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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카스트 라이트브링거
인간 남자 27세 실버플레임 선함 5'9" 166lb
---선제권---
선제권 6=1(DEX)+5(lv)
---능력치---
STR 20[+5] 10
CON 12[+1] 6
DEX 12[+1] 6
INT 10[0] 5
WIS 16[+3] 8
CHA 14[+2] 7
---생명점---
HP 81(37/18)
힐링서지 11개
---기술---
훈련된 기술
11 아틀레틱(Ftr) 10+5-4
12 디플로머시 7+5
10 인듀런스 6+5-4+3
12 힐 8+5
12 인사이트 8+5
10 릴리젼 5+5
비훈련 기술
DEX 6-4=2
아크로배틱
스텔스
시버리
INT 5
아르카나
WIS 8
던저니어링
네츄럴
퍼셉션
CHA 7
블러프
인디미데이트
스트릿와이즈
---방어---
AC26=15(lv)+8(갑옷)+1(Enh)+2(방패)
Fort23=15(lv)+4(Str)+1(직업)+1(Enh)+1(종족)
Ref21=15(lv)+1(DEX)+1(직업)+1(Enh)+1(종족)+2(방패)
Will21=15(lv)+3(WIS)+1(직업)+1(Enh)+1(종족)
파이어, 네크로틱, 포이즌 저항 5점
---액션포인트---
액션 포인트 1
---종족능력---
보너스 피트
보너스 스킬
보너스 앳 윌 파워
휴먼 디펜스 보너스
---직업능력---
채널 디비니티Channel Divinity
당신은 인카운터마다 한번씩,당신 스스로를 신앙심으로 가득 채워 신성한 힘을 이끌어 낼 수 있다. 당신은 신성력으로 신성한 근성, 신성한 힘, 은빛 불꽃 같은 특별한 힘을 사용할 수 있다.
C Divinity: 신성한 근성Divine Mettle-팔라딘 능력
인카운터/디바인
마이너 액션,클로즈 버스트10
대상:버스트 안의 한 생명체
효과:대상이 2점(매력수정치)의 보너스를 더해 내성굴림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C Divinity:신성한 힘Divine Strength-팔라딘 능력
인카운터/디바인
마이너 액션/시전자
효과:이번 턴에서 다음 공격의 피해굴림에 5점(힘수정치)의 피해를 더할 수 있습니다.
C Divinity:은빛 불꽃Silver Flame-피트 파워
인카운터/디바인, 도구, 빛
스탠다드 액션/클로즈 버스트1
대상:버스트 내의 각 언데드 생명체
공격:지혜VS의지
명중:2d12+3(지혜수정치)의 빛 피해를 입히고, 대상은 다음 턴까지 기절상태가 된다.
신성한 도전Divine Challenge-팔라딘 능력
앳 윌/디바인, 빛
마이너 액션/클로즈 버스트5
대상:버스트 내의 한 생명체
효과:대상을 '마크'합니다. 만약 이미 마크된 상대라면, 이전의 마크는 지워집니다. 이 마크는 당신이 이 파워로 다른 대상을 마크하거나, 대상과 교전상태가 아닐 경우 해제됩니다. 마크된 상태는 당신을 대상으로 하지 않는 공격을 할 경우 명중굴림에 -2점의 패널티를 받으며 5점(3+매력수정치)의 빛 피해를 입게 됩니다.
안수치료Lay on Hands-팔라딘 능력
앳 윌(스페셜)/디바인,힐링
스페셜:당신은 이 파워를 하루에 최대 3번(지혜수정치)사용할 수 있지만, 매 라운드당 한번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이너 액션/ 근접 접촉
대상:한 생명체
효과:당신은 힐링 서지를 소모하지만, 생명점을 얻지 못합니다. 대신 대상은 힐링서지 소모 없이 힐링서지를 소모한 것 처럼 생명점을 얻습니다. 당신이 이 파워를 사용하려면 최소한 1점의 힐링서지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언어---
공용어, 엘프어
---스피드---
5=6-1
---감각---
패시브 인사이트 10(기본)+12(스킬)=22
패시브 퍼셉션 10(기본)+8(스킬)=16
---공격---
근접 기본 공격 +2롱소드
5(lv)+5(STR)+3(Prof)+2(Enh)=15
장거리 기본 공격 석궁
5(lv)+1(DEX)+2(Prof)=8
근접 기본 공격 피해 +2롱소드
1d8+8=5(STR)+1(Feat)+2(Enh)
장거리 기본 공격 피해 석궁
1d8+1=(DEX)
---피트---
웨폰 포커스(헤비 블레이드)
웨폰 프로피션시(롱보우)
실버플레임
스킬 포커스(인듀런스)
배틀 어워러니스
어댑트 파워
힐링핸드
---앳 윌 파워---
강화의 일격Blsterign Strike-팔라딘 어택1
앳 윌/디바인, 무기
스탠다드 액션/근접 무기
대상:한 생명체
공격:매력VS방어력
명중:1W+2(매력수정치)만큼 피해를 주고, 3점(지혜수정치)의 임시 생명점을 얻는다.
