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국의 나날〉 (1978)은 절묘하고 서정적인 탁월한 영화다 시각적 아름다움과 작가 겸 감독 테렌스의 두 번째 영화 Malick은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성공에 이어 똑같이 잊혀지지 않는 작품으로 그리고 시각적으로 눈에 띄는 Badlands (1973). [말릭은 20년 동안 다른 영화를 감독하지 않았다. 얇은 빨간 선 (1998).] 이 우울하고 우아한 영화는 보편적으로 영화 걸작으로 절찬된 작품으로, 재능 있는 사람들로부터도 쿠바 태생의 유럽인 네스토르 알멘드로스(그리고 '추가 사진' by Haskell Wexler), 자연광, 스위핑, 70mm 이미지 수정처럼 맑은 선명도와 범위, 그리고 예술적으로 구성된 장면을 연상시킵니다 앤드류 와이어스 그림의. 이 영화의 슬로건은 이랬다."너의 이목구비... 귀가... 당신의 감각은... 압도될 것입니다."그러나 초현실적이고 서사적인 영화는 그것과 대립한다 노동 계급 주인공의 얇은 이야기가 있는 최고의 사진, 띄엄띄엄 있는 대화와 거슬리고, 기발하고, 끌리는 소리로 이야기됩니다. 냉정하고 구어체의 음성 해설 거리의 내레이션이지만 학교를 다니지 않은 13세 소녀(Manz). 이 영화는 사회적 연대기이기도 하다 이주한 미국 추수 노동자들의 거칠고 소박한 삶 산업화가 진행되는 시기인 도금시대(Gilded Age)에 클래식 음악, 현대 음악, 자연의 소리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영화의 줄거리는 성경의 이야기와 비슷합니다 룻기, 그리고 영화의 제목은 신명기 11:21에서 파생되었습니다 ("너희의 날이 번성하고 너희 자녀들의 날이 많아지게 하소서, 주께서 너희 조상들에게 주라고 맹세하신 그 땅에서, 땅 위의 천국의 날과 같으니라.") 시적 영화의 결말에 있는 부조화와 비극 에서 남자 주인공들 사이의 갈등 때문에 일어난다. 치명적이고 불타는 삼각관계, 둘 다 독점적인 사랑을 요구하는 암컷. 두 번째 태그라인은 사랑을 묘사했습니다 플롯의 삼각형 : "그녀는 한 남자에게 손을 내딛었지만 그녀의 마음은 다른 사람에게"라고 말했다.부유하고, 외롭고, 땅을 소유하고, 뼈가 굵은 농부(셰퍼드 연기 데뷔작)에서 대평원의 여자친구와 사랑에 빠진다 (애덤스) 가장하는 다혈질의 밀밭 노동자(기어)의 필드 핸드의 여동생으로. '천상', 황금빛, 만족스러운, 그리고 구원을 찾은 방랑자들의 목가적인 날들 밀 농장은 현실의 발견 된 계시로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형제와 자매 사이의 관계의 본질, 그리고 동반되는 메뚜기와 불의 재앙(구약의 전형) 판단). 간계를 꾸미는 속임수, 탐욕스러운 탐욕, 질투하는 질투, 간음, 그리고 결국에는 갈등의 결과로 살인이 발생한다. 목가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소박한 사랑 이야기가 조화와 불연속성, 사랑과 증오, 희망과 두려움, 선과 악. 그 정서적 영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형적인 십대인 화자의 독특한 관점에 의해 형성됩니다 자신의 어린 시절의 고민에서 이야기를 풀어낸 것(재미있게 놀아요, 그녀의 Uncertain Future)를 통해 이중적 모순에 대한 자신의 신념을 결합한다. 인류의 본성 ("당신은 방금 반은 악마이고 반은 천사입니다 in ya"), 그리고 종교에 대한 상상력이 풍부하고 무서운 환상을 불러일으킵니다 심판과 하나님의 징벌(불타는 세상의 종말, 그리고 마귀가 지구상에 존재함). 영화 예고편의 내레이터는 간결하게 설명했습니다. Malick의 영화의 줄거리 : 1916년, 미국은 변화하고, 확장하고, 유지하고 있었다. 새로운 번영에 대한 약속입니다. 사람들은 그 부름을 들었고 그것은 그들은 안절부절못했다. 광활한 공간에 제국이 세워지고 있었고, 그래서 그들은 왔습니다. 저마다 이상하게도, 맹목적으로 날을 찾고 있다 천국의. 천국의 날들, 가진 것 없는 한 남자의 이야기, 그를 사랑한 여자, 그리고 그녀에게 모든 것을 줄 남자 그 사랑을 나누기 위해. 운명이 엇갈린 세 사람이 잠깐 합류했다 꿈 속에서 - 그러나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까?밀 재배 지역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20세기 초 제1차 세계대전 텍사스를 소재로 한 영화 는 캐나다 앨버타에서 2년에 걸쳐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했다. 술래 최우수 의상 디자인상을 포함하여 4개의 아카데미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패트리샤 노리스), 최우수 오리지널 스코어 (엔니오 모리코네), 최우수 사운드, 그리고 최우수 촬영상에 대한 자격이 있는 오스카상을 수상했습니다. 플롯 시놉시스 오프닝 크레딧 시퀀스, 렌더링 동반 Camille Saint-Saens의 "동물의 사육제"는 제공합니다. 세피아 톤의 역사 시대 사진(미국 의회 도서관, 다양한 박물관 및 사진 아카이브, 뉴욕 공립 도서관) 세기가 바뀔 무렵의 도시와 연립 생활(초상화, 클로즈업, 놀이, 결혼, 일, 정치, 우정을 포함한 삶의 조각, 교통, 국내 및 여가 시간). 제목 순서 세피아 톤의 십대 소녀의 사진으로 끝납니다. 을 통해 실제 시대 사진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시카고 제철소의 외관과 산업 폐기물을 뒤지는 쓰레기 수거꾼(그 중 한 명은 애비입니다). 내부에서는 작업자들이 빨갛게 달궈진 용광로에 석탄을 삽으로 퍼넣고 있습니다 귀청이 터질 듯한 소음에 의해. 용융 된 철이 주형으로 쏟아집니다. 싸움 빌(리처드 기어)은 공개되지 않은 폭력적인 언쟁을 벌입니다. 그의 감독은 그를 주먹으로 때려 땅바닥에 내동댕이치고 의식을 잃게 한다 - 그로 인해 그는 현장에서 도망쳐 도망자로 마을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빌은 나중에 다른 작업 감독과 더 많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영화에서.] Bill의 여동생 Linda의 음성 해설 내레이션 (Linda Manz)는 이렇게 시작한다. 