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리어트 호텔, 리조트 & 스위트 |
풀 서비스를 갖춘 대표 브랜드 |
J. W 메리어트 호텔 & 리조트 |
최고급 품격과 시설을 갖춘 특 1급 브랜드 |
르네상스 호텔 , 리조트 & 스위트 |
부티끄풍의 분위기, “번화가”적인 인테리어와 서비스 |
코트 야드 by Marriott |
courtyard는 ‘안마당’이라는 뜻으로 비지니스 여행객 대상의 중저가 브랜드 |
레지던스 인 by Marriott |
5일이상의 장기 숙박자를 위한 브랜드 |
페어필드 인 by Marriott |
적절한 가격 선에서 균일한 질의 서비스 제공 |
메리어트 컨퍼런스 센터 |
소/중규모의 회의를 위한 회의시설을 갖춘 회의 전용 호텔 |
타운 플레이스 스위트 by Marriott |
중저가 장기 숙박자용 브랜드 |
스프링힐 스위트 by Marriott |
스위트룸으로만 구성된 호텔 |
메리어트 휴양클럽 인터내셔널 |
메리어트 브랜드 중 최초 휴양목적용으로 설립되었으며 가족 단위의 고객대상 |
호라이즌 by Marriott |
휴양 목적으로 메리어트 휴양클럽에 비해 저가격 호텔 |
리츠 칼튼 호텔 컴퍼니 L. L. C |
최상급 시설, 다이닝과 서비스를 제공 |
라마다 인터내셔널 호텔 & 리조트 |
중저가 숙박 브랜드 |
Execustay by Marriott |
1달 이상의 이용자를 위한 아파트형태의 숙박시설 |
다음은, 각각 Brand의 차별성에 대한 그림입니다.
근데,,, 그림이 안올라가네요,,-_-;;
첨부파일로 올릴테니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첫댓글 훌륭한 발표 잘 들었습니다. 저는 BBQ 관련 질문 하나 하고자 합니다.^^ 해외진출시 고려하는 많은 전략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바로 '가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BBQ는 중국 그리고 스페인 시장에서 어떤 가격정책을 펼치고 있는지요?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답변 들어가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