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다육,화분)
 
 
 
카페 게시글
┌-… 요리쿡♤ 살림쿡 쇠비름
이호례 추천 0 조회 177 26.06.10 07:34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1 18:20

    첫댓글 쇠비름도 먹는 나물인가요 ?
    친구네 농장 가보니
    지긋지긋한 풀이라고 하던데요
    맛이 궁금하네요

  • 작성자 26.06.17 07:15

    상당히 맛나게 먹는 나물입니다
    이쇠비름은 담장위에 얹어 놓아도 삽니다
    징글징글 하다는 소리 듣는 나물입니다

  • 26.06.16 19:31

    쇠비름이 비듬나물 ᆢ이라고 한거 같아요.
    어렸을때 이거 먹었어요.
    그냥 고추장 약간 넣고 무친거 같은데 먹을게 없어서 그런지 잘 먹었어요
    벌금자리도 새콤달콤하게 무쳐주면 어찌나 맛있던지.
    여기에 참기름 넣고 비벼 먹으면 말이 필요 없었어요 ㅎㅅㄴ

  • 작성자 26.06.24 11:08

    맞아요
    저는 요즘 약으로 먹어요
    벌금자리가 ?
    저는 잘 모르겠어요
    한번 찾아 볼께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