신성한 일격Holy Strike-팔라딘 어택1
앳 윌/디바인, 무기
스탠다드 액션/근접 무기
대상:한 생명체
공격:힘VS방어력
명중:1W+5(힘 수정치)만큼 피해를 주고, 대상이 마크되어 있을 경우 피해굴림에 3점(지혜수정치)을 더한다.
용맹한 일격Valiant Strike-팔라딘 어택1
앳 윌/디바인, 무기
스탠다드 액션/근접 무기
대상:한 생명체
공격:힘+1/인접한 적 한명당VS방어력
명중:1W+5(힘 수정치)만큼의 피해를 입힌다.
---인카운터 파워---
빛의 강타Radiant Smite-팔라딘 어택1
인카운터/디바인, 빛, 무기
스탠다드 액션/근접 무기
대상:한 생명체
공격:힘VS방어력
명중:2W+5(힘수정치)+3(지혜수정치)만큼의 빛 피해
압도적인 강타Staggering Smite-팔라딘 어택3
인카운터/디바인, 무기
스탠다드 액션/근접 무기
대상:한 생명체
공격:힘VS방어력
명중:2W+5(힘 수정치)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3(지혜수정치)칸 밀어낼 수 있다.
뇌성의 강타Thunder Smite-팔라딘 어택7
인카운터/디바인, 뇌성, 무기
스탠다드 액션/근접 무기
대상:한 생명체
공격:힘VS방어력(마크된 적을 대상으로 할 때, 치명타 범위를 19~20으로 한다.)
명중:2W+5(힘 수정치)만큼의 피해를 입해고, 대상을 넘어뜨린다.
---데일리 파워---
팔라딘의 심판Paladins's Judgment-팔라딘 어택1
데일리/디바인, 힐링, 무기
스탠다드 액션/근접 무기
대상:한 생명체
공격:힘VS방어력
명중:3W+5(힘 수정치)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5칸 이내의 아군이 힐링 서지를 사용할 수 있게 해 준다.
빗나감:5칸 이내의 아군이 힐링 서지를 사용할 수 있게 해 준다.
순교자의 응징Martyr's Retribution-팔라딘 어택5
데일리/디바인, 빛, 무기
스탠다드 액션/근접 무기
대상:한 생명체
공격:힘VS방어력. 그리고 당신은 생명력을 얻지 못하고 힐링서지를 소모하게 됩니다.
명중:4W+5(힘 수정치)만큼의 빛 피해
빗나감:절반 피해
방해하는 찌르기Stop Thrust-파이터 어택2
Daily ✦ Martial, Reliable, Weapon
Immediate Reaction Melee weapon
Trigger: An enemy enters a square within 2 squares of you
Target: The triggering enemy
Effect: Before the attack, you can shift 2 squares.
Attack: Strength vs. AC
Hit: 1[W] + Strength modifier damage, and the target is
immobilized until the start of your next turn.
Special: If the target moved as part of a charge, it can attack
you instead of the original target of its charge.
---유틸리티 파워---
순교자의 축복Martyr’s Blessing-팔라딘 어택2
Daily ✦ Divine
Immediate Interrupt Close burst 1
Trigger: An adjacent ally is hit by a melee or a ranged attack
Effect: You are hit by the attack instead.
신성한 호위Divine Bodyguard-팔라딘 어택6
데일리/디바인
마이너 액션/장거리5
효과:5칸 안의 아군을 선택한다. 당신은 인카운터가 끝나거나 프리액션으로 효과를 없앨때까지 대상이 받는 피해의 절반을 대신 입는다. 피해를 감소시키는 능력으로 이 피해를 줄일 수 없다.
고귀한 방패
데일리/디바인
즉각 반응
촉발:당신을 대상으로한 클로즈 어택이나 공간 공격
효과:클로즈 어택이나 공간 공격이 당신을 대상으로 할 경우 당신은 자동으로 명중하고, 범위 내의 아군들은 명중시 절반의 피해만 입는다.
고귀한 방패Noble shield-팔라딘 어택10
Daily ✦ Divine
Immediate Interrupt Personal
Trigger: You are targeted by a close attack or an area attack
Effect: A close attack or an area attack targeting you
automatically hits you, and any of your allies who are also
hit take only half damage. This power does not change
other effects the attack might cause.
