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의 포로로 부터의 해방되는 강림기간은 다시 한번 우리 자신의 해방에 대해 숙고할 기회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숙고12월21일-호혜성을 여기(가정, 일터)에 세워, 여왕, 왕King 으로, 온 누리에 하나됨을 일깨우게 하소서! 또한 나의 성품이 무엇인지를 알게 하소서! 매 순간 특권을 통찰하여 아름다움을 볼 수 있게 하소서! 하나님에게 회복된 인간, 희망 - 구원이 올 때의 기쁨, 기쁨이 동기부여를 합니다, 바빌론유수로부터의 해방되는, 느헤미야에는 바빌론 포로생활에서 해당되었던 민족들의 기쁨과 열광에 대해 나와 있습니다. 죄의 포로로 부터의 해방되는 강림기간은 다시 한번 우리 자신의 해방에 대해 숙고할 기회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아들은 아버지의 영광을 뒤로하고 죄에 사로잡힌 인류에게 내려오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신이었을 뿐만 아니라 사람이기도 하였습니다. 이 땅에 사는 동안 그 분은 세상의 법칙에 속해 있었지만, 죄 없는 상태로 계셨습니다. 바로 그 분이 이 땅의 모든 죄를 자신이 짊어지셨던 이유셨습니다. 예수님 만이 하나님과의 영원한 친교와 구원으로 이르는 길입니다.
죄의 노예로부터의 해방이 여러분 안에서 열정(열광)을 불러 일으킵니까? 참된 지도력의 주님에 의한 인간의 회복에, 여러분을 위해 이러한 자유를 가져다 주신 사실이 여러분이 그 분의 마음과 영 안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하도록 동기를 부여 합니까?지금 이 순간에 가슴 안에서 형성된 강건한 외침은 감정이 소리로 표출되려고 애쓰는 것을 알아차립니다. 우리의 마음속에서 주님의 성령이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령이 친히 우리 영으로 더불어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인 것을 증거하시나니"(로마서 8:16). 또한 한계를 느끼고 괴로워서 주님께 외치는데, 우리 가슴 안에서 형성된 강건하게 살다 보면 인간의 한계와 무능력함을 통렬하게 느낄 때가 있을 때 울부짖습니다. 예를 들면 고통, 죽음이나 심각한 병에 직면했을 때 입니다. 원죄와의 대결에서도 마찬가지로 우리의 한계에 봉착하고, 힘이 약함을 느끼게 되는데, 이때 우리는 주님의 뜻과는 다른 것들을 생각하게 되고, 말하게 되며, 행하게 됩니다. 주님으로 부터오는 회복된 인간으로, 주여! 저에게 축복을 주소서. 온갖 종류의 혼란, 갈등, 재난의 압력을 견디어 다른 어떤 것도 할 수 없으나 이 세상은 사랑의 실체로 채워지기 시작하고, 보게 되게 하시고, 모든 것은 새롭게 됩어져서 눈 깜박하는 사이는 아닐지라도 상당히 빨리 사랑이 여기애 있어서 참 되게 하여 모두가 행복하시게 하소서. 다음 주에 이어집니다..,, 채플 삶의 예술세미나- 마음힐링 심포지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국목회 인성 성장 교육 아트세라피- 마음힐링 세미나, 마지막 주 2박3일(금5시-토, 일 5시까지) 최 종일 010-9570-3826, *참된 존재로 나 자신이 주도적으로 묵상하며 사랑합시다. 책 소개- 묵상, 쉼, 힐링 칼라링(e퍼플)전자북, 채플 나다움 묵상 그림 집, 사랑의 길을 통한 리더십(부크크), 성품자가진단법, 행복치기 사랑의 정원에서 시화집, 지금 이 순간 말씀과 일 등 최종일저 십자가 만달라 옆에서의 힐링, 인성을 키우는 드림 유니크, https://bookk.co.kr/bookStore/64bf01e70d55a495ca8ed70f 감사합니다. 최종일 목사
#좋아요 #댓글 달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