아버지 코르케를 포기하고 갔지만 하나도 후회없는 여행이었어~ 정말 수고많았어 ㅋㅋㅋ 뒤풀이합시다~^^
맞아! 진짜 우리 뒤풀이 언제하나요?^^
해외 가는거 싫어 하는데~완벽한 가이드 덕분에 신청한 살사 투어~역시 대만족~어휴...안갔으면 후회 엄청 할뻔...겁나 재미있고...또 좋은 인연을 알게 되어서 행복~ㅎ 그래서 도데체 언제 뒷풀이 하는거야...다들 한국오니 엄청 바빠
너무나도 재미나고 알찬 기획과 실행력에 박수를 짝짝 담에 일본 갈때 또 찾을께...
오구오구 우리울양 고생많앗넹~~ ㅎㅎ 최고의가이드님 스바라시우르쨩♡
울양 수고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