---장비---
+2롱소드
+1블랙아이언 플레이트 아머(AC9/Skill-2/Speed-1. *파이어&네크로틱 저항5)
+1 아뮬렛 오브 헬스(Fort+1/Ref+1/Will+1/포이즌 저항5)
배슁 헤비 실드(데일리/프리/근접공격 명중시 1d4칸 밀어낼 수 있음)(AC&Ref+2/Skill-2)
건틀릿 오브 오거파워(어슬레틱 체크 및 힘체크에+1 보너스, 피해굴림엔 더하지 않음)(데일리/프리/근접 피해굴림에 +5점을 더한다.)
어드벤쳐 킷
-배낭
-침낭
-부싯돌
-파우치, 벨트
-여행용 간의삭량(10일)
-로프(50ft)
-선로드(2)
-물주머니
롱보우
화살(30)
+1홀리심벌 오브 디비니티(데일리/프리/하루에 한번 인카운터당 C디비니티 파워를 한번 더 쓸 수 있게 해 준다.)
장비
포션 오브 힐링1
해독제1
165gp20sp
---모험의 동기/목적---
-사회적 약자보호 : 쉬프터
실버플레임의 극단적인 크루세이딩에 의문을 품고 있다. 쉬프터를 라이칸스로피와 동류로 취급하는 것에 반대한다. 그로 인해 교단내에서 입지가 좁지만, 신념을 실행하는 것에 전혀 주저하지 않는다. 교단의 이단박멸, 크루세이딩에 관련 된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 그 방향이 올바르게 나가는가를 점검한다. 쉬프터에 대한 교화,포교 및 그와 관련된 분쟁의 중재를 바탕으로하여, 궁극적으로 현 교단의 교리를 수정하고 쉬프터 커뮤니티를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로카스트는 실버플레임의 문양이 수놓여진 서코트 아래에 묵빛 갑주를 받쳐 입고 있다. 그의 방패에도 서코트와 같은 실버플레임의 문양이 새겨져 있다.
그의 얼굴엔 표정이 잘 드러내지는 않는다. 다만 때때로 그의 무표정은 그의 바위같은 신념을 나타내는 것 처럼 보이기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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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트레이닝
어콜라이트 파워=>어뎁트 파워
파이터 유틸을 팔라딘 유틸로 바꾸고, 팔라딘 데일리 하나를 파이터 데일리 하나로 교체
노블실드 선택
힐링핸드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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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매라운드 마이너 액션을 소모하는 것으로 세컨드 어택을 계속 반복할 수 있는것, 맞습니다. 파워를 유지한다는 의미는.. 일단 파워 유지 선언은 그 파워가 효과를 발휘한 후의 턴의 시작에 선언하는 겁니다. 그리고 그렇게 유지를 할때, 제시된 유지의 효과가 발동하는 것이죠. 즉, 이 파워의 경우 일단 이번턴에 파워를 써서 세컨드 어택까지 때린 후, 다음턴 시작때 이 파워를 유지할 건지 말건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마이너 액션을 써서 파워 유지를 결정하면, 바로 그때 세컨드 어택이 펑 나가고 턴을 정상적으로 진행하면 되는거죠.
적을 명중시키면 마이너 액션으로 세컨드 어택을 계속 할 수 있다는 의미 같네요. 대상은 바꿀 수 없구요. 서스테인 마이너는 마이너 액션으로 그 파워의 효능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는 겁니다. 미스텔의 독구름이나 윌 오브 파이어도 계속 마이너 액션을 사용해서 유지하는 서스테인 마이너에요. 마이너 액션을 소모할 수 없거나 유지하지 않는다고 결정하면 다음 라운드의 끝에 사라져버리죠.
괄호 안의 의미는, 파워에 보면 세컨드 어택의 타겟들이 처음에 파워로 때렸던 주타겟에 인접한 적이라고 되어 있죠? 여기서 처음에 때렸던 이 주타겟을 다른 대상으로 바꿀 수 없다는 얘기입니다. 이를테면 한 번 타겟으로 때린 적에게서 파워유지를 통해 빛의 역장을 발산할 수 있는 것이지, 유지한다고해서 빛의 역장이 발산되는 주 타겟 자체를 그 때 그 때 바꿀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세컨드 어택을 보면 적을 밀어내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 밀어내는 방향의 기준이 자신을 기준으로 하는 것인가요, 첫번째 타겟을 기준으로 하는 것인가요?
첫번째 타겟입니다. 라인 오브 이펙트개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