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빼는 이준석? “음종환 행정관 관련 허위 보도 많다”
자신의 SNS "정확하지 않은 내용 보도"
데일리안 2015-01-15 17:02
‘김무성 수첩 파문’과 관련해 이준석 전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과 음종환 전 청와대 행정관이 진실공방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이 전 비대위원은 15일 음 전 행정관과 관련해 허위사실이 보도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 전 비대위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음 전 행정관 관련 내용으로 보도되는 것들 중 허위 사실들이 많다”면서 “음 전 행정관은 여성 이름을 거론한 적이 없으며 회사이야기를 한 적도 없다”고 밝혔다.
이 전 비대위원은 이어 “음 전 행정관의 사건 이후의 질문들을 협박으로 받아들이지 않는다”며 “지난 이틀간 언론의 취재가 집중되는 과정 중 정확하지 않은 내용들이 보도돼 불필요한 오해가 생겨 이를 바로 잡는다”라고 덧붙였다.
이 전 비대위원은 지난 14일 음 전 행정관이 자신에게 카카오톡 메시지로 ‘내 카카오톡에 네가 청탁한 게 있더라, 공개할까?’, ‘그날 일은 선배로서 한 훈계로 이해하라’, ‘언제 내가 배후라는 말을 했나’라는 등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는 사실을 언론에 공개했다.
이에 일부 언론은 음 전 행정관이 이 전 비대위원에게 협박용으로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고 보도했고 이 전 비대위원이 반박하는 내용의 글을 올리며 입장을 밝힌 것으로 보인다.
[기사원문]
첫댓글 믿을놈없네
이얼라 그짓말 계속하면 주딩이
인두로 짖어버려라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1.16 01:24
왜 자꾸 이런기사를 만들어내는지 우리나라 언론들 문제이지만 가벼운 입놀림 처단 방법없을까?
그넘아두 이방송저방송 나오면서
말을 넘 지나치게 하는구나라고 느꼈는데
술한잔하면서 나눈 야기를 고자질하는 모습으로 ㅠㅠㅠ
아직 덜익은얼라를 너무 띠워놓았으니 건방지게 행동을 ㅠㅠㅠ
김무성이와 이준석이 초등학생처럼 노는게 참 한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