나와 내 동생, 예전에는 나와 내 동생이었어. 우리는 함께 일을 하곤 했습니다. 우리는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우리는 예전에 그랬습니다. 거리를 배회하세요. 고통과 굶주림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혀가 입 밖으로 나와 있었다.빌 - 전직 사과 곡예사, 여자친구 애비(브룩) Adams)가 피할 수 없는 질문에 대답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Bill의 여동생으로 가장합니다. 그들의 미혼 상태와 십대 와이프 린다에 대해 서쪽으로 향하는 비행기에 탑승합니다. 도시의 더위와 당국을 피하기 위한 화물 열차. Bill 보증서 애비 그 일들이 "문제 해결": 먼저 수리해야 합니다.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이런 식이 될 것입니다. 그거 아시죠?떠돌이들은 역에서 기차를 갈아타고 달려간다 다른 화차를 향해. 레오 콧케(Leo Kottke)의 어쿠스틱 기타 'Enderlin'의 선율에 맞춰 그들의 증기 기관차는 실루엣으로 그려진 높은 현수교/가대교를 건넜습니다 부분적으로 흐린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영화의 원래 삼인조 (빌/애비/린다)는 과적된 기차 위에 앉아서 함께 타고 있습니다 중서부 농지와 미국의 심장부를 수십 개의 다른 지역과 함께 통과합니다. 수확 할 손. (린다의 목소리) 사실, 우리 셋 모두 그랬다 goin' places, lookin' for things, searchin' for things, goin' on (물건들을 찾아다니고, 물건들을 찾아다니며, 계속해) 모험. 그들은 모두에게 자신들이 형제와 자매라고 말했습니다. 제 오빠는 아무에게도 알리고 싶지 않았어요. 당신은 사람들이 어떤지 알고 있습니다. 너 그들에게 뭔가를 말해 보세요 - 그들은 말을 하기 시작합니다.그녀는 예언적으로 불타는 종말을 두려워합니다. 그 길에 있는 모든 것을 소비하되, 하나가 좋다고 판단되지 않는 한, 천국에서 하나님의 긍휼로 구원을 받았습니다. (린다의 목소리) 나는 딩동이라는 남자를 만났다. 그는 지구 전체가 화염에 휩싸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불꽃이 올 것입니다 여기저기서 나오면 그들은 그냥 일어날 것입니다. 산은 큰 불길로 치솟을 것이고, 물은 화염으로 솟아오를 것입니다. 거기에있다 사방으로 뛰어다니는 생물들이 될 것이고, 그 중 일부는 불에 탔을 것입니다. 날개의 절반이 불타고 있었다. 사람들은 비명을 지르고 도움을 청합니다. 보세요, 선했던 사람들 - 그들은 천국에 가서 그 모든 불을 피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그랬다면 나쁘다, 신은 당신의 기도조차 듣지 않습니다. 그는 당신이 말하는 것조차 듣지 못합니다.기차가 느려지자 많은 순회 노동자들이 뛰어내린다 그들의 손에는 꾸러미와 작은 여행 가방을 들고 떠납니다. 농장 감독 (로버트 윌크) 추수꾼을 기다리는 마차와 함께 모두에게 울부짖습니다. 확성기를 통해: "자루꾼들, 나는 자루자루들이 필요해." 아마도 남자는 3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일하고 싶다면" 하루에 몇 달러. Bill은 다음을 수락합니다. 제의하면 그들은 트럭과 말이 끄는 마차를 타고 건너가는 다른 사람들과 합류합니다 해질녘 황금빛 평원, 평평한 풍경 위의 밀 농장으로 향합니다. 팬핸들의. 마차는 입구 아치형 통로 아래를 지나갑니다. 농장 광활한 황금빛 밀밭 한가운데에 있는 집은 3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멀리서 고독한 조명기구로 키가 큽니다. 빅토리아 양식의 주택입니다. 하나의 뾰족한 탑과 시끄러운 풍력 발전기가 있습니다. 깃대 텍사스 론스타 스테이트 플래그를 표시합니다. 고가의 개방형 컨버터블 앞에 주차되어 있습니다. 이름 없는 주인(샘 셰퍼드)이 새로 온 사람들이 도착하는 것을 관찰하는 Apple. [이것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야기는 성경의 초반부와 같은 에덴의 상징적 인 이야기입니다 창세기에는 아담과 이브의 원형적 인물들이 등장합니다. 하나님의 관대한 선물의 자연적 풍요로움, 사과를 씹는 것, 유혹, 죄, 그리고 그에 따른 도래로 인한 '천국'에서의 추방 불타는 '지옥'에 비유할 수 있다.] 직사각형 모양의 빨간 기숙사 또는 벙크하우스, 100야드 떨어진 곳에 하차 지점이 있습니다. 노동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인의 집을 피하는 것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여러분 중 누구도 그 근처로 올라가지 마세요.빌은 밀밭의 아름다움을 마신다. 지평선에 있는 산의 흔적, 들소가 야생을 배회하고 있습니다. 땅. 매와 독수리는 자유롭게 날아갑니다. 바람이 농작물 사이로 바스락거린다. 그들이 허리 높이의 밀밭 사이를 걸을 때, 린다는 그들 중 한 명과 친구가 된다 그녀 또래의 다른 어린 소녀들(Jackie Shultis)은 구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makins 중 하나 - 손으로 만든 말아 올린 담배. A 줄기에 귀뚜라미의 근접 촬영. 이탈리아어로 말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이민자들 사이에서. 해가 질 무렵, 빌, 애비, 린다가 약혼한다 장난기 넘치는 술래잡기 게임에서. 태양은 새벽에 떠오릅니다 - 적갈색 구름이 제공합니다. 오른팔이 뒤로 날리는 실루엣의 허수아비를 위한 배경 그리고 바람에 나아간다. 신호원은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깃발을 흔듭니다. 언덕에서 언덕으로. 주인은 줄기의 머리를 꺾어 그 사이에 굴립니다 그는 손바닥으로 왕겨를 날려 버리고, 그런 다음 그의 몸에 알맹이를 터뜨렸다. 입. 