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 애플의 큰 아이폰 출시가 절뚝 거리다
애널리스트들은 애플이 내년에 새로운 5G 폰이 가치를 가질 때까지 비싼 전화 업그레이드로 소비자들이 멈출 가능성이 있음을 보여주는 새로운 데이터를 발표하면서 애플이 몇 년 만에 새로운 아이폰을 출시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애플은 수요일 오전 3시 (AEST)에 캘리포니아에서 열리는 행사에서 아이폰 11 을 공개 할 것으로 예상 되지만, 소비자들은 이전에 이러한 발표에 대해 급격한 변화를 겪어 왔지만, 전문가들은 아이폰 X의 진보와 크게 일치하는 점진적인 개선만을 기울이고있다. 삼성과 화웨이와 같은 라이벌은 이미 만들었습니다.
Teladte 전무 이사 인 Foad Fadaghi는 지난 몇 년간의 iPhone 출시로 "도매 업그레이드가 아닌 기술의 증분 변화"에 대한 기대를 설정했지만 이번 주 비슷한 성능은 단기적으로 Apple의 판매 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Telsyte의 최신 연구에 따르면 4G 소비자 중 1 명은 5G가 출시 될 때까지 새로운 기기 구매를 중단하고 있으며 이는 iPhone 11이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음 아이폰 5G가없는 경우, 우리는 매출이 아이폰 X에 비해 20 %까지 감소 할 것으로 예상"라고 Fadaghi는 말했다 호주 금융 검토 . "그리고 대부분의 지표는 애플이 아직 5G를위한 준비가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는 애플이 5G 기능을 갖춘 전화를 출시했을 때 판매 히트를 보충 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다 기는“대부분의 소비자는 한 제조업체의 생태계에 갇혀있다”고 말했다.
"아이팟과 애플 워치와 같은 다른 웨어러블 기기와 상호 작용하는 기기와 기기를 전환하기에는 너무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그들이 삼성이나 구글로 전환하지 않고 기다리는 이유입니다."
뒤쳐지는
지난 주 베를린에서 열린 연례 IFA 가전 전시회에서 삼성과 화웨이가 접는 전화 인 갤럭시 폴드 (Galaxy Fold)와 메이트 엑스 (Mate X)를 보여줌으로써 헤드 라인 을 훔친 애플은 다소 안정된 것처럼 보인다.
소비자들은 2000 달러 수준의 가격을 책정하고 미드 레인지 모델이나 대체 전화 제조업체를보고 최신 기능을 갖춘 최신 레인지 핸드셋을 점점 더 많이 끌어 내고있다.
애플은 사용자가보다 쉽게 잠금을 해제 할 수 있도록 개선 된 얼굴 센서, 고급 모델의 망원 렌즈가 장착 된 카메라 및 무선 충전 기능을 포함하는 새로운 기능을 갖춘 3 개의 새로운 핸드셋을 출시 할 예정이다.
전화 비교 사이트 WhistleOut의 게시자 인 Joe Hanlon은 Apple이 올해 iPhone에 완전히 새로운 기능이나 혁신을 적용 할 가능성은 거의 없을 것으로보고 있지만 일부 소비자는 화나게 한 일부 버그 베어를 해결하여 업그레이드하도록 권장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존 사용자.
"애플은 올해 사람들이 업그레이드하도록 설득하려면 프로세서 성능을 높이고 카메라의 품질을 점진적으로 향상시키는 것 이상의 노력을 기울여야한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배터리가 2 일 이상 지속될 수있는 iPhone은 대히트가 될 것입니다."
Hanlon은 모든 출시는 애플 브랜드의 강점을 시험 한 것이며, 세계 시장 점유율이 지속적으로 높음에도 불구하고 혁신가이자 시장 리더로서의 지위에 의문을 제기했다고 말했다.
"애플이 경쟁사보다 우위에 있음을 입증한지 몇 년이 지났으며 올해의 아이폰은 더 똑같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소비자들은 WhistleOut에서 5G 기술을 찾고 있으며 새로운 Samsung Note 10과 같은 현재 5G 모델이 눈에 with니다. 그러나 Hanlon 씨는 새 휴대 전화를 구입하는 사람들은 내년까지 5G를 고려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충성도가 충분합니까?
글로벌 리서치 회사 칸 타르의 분석가 인 탐신 팀슨 (Tamsin Timpson)은 호주에서 2019 년 7 월에서 82 %의 가장 높은 수준의 충성도를 자랑하는 충성도가 높은 고객 기반을 확보 한 것은 운이 좋다고 말했다.
이 수치는 새로운 핸드셋을 적극적으로 구매하는 소비자와 애플과의 관계 또는 다른 브랜드와의 관계를 측정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애플이 현지 소비자들에 대한 악의적 인 손해를 잃기 시작했으며 전화 시장은 수입 기계가 아니라고 경고했다.
지난 12 개월 동안 핸드셋을 교체 한 Apple 고객의 수는 28.3 %에서 27 %로 감소했습니다. 이는 애플의 현지 고객 중 73 % 또는 520 만 명이 바뀌지 않았 음을 의미하며, Timpson은이 수치가 업계 전체에서 점차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Timpson 부사장은“또한 활동 기반의 충성도는 전년 대비 88 %에서 현재 82 %로 감소했으며, 고객 이탈은 주로 삼성뿐만 아니라 OPPO, 화웨이 및 Google로 증가했다”고 말했다.
"Apple이 다른 브랜드로 인수하는 신규 고객의 비율은 올해 2018 년 2 분기 약 90 만 고객에서 최신 데이터의 600,000 명 미만으로 크게 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