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플라워 트렌드는 자연과 웰빙, 힐링 감성을 담은 그리너리함이다. 이에 더빅토리아웨딩파티는 싱그러운 생화 풀내음을 느낄 수 있는 플라워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플라워 리뉴얼은 15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플라워팀이 함께한다. 해당 플라워팀은 특급 호텔 출신의 플로리스트와 웨딩파티 플래너 업무도 겸하는 웨딩디렉팅 업체로 높은 전문성을 자랑하고 있다.
플라워 리뉴얼 기획 방향은 영화 같은 장면을 연출하는 하늘정원홀 그리고 품격과 고귀함이 느껴지는 빅토리아홀이 중점이 된다. 버진로드와 센터피스에 골드 오브제를 연출하여 화이트톤의 배경장식과 체어장식이 조화를 이루도록 하며, 화이트&그린의 플라워 장식에 캔들 연출을 함께하여 순수함과 고급스러움을 느껴볼 수 있다.
커스텀마이징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도 주목해볼 만하다. 가치관이 확실한 신랑신부의 스타일을 위해 플라워 장식을 추가하여 특별한 예식을 준비해볼 수 있다.
현재 더빅토리아웨딩파티는 1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으며 혜택은 크게 3가지로 나뉘어 제공된다. 대관료와 식사가격 할인부터 생화 포토테이블&플라워 샤워 서비스 제공, 방문 상담 시, 풍미 가득한 와인 증정까지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더빅토리아웨딩파티 노원구웨딩홀 관계자는 “더빅토리아웨딩파티에서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빅토리아홀과 도심 속 정원에서의 이색적인 예식의 하늘정원홀을 만나볼 수 있다.”며 “이번 플라워 리뉴얼과 1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성북구 최고의 예식홀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더빅토리아웨딩파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충청일보(https://www.ccdaily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