그는 추수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는 사실에 만족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형벌 두 명의 젊은 시종, 러시아 정교회 설교자 (존 윌킨슨) 성경 구절(시편 90:4)을 읽고 축복을 드리고 추수 감사절: 주의 눈에는 천 년이 어제 일처럼 되도다 그것이 지나갔을 때, 그리고 밤의 파수꾼처럼. 그대가 흩어지자마자 그들..일꾼들과 그들의 가족들이 엄숙하게 모여 있다 들판에서 기도를 들으며 말이죠. "아멘"이 발음하면 모두가 언덕 꼭대기까지 걸어갑니다. 스팀 휘파람 불고, 주인은 팔을 휘두르며 신호를 보내고, 말을 끈다. 잔디 깎는 기계 (또는 바인더)가 줄기를 자르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허리를 꺾는 것입니다 일꾼들이 자른 밀 다발을 옆으로 던져 버리는 동안 일하십시오. 긁어 모으거나 뭉쳐 뭉쳐 뭉치거나 뭉치어 단/부셸로 만듭니다. 클로즈업 쇼 야생 새, 토끼, 스컹크가 어딘가에서 안식처를 찾기 위해 허둥지둥 움직입니다. 계속 줄어드는 밀밭에서. 마차를 타고 있는 감독은 모두가 열심히 일하도록 꾸짖는 동안 주인은 푹신한 의자에 앉아 있습니다 들판 한가운데. 조리실에서 점심 식사 시간 동안, 애비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은 그녀가 지나갈 때 주인의 눈을 사로 잡습니다. (린다의 목소리) 이 농부는 - 그는 몰랐습니다 그가 그녀를 처음 보았을 때, 또는 그녀에 대한 것이 그의 마음을 사로잡았을 때 눈. 어쩌면 바람이 머리카락을 스치는 방식 때문이었을지도 모른다.음식 줄에서 음식을 먹은 후 일부 근로자 주변에 심어진 우산 아래에서 그늘을 찾으십시오. 외로운 노동자 중 한 명 "당신의 여동생은 밤에 당신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그렇습니까?" 화가 난 빌은 스튜와 으깬 스튜 두 접시를 던집니다 남자에게 감자. 그 남자가 친절하게 대답한 후, 그들은 씨름을 한다 서로를 땅바닥에 내동댕이쳤다. 린다는 닭의 깃털을 뽑고, 다른 닭은 여자들과 아이들은 마차의 그늘에서 쉬고 있다. 작업은 다음과 같이 계속됩니다. 오후. Bill은 흰색의 전신 작업복 또는 더스터 코트를 입습니다 다른 노동자들과는 다르다. 주인은 여전히 에 대해 흥미를 느낍니다. 유난히 아름다운 일꾼, 그리고 그의 감독에게 "에 대해 묻습니다. 검은 머리를 가진 여자"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질녘, 감독은 충격의 행렬을 따라 걷고 애비에게 자신이 열등하다고 불평합니다. work: "당신은 이 줄에서 12부셸 이상을 낭비했습니다. 도킹 중입니다. 3달러요." 빌은 모욕에 항의하지만 두려워한다 해고된 그는 싸우고 싶은 충동을 참는다. 애비는 의기소침해진 그를 진정시킨다 감정을: "걱정하지 마세요." 빌은 애비의 부어오른 부위를 살핀다. 하루의 고된 노동으로 갈라진 손, 그리고 의사를 찾을 것을 약속합니다. 걱정하다. 일퇴근 후, 남자들은 근처 연못에서 수영을 하며 청소를 한다 위로. 블랙 리트리버 한 마리가 나란히 뛰어듭니다. 빌은 미친 듯이 검색한다 의사의 약으로 애비의 손을 진정시키기 위한 연고나 약을 구하기 위해 주인의 집 밖에 주차된 마차 - 금지된 지역 그. 그는 주인이 밖으로 나오자마자 연고 통을 찾았습니다. 집. 그는 다음과 같은 의사와의 중요한 대화를 엿듣게 됩니다. 농부의 불치병: 농부: 너한테 그런 일이 일어날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잖아.린다와 함께 공작새를 쫓아 주변을 돌아 다니고, 애비는 갑자기 주인의 집과 가까워지게 됩니다. 주인은 갑자기 그녀 앞의 밭을 찌르며 묻습니다. 출신이세요?" 그리고 "여기서 어디로 가십니까?" 그녀는 어깨를 으쓱하며 "온통 끝났어요. 와이오밍. 내가 그걸 좋아한다고 생각해?" |
플롯 시놉시스 (계속) 그 저녁, Linda는 Bill이 그녀에게 말하는 것처럼 공작새를 침으로 굽습니다. 농담: "오늘 네 목숨을 구했어... 나는 똥 먹는 개를 죽였다... 나는이다 항상 너를 지켜봐 줄게." [보도에 따르면 코미디언이 쓴 것으로 알려졌다. Redd Fox, 그리고 엔딩 크레딧에서 인정했습니다.] 잠을 자는 것보다는, 벙크하우스에서는 많은 노동자들이 다음으로 야외에서 잠을 잔다 건초 더미 또는 작은 화재. 새벽녘의 추위와 서리 속에서 담요에 싸인 빌은 애비의 더 나은 삶에 대한 공허한 꿈을 꾼다 그리고 그 자신: 빌: 잠깐 동안만입니다. 그런 다음 뉴욕으로 이동합니다.쉴 틈 없는 노동의 또 다른 하루 - 바스락거리는 이슬 나무 줄기, 말굽을 망치질하는 대장장이, 빌과 애비가 들어 올리는 모습 밀을 마차에 싣다: (린다의 목소리) 해가 뜰 때부터 '고장 날 때까지, 그들은 항상 일하고 있었다. 논 스톱. 불과 계속 가세요. 당신은 일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너를 거기로 바로 배송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항상 다른 사람을 얻을 수 있습니다.거대한 증기 엔진 타작 트랙터, 무시무시한 위협 산업화의 새벽의 상징, 밀을 분리하십시오. 왕겨. 그들은 를 던지는 극소수의 노동자들과 함께 굴러갑니다. 턱에 단이 쌓여 있었다. 기계 뒷면이 뱉어냅니다. 왕겨의 긴 싹. 농부가 그늘 아래 소파에 기대어 있을 때 야외 우산을 쓴 그의 회계사(밥 윌슨)는 수확량을 집계합니다. 범퍼 수율 및 이익: 회계사: 에이커당 $4.75의 이윤을 남기고 있습니다. 여기에 20,000을 곱하면 여섯 자릿수가 됩니다.망원경은 다리가 세 개 달린 삼각대에 있습니다 멀리서 작업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농부는 자신의 이성을 살핀다 "stayin"의 경우 - 검은 색으로 둘러싸인 망원경의 렌즈를 통해 보이는 애비. 빌 작품 기계 뒤쪽의 짚 더미에 나중에 결합됩니다. 애비에 의해, 추수 작업이 끝나가면서 - 그리고 계절 : (린다의 목소리) 이 농부는 큰 스프레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돈. 의자에 앉아있던 사람이 누구든 어째서 그들은 일어서서 그것을 그에게 주었는가? 아니었다 그에게 해를 끼칩니다. 당신은 그에게 꽃을 줄 것이고, 그는 그것을 영원히 간직할 것입니다. 