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다육,화분)
 
 
 
카페 게시글
┌-… 요리쿡♤ 살림쿡 서울배추
이호례 추천 0 조회 226 26.05.29 20:47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29 21:54

    첫댓글 맛나겠어요
    서울배추 는 뭘까요 ?

  • 작성자 26.05.30 04:44

    서울배추라고
    씨앗 봉투에 써 있답니다
    보통 얼갈이 배추요
    열무 처럼 시장가면 단으로 묶여 있지요
    된장국
    각종국에 쓰이고
    열무와섞어서 물김치
    그냥배추로만으로도 물김치
    쌈 좋아하면 쌈도
    좋아요

    씨앗
    노란유채꽃처럼 핍니다
    열매가
    많이 달립니다
    잘 익혀서
    씨받아서 사용해도 좋아요

  • 26.05.30 07:21

    @이호례 그렇군요
    첨들어 봐서 궁금 했어요

  • 26.06.01 08:27

    서울배추~
    배워갑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