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전화번호 02-6363-1313
전화해서 축구관련 기사 쓴걸로 통화하고 싶다고 하면
김환기자 바꿔달라고 하시면 바꿔줍니다.
[파투 펌]
전화 내용
기사 제목이 잘못된거 같다. 공짜 시즌권이 있느냐?
있다.
근데 제목을 왜 헐값 시즌권이라 바꿨냐? 일간스포츠에는 헐값시즌권이고 네이버에는 공짜시즌권인데?
그냥 바꿨다. 네이버 편집팀이 제목을 그렇게 단 거다.
그럼 공짜시즌권이 맞냐 헐값시즌권이 맞냐?
둘다 맞다.
평소에는 K리그 기사도 안쓰는 김환 기자가 시즌권 싸다는 기사를 연속으로 네번 쓰는 이유가 뭐냐?
그냥 썼다.시즌권 싼건 나쁜거 아니냐? 근데 전화한 이유가 뭐냐? 그리고 K리그 기사 썼다. (찾아보니 죄다 손흥민 기사 및 유럽축구 기사 밖에 없음)
기사가 k리그를 비하하려는 악의적인거 같아서 전화했다. 공짜 시즌권이라고 이영표가 말 안했지 않냐? 이건 기자 생각인거냐? 혹시 야구팬이라서 이런 기사 쓰는거냐?
공짜 시즌권 있다. 지난 기사에 나와있지 않냐? 그리고 무슨 피해의식이 있는거 아니냐? (찾아보니 지난 김환 기자 기사에 공짜 시즌권 관련 내용이 아니라 시즌권 강매관련 내용인데 실체도 없음)
기사에 기자명이 없던데 오늘 기사도 김환 기자가 쓴거냐? 당신이 김환 기자냐? 바꿔달라.
맞는데 지금통화 중이다. (세번 전화했는데 다 통화중. 아무래도 본인이 김환 기자 같음) 나 할일 없는 사람 아니니까 전화 끊겠다. 뚝.
근데 이런 기사 쓰는 의도가 뭐냐?
대답 없음. 끊었음. 뚜 뚜 뚜..
일간스포츠 전화번호 02-6363-1313
전화해서 축구관련 기사 쓴걸로 통화하고 싶다고 하면
김환기자 바꿔달라고 하시면 바꿔줍니다.
첫댓글 아이러브사커 같은 경우 서포터스분들을 비롯해 k리그 축구팬들이 많긴 하지만..
k리그에 대한 비난과 일방적인 비판의 글들에 대해...직접 행동으로 보여주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좀 덜하죠..
게시판에 글 쓰고 마는 정도로 그치는 경우가 대다수인데..
파투 가보면......강성인 분들로 똘똘 뭉친 곳이다보니...
직접 행동으로 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이분들 노력덕분에 조금씩이나마 개선이 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행동으로실천하는 지성인.. 그에비해 저는... 부끄럽네요..
헐값을 공짜로 인식하네 ㅎㅎ 왜 정확하지 않고 거짓 기사를 써야 하는건지 그리고 피해의식 ㅎㅎㅎ
김환은 예전 윤기원 선수 사건때부터 축까였는데 뭐 이런다고 변하겠나요? 계속 저럴겁니다. 한번 저런 애들은 변하지 않아요
K리그 팬이고 알싸도 하는데 국톡은 모르는 김환기자님 ㅋㅋㅋㅋㅋㅋㅋ
피해의식....
피해의식드립은..--
피해의식 드립은............어디서 많이 당해본 소리인데...음..ㅋㅋㅋ일베한테 많이 듣던 드립인데...
너무 화난다
아니 자기네 논리대로 말이 안되면 무조건 나오는 말 "피해의식" 돌겠다 진짜 ㅋㅋㅋㅋ
성지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