그 금방이라도 뼈마당으로 향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는 정말로 가고 있지 않았다 어떤 사람들처럼 그것에 대해 꽥꽥 거리고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 나는 느꼈다. 그에게 미안해, 왜냐하면 그는 그를 위해 눈에 띄는 사람이 없었기 때문이야, 곁에 있어. 그의 곁에서, 그가 관심이 필요할 때 그의 손을 잡아주세요. 저것은 만지다.애비는 옆에 있는 마지막 몇 개의 삼베 자루를 꿰매고 있습니다. 그날 저녁 분리기. 예쁜 일꾼에게 끌린 농부는 느긋하게 느긋거린다 그녀에게 다가가 신경질적이지만 용감하게 그녀의 계획에 대해 묻는다. 그리고 그녀를 추수 후에도 남아 있도록 초대합니다 - 명백한 의도로 그녀에게 구애하려면: 농부: 아마 내일쯤이면 다 끝났을 거야. (그는 앉는다 자루 중 하나에 그녀 옆에.) 아직도 북쪽으로 갈 계획이야?애비는 빌과 함께 떠나고, 빌은 거리. 그들은 그날 저녁 맨발로 강을 걸으며 이야기를 나눴다 고난과 빈곤의 불행하고 불운한 노동자 생활, 그리고 그녀가 농부의 것을 받아들인다면 더 나은 것을 얻을 수 있다는 전망 제공. 농부의 건강이 나쁘고 불치병에 대해 말하지 않고 상황이 되자 빌은 떠돌이의 삶에서 벗어날 계획을 세운다. 그들이 머무는 동안 애비는 부유한 농부와 결혼하게 될 수도 있었다. 그 다음에는 그의 임박한 죽음이 예상되고, 예상되는 유산이 뒤따른다. 빌: 걔가 너한테 붙어있어... 가족이 없다 어느 쪽이든. 왜 그에게 머물 것이라고 말하지 않나요?공사는 계절 동안 중단되고 노동자들은 급여 테이블에서 잘 번 임금을 받기 위해 줄을 서 있습니다. 남아있을지의 결정은 애비의 몫이다. (린다의 목소리) 그[빌]는 생활에 지쳐 있었다. 다른 놈들처럼, 시궁창 속의 돼지처럼 코를 골고 있었다. 그 더 이상 기분이 아니었다. 분명 뭔가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그에게 잘못했고, 그들은 항상 행운을 얻지 못했고, 그들은 마땅히 그래야 했다 그것을 바로잡기 위해. 그는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 이상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얻었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그냥 문제 우리 모두를 하나로 모으는 것.추수의 끝을 축하하는 축제 오후에 작업 시작 - 린다는 검은 색으로 활기찬 지그를 춤춥니다. 남자(Gene Bell)를 하모니카로 직사각형 합판 조각에 플레이어가 동행합니다. 아이스크림이 제공됩니다. 일부 근로자 즉흥적인 슬레지해머 던지기에서 경쟁하세요. 애비는 그 이유를 잘 모르겠다 평소 소유욕이 강한 빌은 그녀를 유혹하여 거짓말을 하고 '창녀'가 되게 한다 그녀 자신, 불로소득의 보이지 않는 약속 때문에: 애비: 예전에는 이랬던 적 없잖아.프랑스어를 구사하는 바이올린 연주자(더그 커쇼)가 즐긴다 초원의 모닥불 주위에서 춤추는 수확기. 에서 불씨 불길 속에서 불길이 솟아올랐다. 마지막 밤, 애비는 농부에게 자신의 피를 흘리며 그곳에 남아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형제 관계: 네, 물론 머물 수 있습니다. 나는 내 동생을 지켜야 하고 나랑 언니, 알잖아.농부는 애비와 함께 스퀘어 댄스를 추고, 빌은 자리를 뜬다 지평선 너머의 달을 향해. 새벽녘의 빛과 함께 다른 수확하는 사람들은 화물 열차를 타기 위해 철로로 걸어갑니다 다음 작업 할당으로. 린다는 여자친구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누가 경고하는가: "아무 잘못도 하지 말라." 노동자들은 열차의 움직이는 객차에 올라타고, 린다는 하나뿐인 친구가 떠나는 것을 슬픈 마음으로 지켜본다. Abby는 페달로 작동되는 크림 분리기를 작동합니다. 농부의 집의 현관이지만 여전히 다른 사람들과 함께 기숙사입니다. 벙크하우스. 빌은 농기계를 다루고, 농부는 점검을 한다 지붕에 있는 풍력 발전기를 빼내십시오. (린다의 목소리) 뭘 할까 고민 중이야. 내 미래와 함께. 나는 진흙 의사가 되어 지구를 살필 수 있을 거야 아래.개구리 갈비뼈. 천둥 치는 박수 소리가 폭풍 구름처럼 울려 퍼집니다 땅에 닿아 먼 곳에 흠뻑 젖는 비를 내리게 합니다. 대초원. 비가 내리는 동안, 린다는 애비의 잔류 결정에 의문을 품는다. 린다: 왜 이러는 거야?들판을 가로지르는 애비 수레바퀴, 빌을 즐겁게 해, 그들이 함께 누워 있을 때, 그는 그녀에 대해 향수를 느끼며 말한다. 널 처음 봤을 때를 기억할 수 있어... 검은 머리를 본 적이 없습니다. 당신의 것으로, 피부가 너무 예쁩니다. 다시는 너를 볼 수 없을까 봐 무서웠어." 이 그들 중 4명은 베이스를 레이스 베개로 대체하고 야구를 합니다. 빌은 농부에게 자신의 이상주의적 비전에 대해 이야기한다 물질적 이득을 꿈꾸는 '지상 천국'. 그렇지만 인생의 현실은 그에게 "큰 점수"가 없다는 것이 었습니다. 가난에 찌든 자의 어두운 삶을 살도록 운명적으로 선고 받았고, 노동계급의 패배자: 어느 날, 당신은 깨어났을 때 자신이 가장 똑똑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세상의 남자. 당신은 결코 큰 점수를 생각해내지 못할 것입니다. 어른이 되었을 때, 나는 정말로 그렇게 할 줄 알았다.숲이 우거진 숲에서 애비는 농부를 위해 춤을 추고, 댄서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표현한다. 뜻밖에도, 농부는 처음으로 애비의 손을 만진다: "너를 사랑하는 것 같아." 애비 는 약간 깜짝 놀랐지만, "참 좋은 말이네요"라고 대답한다. 언제 그녀는 빌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하고, 그는 놀라면서도 질투한다. 그러나 농부의 사랑을 큰 축복과 기회로 보는 데 동의한다. 처음으로 어리둥절한 애비는 외로운 농부의 이야기를 듣게 된다 질병. 남자의 고통을 덜어주는 방법으로, 그에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방법 그의 돈"을 그의 황혼기에 보내고 자신의 삶을 만들기 위해 더 행복한 것은 애비에게 속일 수 있는 부도덕한 선택(그리고 허락)이 주어진다는 것이다 병약한 남자 - 그리고 그와 결혼하십시오, 그녀가 이미 서약했음에도 불구하고 빌에 대한 그녀의 사랑. 