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http://v.media.daum.net/v/20160526090644793
20여명 구하고 저혈당 쇼크상태서 강압수사 받은 정황…
유족들 “진실 밝혀달라”
[미디어오늘 문형구 기자]
세월호 침몰 이틀후인 2014년 4월18일 자살한 고 강민규 단원고 교감에게, 해경이 욕설을 하는 등의 강압적 수사를 했다는 진술이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특조위가 지난 3월 세월호의 조기수 이아무개 씨로부터 확보한 진술에 따르면 당일 이 씨는 단원고 강 교감의 옆 칸에서 조사를 받았는데, 해경이 강 교감에게 “바른 말을 하라며 ‘이 XX, 저 XX’하는 막 욕설이 들렸“다는 것이다.
....
기사 전문은 가지고 올 수 없어서 일부만 가져왔어요ㅠ
첫댓글 .....? 미친거아니에요?
아 정말 세상이 ㅠㅠ
저번에 파파이스에서 교감선생님 행적 다룬적 있었는데 그것도 찝찝한게 한두가지가 아니더라구요ㅠㅠㅠ 더군다나 엊그제 교감선생님이 출항 반대했다는 카톡 내용도 복원되고... 어서 모든게 밝혀져야는데ㅠㅠ
폭언이 있었다는 증언은 유족들 사이에서도 목격자가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아니 학생들한테도 그랬다더니 교감선생님한테까지..... 진짜 미친거아니예요?
이거 새로운 증언이에요? 저는 왜 그 당시에 본거같죠ㅠㅠㅠ 알고있던 사실이었는데 제 기억이 잘못됐었나보네요ㅠㅠ
아녜요 저도 기억해요 증언 잇엇어요
그때도 짧게 나왔는데 너무 많은 다른 얘기로 조용히 지나갔던 걸로 기억해요..
하.....진심 미쳤네요
미친 진짜 개쓰레기
미친ㅅㅂ
와 이런 개새끼들아 진짜 천벌 받아라 제발
헐 개쓰레기..저혈당쇼크면 바로 사망까지도 갈수있는 위험한 상태인데...지들이 뭘잘했다고 엄한사람 잡나요?????
수사 누가했는지 공개됐음하네요
교감선생님도 피해자에요...미친새끼들아
...
해경 박근혜이명박 같은 새끼들 똑같이 깜빵갈래?!!?지들이 뭐라고 교감한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