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No Brake) 시즌3
우리시대의 토커(Talker)김제동의 멈추지 않는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3! 우리시대의 토커 김제동의 토크 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3가 열린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작년과 재작년에 이은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3로 지난 2년간 85회의 공연으로 83,000여명의 관객들에게 웃음과 눈물과 위로와 기쁨을 주었던 김제동의 세 번째 무대다. 이제 토크콘서트는 무대예술의 새로운 장르로서 완성, 또하나의 형식이 되어버렸다. 그리고 그 형식을 갖추는데 김제동의 토크콘서트가 아주 중요하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이제 세 번째로 관객과 만날 준비를 하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주인공 김제동의 존재를 버라이어티하게 만들어 낼 예정이다.
연설가 김제동? 지휘자 김제동? 록커 김제동? 김제동의 변신은 무죄! 공연에서 김제동은 연설가로 지휘자로 록커로 변신한다. 연설가 김제동은 우리 사회 정치와 사회현실에 대한 패러디를 통해 풍자와 해학을 보여주며, 지휘자 김제동은 특별한 초대손님과의 만남을 통해 관객과 출연자의 눈높이를 맞추어 이야기의 하모니를 만들어 낸다. 그리고 록커 김제동은 더 이상 앉아서 `말`만 들을 수 없도록 말 그대로 `포복절도`하게 객석을 흔들어 놓을 것이다.
지쳐있던 마음을 녹여주는 김제동이 건내는 따뜻한 치유와 위로의 시간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3의 각각의 코너는 각각의 다른 이야기를 꺼내어 놓는다. 그러나 공연을 관통하는 하나의 주제는 `치유`. 김제동은 관객들이 자신의 공연장으로 오는 이유에 대해 `위로받고 싶어서가 아닐까?`라며 조심스럽게 생각을 털어놓는다. 사람들은, 아니 우리는 지금 누군가의 위로가 절실하게 필요한 시대를 살고 있다. 엄혹한 현실과 꿈같은 이상에게 받은 상처들, 그 상처들을 위로받고 치유하고 싶은 사람들이 바로 우리의 모습니다. 그리고 김제동은 그 치유와 위로를 주는 소중한 존재다.
퍼온글입니다..이렇게 퍼와도 되는글인지는모르겠지만
김제동은 갠적으로 동시대를살아가는 젊은 청춘에게 길라잡이같은
주옥같은 말과
제가 가슴속 깊이 존경하는 노무현 전대통령님을
지지하는 동지로써 많이 사랑하는 몇안되는 연예인입니다..
울산도 정치적인 핍박으로 원래공연이 취소되어
안하는줄알고 속상했는데
뜨거운 청춘들의 바램을 저버리지않고
오뚜기 처럼
일어서 다시 도전해준 김제동씨에게 감사드립니다
화려한 쇼나 멋진 노래는 아니지만
가슴속에 담아두고 내가 살아가며 힘들때 기쁠때 꺼내어 곱씹을수있는
좋은 말씀하나듣고자 이번 공연을 들으러갈려고합니다
혹시 함께 가실분있을까요? |
첫댓글 공연 시간표가 없네요~ 시간이 어떻게될지는 모르지만 저도 함 보고싶다
11일 오후에 한번밖에없어요 인터파크에서 예매하시믄돼요
혼자가니 스테이지와가까운자리에 몇자리있더라구요
시간되시믄 가서 좋은 얘기.가슴에.담아와요♥♥
저도예매했어요 9열 11번.12번 친구결혼전마지막함께합니다
가고싶당^^;;; 애땀시ㅜㅜ
저두 너무 가고싶은데 애기 봐줄사람이 없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