애비의 사랑을 거래함으로써 그는 그들이 곧 죽어가는 농부의 행운을 나눌 것입니다. 빌: 그가 배짱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어요. 누가? 너랑 나만 알겠어?V자 모양의 거위는 겨울을 나기 위해 남쪽으로 날아갑니다. 안에 강가의 나무 숲, 애비는 공식적인 농부와 결혼합니다. 의식. 설교자는 불길하게 그들이 "대답할 것"이라고 위협한다 무서운 심판의 날에... 둘 중 한 명이라도 장애를 알고 있다면." 애비 이제는 더 풍부한 의미를 부여받은 익숙한 결혼 서약을 낭송합니다. 더 부유하게, 더 가난한 사람들에게, 더 좋아진 쪽으로, 더 나쁜 쪽으로, 아플 때나 더 나쁠 때나 건강, 죽을 때까지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는 것, 우리는 헤어진다." 린다 애비의 웨딩 드레스의 기차를 들고 있습니다. 반지 교환 후, 핸드 벨이 울립니다. 그날 밤 농부의 침대에서 애비는 받침대에 기대어 앉아 있다 베개를 베고 농부가 침실로 들어오는 것을 조용히 지켜보며 그리고 캐노피가 깔린 침대의 반대편에 앉습니다. 농부: 당신은 천사 같아요.농부는 빌에게 자신의 물건을 집으로 옮기라고 제안합니다. 언덕 위의 집, 그와 애비는 신혼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들이 차를 몰고 떠날 때, 린다는 차를 쫓아가 뒷좌석 펜더를 때리고, 뒷 타이어에 치인 척하고 뛰어 다닙니다. 한 발. 빌은 낯선 빅토리아 양식의 집으로 조심스럽게 들어간다. 농부의 조상들의 가족 초상화 액자가 깔끔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카펫이 깔린 객실과 두 개의 크리스탈 잔이 있는 와인 디캔터가 있습니다 테이블 위에. |
그들의 짧은 신혼여행 동안(옐로스톤으로?) 애비는 파라솔을 들고 폭포를 바라보며 감탄한다. 농부가 사진을 찍습니다. 상자 카메라가 있는 바닥에 있는 큰 뿔 한 쌍. 애비는 "너 사랑에 빠진 적이 없으신가요? 왜 그럴까요?" 그들이 떠난 동안, 린다와 빌은 강물에서 뒹굴뒹굴한다. (린다의 목소리) 나는 이렇게 부자였던 적이 없었어, 오른쪽? 내 말은, 우린 그냥, 우리 모두 갑자기 살아버렸다. 하루 종일 농담을 던지는 것 말고는 할 일이 없는 왕들이 주변에 누워 있었다. 우리는 일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내가 말하고 있잖아, 부자들이 알아냈어 아웃.정자에서 제공되는 식사 중에는 눈에 띄게 붙어있는 평평한 초원 한가운데서 Linda와 Bill은 마치 그녀처럼 놀고 있습니다. 그의 복화술사의 인형이었다. 농부는 감자를 저글링하여 즐겁게합니다. 린다와 빌은 음식 싸움을 한다. 그들의 비부르주아적 행동 애비를 당황하게 만든다. 4인조는 무한 페어웨이에서 골프를 친다 들판의. (린다의 목소리) 나는이 농장을 좋아하게되었다. 하다 내가 원하는 모든 것. 밭에서 구르고, 밀밭과 대화하십시오. 내가 자고 있을 때, 그들은 나에게 말을 걸었다. 그들은 내 꿈에 사라질 것이다.빌이 애비의 목덜미에 재빨리 키스를 해도 그렇지 않다 농부의 눈에 띄지 않게 가십시오. 한밤중에 빌은 균열을 일으킨다 애비의 침실 문을 열고 빛으로 그녀를 깨우십시오. 달은 그녀와 함께 밖으로 뛰쳐나가 자신의 위험성에 대해 설명한다 그녀를 만나고 싶은 강박: "나 혼자 외로워진다." 허수아비 그들이 들판을 달리는 것과 애비의 하얀 잠옷을 보는 것을 지켜본다 그녀의 뒤에서 부글부글 끓었다. 울부짖는 코요테 한 마리가 언덕 꼭대기를 향해 달려오더니 추격전을 벌였다. 그들은 강물에서 걸어 다니며 포도주를 마신다. 애비 한밤중의 위험한 유혹에 긴장한다: "그것 내가 이러는 거 무서워, 알겠지?" 빌은 와인잔을 떨어뜨린다 맑은 물 (나중에 물고기가 헤엄치는 클로즈업으로 표시) : 빌: 당신과 사랑에 빠지고 싶지는 않았어요.그들은 땅바닥에 쭉 뻗어 키스를 하고 잠이 든다 함께. 새벽이 밝아오자 그들은 서둘러 집으로 돌아간다. 애비가 뒷베란다에서 농부를 찾는 곳(빌을 눈치채지 못함). 잠을 못 자서 산책을 나갔다고 한다. 린다 그림책의 페이지를 넘기다 - 벵골 호랑이, 황소를 보며, 엄니가 부러진 코끼리와 방울뱀 굴. 위 고통 때문에 농부는 침대에서 뒹굴게 됩니다. 린다가 연을 날린다 초원의 바람. 빌은 애비와 점점 더 많은 시간을 보낸다. 그는 걷는다 빨랫줄을 통해 애비의 스타킹을 볼 수 있습니다. (린다의 목소리) 아무도 우리에게 편지를 보내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카드를 받지 않습니다. 가끔은 내 인생 전체가 늙었다는 느낌이 들 때도 있다 위에. 내가 더 이상 곁에 없는 것처럼.농부는 비바람에 시달리는 회의적이고 의심 많은 얼굴로 말한다 건강하지 않아 보이는 '형제와 자매 행동'에 대한 감독: 농부: 안 좋아하겠지? 당신은 결코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당황한 얼굴의 감독은 빌 곁을 지킨다 그가 떠날 때 우물에서: "나는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압니다. 그 소년의 제게는 아들 같은 존재입니다." 그들의 침실에는 온화하게 사랑받는 농부가 있습니다 애비의 아름다움으로 인해 어떻게 활기차고 힘을 얻었는지 설명합니다 그리고 치유의 존재. 에 대한 그의 새로운 임대 선언에 감동했습니다. 그녀는 그에게 진정한 애정을 느낍니다. 농부: 내가 처음 봤을 때 무슨 생각을 했는지 알잖아 너? '내가 그녀를 만질 수만 있다면 모든 것이 그렇게 될 것이야 괜찮아요.' 당신은 내가 다시 살아난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재밌다고요? 나는 항상 혼자라는 것이 뭔가라고 생각했다 남자가 참아야 한다는 것을. 당신은 그것에 익숙해졌습니다. 때때로 마치 당신이 바로 내 안에 있는 것 같아요, 알잖아요, 마치 제가 들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당신의 목소리와 호흡과 모든 것을 느낍니다. 왜 그래 나 때문에 불안하신가요?바람은 물 위로 잔물결을 일으킵니다. 표면. 1916년 10월 7일자 「애머릴로 디스패치」지는 이렇게 보도한다. 윌슨이 팬핸들을 방문하고 휘슬스톱 투어가 계속됩니다." 정면 신문의 한 면은 자동차 한 대가 있는 대통령의 시야로 분해됩니다. 농장 근처를 빠르게 지나가는 기차와 옷을 입은 4인조 일요일 최고, 손을 흔듭니다. 농부는 기사도 정신으로 애비를 도와준다 버기카로: (린다의 목소리) 그는 더 아파지는 대신, 그냥 똑같았어. 그는 더 아프지 않았다. 그는 나아지지 않았다. 그들은 마음씨가 친절했습니다. 그들은 그가 혼자 외출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증기. 모르겠어요, 박사가 왔거나 누군가 줬을 거예요 그 녀석 somethin'. 아마 약이나 뭐 그런 거겠지. 나는 할 수 있었다 그들이 말에게 하듯이 그것을 가져다가 도랑에 넣었습니다. 그들은 즉시 그들을 쏩니다.산탄총, 셰틀랜드 조랑말, 포인팅/회수 한 쌍으로 사냥개, 빌과 농부는 새 사냥 여행을 떠난다 고지대 초원에서 메추라기와 꿩을 쏘기 위해. 그들과 함께 꼬리를 수평으로 하고 목표물을 가리키면 강성이 있는 개가 잡습니다. 공포에 얼어붙은 두 마리의 꿩의 냄새와 광경. 마지막 순간, 빌 - 농부를 죽이고 사냥처럼 보이게 하고 싶은 사람 사고 - 농부의 노출된 등에 총을 겨누지만 그는 심장이 없습니다. 그는 총을 돌려 총을 쏜다. 땅. 그들이 의자에 앉아서 근처에 있는 새들을 뜯고 가죽을 벗기는 동안 집에서, 농부는 빌에게 왜 그렇게 "날뛰다"고 묻습니다. 그 분개하여 대답하지 않고 꿩을 던져 버린다. 이 냄새나는 새들 때문에 지쳤어." 수평선 너머로 비행기 엔진 소리가 들린다. 세 날개와 두 날개 비행기가 집 가까이의 머리 위를 날아갑니다 그리고 전망대를 향해. 비행기 중 한 대에 엔진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비행기는 근처에 착륙하고 택시를 타고 집까지 올라갑니다. 애비는 무척 기뻐요 밝은 색의 기계가 접근합니다. 세 개의 전단지 는 이탈리아 보드빌 극단의 단원으로, 감정적으로 격렬한 사람들이 이끌고 있습니다. 남자(리처드 리베르티니), 벨리 댄서(사브라 마르쿠스), 난쟁이 레슬링 선수 (프렌치 롬바르드). 그날 저녁, 그들은 슬랩스틱을 공연합니다 고릴라 복장으로 공연하고 벨리 댄서가 앞에서 공연합니다. 타지마할의 배경. 그들은 또한 찰리 채플린의 무성 영화, 이민자 (1917), 린다의 작품 중 하나와 함께 가장 분열되고 혼란스러운 내러티브: (린다의 목소리) 상황이 시작되었을 때 불기 위해, 이 플라잉 서커스가 들어옵니다. 이 잡초에 6개월 후 패치, 나는 신선한 공기를 마실 필요가 있었다. 그들은 비명을 지르고 있었다. 서로 소리치고 떠들썩합니다. 그는, 큰 놈이 작은 놈을 밀어붙였다 그중 한 명은 '자, 내가 시작했어, 너 그만해'라고 말했죠. 작은 아이는 그냥 에서 시작했습니다. 함께 컴백할 좋은 상대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그들은 싸우기 시작할 것이다. 그 아이는 '아뇨, 저는 이런 일을 한 게 아니에요.'라고 대답했습니다. 큰 놈은 '그래, 네가 이걸 했어.'라고 말했죠. 정렬할 수 없습니다. 아웃. 악마는 그냥 앉아서 웃고 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기뻐할 때 기뻐합니다. 나쁘다. 그런 다음 그는 그들을 뱀 집으로 보냅니다. 그는 그냥 거기에 앉아 있습니다 그리고 웃고 지켜보며, 당신이 거기에 앉아 있는 동안 모든 것이 묶여 있고 뱀이 당신의 눈을 잡아먹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목구멍으로 내려가 먹습니다 모든 시스템이 출력됩니다.정자에서 빌은 애비에게 자신의 억눌린 것에 대해 속삭입니다 그녀에 대한 감정: 빌: 날 알아서 하잖아. 당신은 운전하고 있습니다 나 미쳤어. 내가 오는 건지 가는 건지 모르겠어.그가 전망대로 돌아올 때, 농부는 바라보며 실루엣으로 보이는 두 인물이 무분별하게 행동하는 것을 보고 화가 납니다 그. 형제자매 관계가 사기극이라는 것을 깨닫고, 그는 탁자에 놓인 약병을 슬쩍 치웠다. (린다의 목소리) 나는 악마가 있었다고 생각한다. 농장.아침이 되면 농부는 이불을 벗긴다. 애비는 전날 저녁의 무분별한 행동에 대한 해명을 요구한다 남동생으로 추정되는 사람과 여동생 사이. 그녀는 그의 질투를 일축한다 시대가 바뀌었다고 주장함으로써 : 농부: 무슨 일이야?겁에 질린 애비는 침대에서 벌떡 일어나 말을 걸기 위해 달려갑니다 그녀의 오빠는 양조 참사에 대해 "나는 본 적이 없다 그는 전에 이렇게 행동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끔찍하다고 생각하는 게 분명해." 법안은 무시한다 농부의 의심: "그가 어떻게 생각하든 무슨 상관이야? 당신은 그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너?" 애비는 대답하지 않았다. 올곧은 사람에 대한 무언의 동경과 감정 그리고 배려심 많은 농부는 빌을 짜증나게 한다. 보드빌 연주자들이 떠날 준비를 하는 동안, 빌 그들의 수송을 이용하기 위하여 포장했다. 그는 설명한다 그가 농부에게 맡기는 목적은 "일부 사업"이라고 말했다. 비행기의 엔진이 회전하여 이륙하고 떠오릅니다 하늘로: (린다의 목소리) 그는 모든 것이 어떤지 보았다. 그녀 농부를 사랑합니다.빌이 몇 달 동안 자리를 비운 동안, 농부와 애비는 안도하고 신혼 부부는 가까워지고 사랑에 빠진다 서로를 더욱 더합니다. 겨울철이 다가오면 눈이 내리면서 땅. 담요에 싸인 애비와 농부는 끌려간다 흰 말을 타고 붉은 썰매를 타고 눈 덮인 평원을 가로질러. 실내에서 애비는 석고 모형이나 로마 흉상을 스케치합니다. 밖에, 애비 그리고 린다는 땅 위에 눈 천사를 만든다. 애비와 린다는 부에 수반되는 생명의 열매를 즐기십시오. (린다의 목소리) 그는 나에게 피아노 건반을 가르쳐 주었다 및 메모. 그는 나에게 지구의 각 부분에 대해 가르쳐 주었다.봄에는 거대한 트랙터로 땅을 갈아엎습니다 토양을 경작하고 씨앗을 심습니다. 갈매기가 들판으로 날아갑니다 메뚜기와 다른 곤충을 찾아서. 농부는 한 움큼을 들고 있다 그의 코 밑에 씨앗이 있고 그 풍부한 향기를 맡습니다. 농부 애비, Linda는 밤에 로마의 촛불과 불꽃 놀이로 독립을 축하합니다 하루. 농부는 하얗게 칠해진 50피트 보트의 디자인을 배치했습니다. 바위 - 그리고 그는 상상의 보트의 갑판과 선실을 보여줍니다. 애비에게. |
씨앗이 발아합니다(타임랩스 사진에 표시됨). 그리고 푸른 밀싹이 돋아나고 끝이 돌기 시작합니다 황금의. 망명지에서 돌아온 감독은 다음 시즌의 갓 태어난 작물입니다. 새로운 이민자 그룹이 기차 꼭대기를 타고 일자리를 찾기 위해 Panhandle. 마차는 이주민들을 농장으로 데려갑니다. 다가오는 추수를 준비하기 위해서입니다. 다양한 밀물과 썰물을 통해 그리고 감정적인 감정을 번갈아 가며 애비가 태어난 지 일 년이 지났습니다. 그녀는 농장에서 농부와 함께 새로운 삶을 찾았습니다. 바람은 밀 수확의 술과 줄기를 악의적으로 휘젓고 물결치는 황금빛 호박색 곡물 물결을 생성합니다. 진흙 투성이의 길을 따라 Bill은 새로 구입 한 차를 타고 2인승 오토바이를 타고 집까지 갈 수 있습니다. 그는 창문을 통해 힐끗 쳐다본다 그는 애비가 하얗게 차려입은 뒷베란다에서 혼자 춤을 추는 것을 본다 크리놀린 드레스. 애비는 단호하고 서로 말을 걸지 않습니다 다른. 린다는 빌의 품에 뛰어들고, 농부는 빌이 "똑같게" 보입니다. 린다를 제외하고는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가 돌아와서 기쁩니다. 해질녘 들판에서 빌은 안을 들여다본다. 세련되고 사랑에 빠진 커플이 시간을 보내는 거실과 그런 다음 계단을 올라 침실로 가십시오. 다음 날, 애비는 사과한다 빌에게 그녀의 사랑은 되돌릴 수 없다고 설명한다. 그녀는 만든다 그녀가 예전처럼 그를 사랑할 수 없다는 것을 알기에 그와 평화를 누리십시오. 받는 사람. 그는 그녀의 걱정을 일축하고 원한을 품지 않겠다고 맹세한다. 넌 나한테 아무 짓도 안 했어. 나는 내가 무엇인지 몰랐다. 너와 함께했다. 내가 너에게 했던 말들, 내가 어떻게 했는지 생각해봐 당신을 이것에 밀어 넣었습니다. 나 자신 말고는 아무도 탓할 수 없었다.그러나 빌이 애비에게 가벼운 작별 키스를 하고 그들은 동정심 어린 마음으로 서로를 어루만지면 그들의 친밀감이 온전히 드러납니다 풍력 발전기의 시끄러운 바람개비 뒤에 있는 지붕 위의 농부. 이중적인 아내의 계속되는 불륜을 떠맡음으로써 상처받고 상처받은 것, 농부의 질투는 애비의 사랑에도 불구하고 그를 극복합니다. 그는 확신합니다. 그는 숨을 헐떡이며 들보를 움켜쥐었다. 천장 - 사운드트랙에서 그의 심장 박동이 더 커집니다. 밀밭이 장엄한 황금빛 갈색으로 변합니다. 들소 풀을 뜯고 떠나고, 말은 낑낑거리며 질주합니다. 뭔가 불길한 것을 감지하지만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릅니다. 안으로 부엌에서 린다는 야채를 자르고 작은 귀뚜라미를 염탐합니다 양상추 머리에. 그녀는 그것을 잡아 그 사이에 끼워 넣었다 그녀의 손가락. 들판에서 빌은 메뚜기가 그렇게 많다는 사실에 의아해한다 난데없이 나타났습니다. 공작새가 마당을 걸을 때 모든 스텝은 수십 마리의 메뚜기를 걷어찹니다. 메뚜기 한 마리가 애비의 목욕에 떠 있다 대야. 린다는 부엌에서 파리채를 들고 그들에게 휘두른다. 한 가지 범법적이고 성가신 곤충은 많은 곤충을 낳습니다. 더 보기 - 만족할 줄 모르는 침입자가 늘어나고 포위될 때까지 농장 전체가 파괴와 혼돈의 구름을 가져왔습니다. 이 무자비하게 갉아먹는 메뚜기 떼가 떼를 지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 그리고 그들의 존재감이 주는 소음은 점점 더 높아지게 됩니다. 그들 부드러운 작물에 강한 턱뼈를 적용할 준비를 하십시오. 확대 생물들을 보면 그들이 밀 줄기를 먹어 치울 태세를 취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자연의 비인격적인 힘은 의 단절을 반영한다. 등장인물들 사이에서 싹트는 개인적 비극. 또한 유럽의 전쟁 세력은 갑자기 미국을 끌어들일 것이다 고립주의적 순수와 평화의 시대에서 벗어났습니다.] 붉은 폭풍 깃발이 게양되고 경고 사이렌이 울립니다 삽, 나뭇가지로 일꾼들에게 들판으로 신호를 보내기 위해 소리, 침략자를 겁주기 위해 소음 제작자와 다른 채찍질하는 사람들 - 그들을 죽이십시오. 연기를 내뿜고, 부셸로 가득 모은 다음, 태워 넣으십시오 모닥불. 그러나 그들은 자연의 자비에 달려 있습니다. 왜냐하면 메뚜기들은 이미 그렇게 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피해를 입혔다. 그것들은 마치 거대한 구름처럼 공기를 가득 채우고 가로막는다 태양과 그들의 날개는 귀청이 터질 듯한 쉭쉭거리는 소리를 냈다. 모두 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이 다른 곳으로 이동하여 가라앉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당연히. 농부가 그늘진 빛 속에서 곡식을 살피는 것처럼 장대 끝에 매달린 랜턴을 들고 빌이 그에게 걸어갑니다 동정을 표하지만 거부당하고 밀려난다. 신경 쓰이세요?" 적대적인 몸짓으로, 분노한 농부는 의심한다. 빌에 대한 진실 - 그에게 랜턴을 휘두르고 실수로 근처의 농작물에 등유와 화염을 뿌립니다. 필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빌이 "너 미쳤어?" 하고 소리치자 불이 붙었다. 그런 다음 그는 화염의 벽 뒤에서 "불타게 놔둬!" 하고 보복합니다. 이 불길은 농작물과 메뚜기를 모두 태워 버립니다. 애비와 빌의 실루엣이 있습니다 그들 주변에서 피어오르는 포효하는 운명적인 불의 고리에 맞서: 빌: 이해가 안 돼요.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기서 나가야 해.화재를 진압하기 위해 거대한 트랙터가 투입됩니다. 불이 번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방화선을 뽑습니다. 바람이 휘몰아친다 불길은 활활 타오르는 지옥으로 변했고, 공포에 질린 농장 노동자들은 집어삼키는 홀로코스트에서 도망치세요. 방향 감각을 잃은 동물 다트 화려한 불꽃 속으로. 농부는 겁에 질린 채 애비에게 다가간다 먼지와 그을음, 위층 침실에서 (그녀는 떠나기 위해 짐을 싸고 있습니까? 또는 무엇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나요?). "당신이 원했던 것은 무엇이었습니까? 저요?" 어리석게도 질투심에 사로잡힌 그는 총구를 빼낸다. 그의 책상은 빌을 추적하고 죽이는 데 사용됩니다. 애비는 그를 쫓는다 그가 해를 끼치는 것을 막기 위해 계단을 내려가지만, 그는 그녀를 던져 버린다 옆으로 치우고, 그녀의 손을 밧줄로 나무 현관 기둥에 묶는다. 그 그는 아내의 충실함을 불신한다고 소리친다: "당신은 거짓말쟁이야!" 동이 틀 무렵, 농부는 지친 몸집을 뚫고 말을 타고 나갑니다 푸른 왜가리가 잿더미 위를 걷는 동안 여전히 빌을 찾고 있습니다. 밀밭의. 그는 빌이 오토바이를 수리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초토화된 들판의 한가운데. 그는 말에서 뛰어내려 휘둘렀다 그의 무기. 팽팽한 대치 끝에 농부가 다가온다 총을 든 빌, 드라이버로 자신을 방어하는 사람 손. 날카로운 도구는 농부의 가슴에 가까이 꽂혀 있습니다. 그의 마음. 빌은 집에 있는 애비를 찾기 위해 걸어서 도망친다. 고뇌하는 자들이여, 죽어가던 농부는 뒤를 돌아보며 검게 피어오르는 연기를 바라보았다 새벽녘의 일출. 감독은 밤새 화상을 입고 흐트러진 모습으로 재앙, 땅바닥에 쓰러진 주인의 시체를 발견하고 울며 그리고 복수를 맹세한다. 떨리지만 밧줄에서 벗어난 애비는 귀를 기울인다. 빌의 도망가기로 한 간단한 결정: 이봐요, 나중에 모든 걸 얘기할게요. 무 우리는 지금 그것에 대해 할 수 있습니다.세 사람은 역병의 결과를 피합니다 농부의 차를 타고 진입문을 통과하여 (고장난 그리고 그 기초가 불타고 있습니다). 나룻배를 건널 때, 그들은 협상을 한다 (무언극에서) 그리고 건너편을 위해 주인과 흥정합니다. 애비의 목걸이(농부의 선물)가 있는 강. 첫 번째 밤, 그들은 강변의 강둑에서 사생활과 피난처를 찾습니다. 담요, 축음기, 갓 잡은 잉어를 요리할 수 있는 불이 있습니다. 그들은 다음 날에도 여행을 계속하여 사냥꾼들을 지나쳐 해안, 자연과 야생 동물의 아름다운 전망. 그들은 주위에 합류합니다 다른 강 사람들과 모닥불을 피웁니다. 린다의 회상은 다음과 같은 방법을 반영합니다. 그들은 목가적인 환경을 떠났습니다. (린다의 목소리) 완벽한 사람은 없습니다. 있었다 결코 완벽한 사람이 아닙니다. 당신은 방금 반은 악마이고 반은 천사입니다. 예. 그녀는 앞으로 좋은 삶을 살겠다고 스스로에게 약속했다. 그녀는 모든 것을 자기 탓으로 돌렸다. 그녀는 자신이 행복한지 아닌지 신경 쓰지 않았다 그렇지 않습니다. 그녀는 그저 자신이 잘못한 것을 만회하고 싶었을 뿐이다. 이 강에 안개가 끼고 모든 것이 유령처럼 보일 때 태양은 유령처럼 보입니다. 조용한. 전에는 전혀 몰랐습니다. 해안에 있는 사람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멀리 떨어져 있었고 그들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볼 수 없었습니다. 그들 아마도 도움을 청하거나 뭔가를 요청했거나 시도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누군가 또는 누군가를 묻기 위해. 나뭇잎이 있는 나무를 보았습니다 흔들리면 남자들의 그림자가 너한테 다가오는 것 같아. 올빼미가 꽥꽥 소리를 내며 멀어지는 소리가 들렸다. 우리는 어디인지 몰랐습니다 우린 가고 있었어, 우리가 뭘 하러 가고 있었어. 나는 배를 타본 적이 없다 전에. 그때가 처음이었는데... 내가 본 일부 광경은 정말로 그것이 나에게 거위 여드름을 주었다는 것은 으스스하다. 차가운 손이 닿는 것 같았어요. 내 목덜미와 - 그리고 그것은 나를 위해 오는 죽음일 수 있습니다 아니면 어딘가에. 나는 이 남자를 기억하는데, 그의 이름은 블랙 잭이었다. 그 사망. 그는 다리가 하나뿐이었고 죽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그게 흑인이었던 것 같아요 잭은 그 소음을 만들어냅니다.한편, 감독은 한 무리를 모았다 법률가의 초상화가 담긴 액자를 들고 애비와 농부 (검은 장례 리본을 두르고) 심문 가능 증인. 야생 칠면조는 도망자들이 있는 숲에서 먹어치웁니다. 방수포 아래에서 야영을 했습니다. 빌은 화려한 캐노피 아래를 걷습니다. 나무가 우거져 있고, 강변에는 나룻배에서 경찰관들이 눈에 띕니다 배. 경찰관 중 한 명이 그를 확인하자 Bill은 집으로 뛰어듭니다. 황무지의 덤불을 지나 캠프로 돌아간다. 말을 탄 경찰관 그리고 개를 데리고 숲 속을 가로질러 그를 쫓는 무리가 있습니다. Bill 도달 범위 산탄총과 탄약을 움켜쥔 캠프는 순간적으로 애비를 건드린다 뺨을 치며 "그냥 여기 있어"라고 경고한다. 그는 경주합니다 강둑으로 돌아가 무성한 수풀 속에 숨어 그들을 끌어당깁니다. 애비와 린다로부터 멀어져. 해안선에서 빌은 강을 건너려고 시도한다 진흙 투성이의 평지. 그러나 그는 속도가 느려지고 뒤에서 총을 맞습니다. 그는 두 명의 기마 장교에 의해 모래톱을 가로질러 광란적으로 퇴각했다. 그는 먼저 얼굴이 물 속으로 떨어졌다. 애비는 그의 몸이 떠다니는 것을 지켜본다 솟구치는 강물에 얼굴을 맞대고 있습니다. 슬픔에 잠긴 그녀는 그의 시체 위에 무릎을 꿇었다 그리고 흐느낀다. 반대편 강변에 사는 사람들이 그 광경을 목격한다. 카메라는 피아노 연주자로부터 역추적합니다. 위층 댄스 연습실의 한 구석에는 어린 소녀들이 있습니다. 린다, 지시를 받고 있습니다. 애비는 린다를 기숙사에 등록했습니다. "너는 친구를 많이 사귈 거야, 너 괜찮아요." 린다는 슬프고 불안해한다. 애비 작은 길을 통해 나무로 된 보도를 따라 기차역까지 걸어갑니다. 삶이 계속되는 마을. 젊은 남자들은 여자 친구에게 포옹되고 아내 여러분, 1917년 미국이 대전쟁에 참전한 지금, 그리고 군대는 유럽으로 향합니다. 5인조 밴드가 수사 행진곡을 연주합니다 병사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서였다. 애비는 군인들을 태우고 움직이는 기차에 올라탄다 앞으로. 다음 날 새벽, 린다는 대담하게 탈출한다 댄스 아카데미는 3층 창문에서 몸을 낮춤으로써 침대 시트로 만든 밧줄에. 다른 창문으로 그녀를 지켜보고 있었다 잠옷을 입은 다른 유쾌한 여학생들에 의해. 현실적이고, 당황하지 않은 십대는 들판에서 친구를 만나 잡습니다. 지난해의 뉴스: 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겼다. 그는 군대에 있습니다. 어쩌면 그럴지도 모른다 죽임을 당하거나 뭐든지. 몰라요. 어쨌든 그는 내가 예쁘다고 말했다. 어쩌면 나도 그럴지도 모르겠다.그들은 골목으로 뛰어 들어가 몇몇 사람들 옆에서 담배를 피운다 철로를 따라 걸어가기 전에 아무 생각 없이 수다를 떨다가 Rails - 암울하고 알 수 없는 미래에 대한 망각: 친구: 나는 아무도 없는 곳에서 두 시간을 기다리지 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