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4일 현장에 주추놓으로 갔다가 기둥자리에
철근이 있어 잘라야 했는데 그라인드를 챙기지 않았읍니다.
그래서 그지역 가까운 읍에 가서 계양 그라인드를 하나 구입하여 와서
스위치를 올리는 순간 전기 스파크가 발생하며 불과 1~2초 상간에
장갑이 불붛고 손가락 껍질이 화상에 오그라드는 사고를 당했읍니다.
현장은 불이날수있는 인화성 물질은전혀없는 탁트인 장소였읍니다.
이사고로 우리 대표이자 동생이 병원 후송 조치하고 계양 본사에 연락하여
사고 경위 얘기하고 담당자들 불러 내려 기계검사하였읍니다.
저는 병원에 있었는데 동생 하는말에 화가나더군요.
명색이 대한민국 전동공구 업계에 최고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회사가
태도가 불성실 한 처사를 보여서 이렇게 상황을 올려봅니다.
담당자가 적으도 조사차 왔으면 사람먼저 괜찮은지 묻고 치료는
잘받고 있는지 물어 보는게 순서가 이닙니까.
그저 자기네들 기계가 결함이 있는지 없는지 육안으로만 보고 자기네들
제품엔 이상이없고 완벽검사하여 출고된제품이라 하며 횡하니 가드랍니다.
적으도 자기네 회사 제품을 사용하는데 사고당시 제 전번과주소를 알려서
알고 있는바 사람으로써 무성히한 태도 아쉽게만 느껴집니다.
다친사람만 앉아서 당해야 하는 현실이 비참합니다.
기계를 정밀검사 의뢰해봐야 겠읍니다.
아무쪼록 횐님들 공구 사용시 안전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저런...큰일을 당하셨군요.
말 한마디에 천냥 빚 갚는다는데...
사후관리 잘하셔서 후유증 없기를 바랍니다.
염려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결 방법을 모색해봐도 쉽지가 않고...
제가 운이 없는거니 하고 마음을 달래고 있읍니다.
덕분에 치료는 잘받고 많이 좋아 지고있읍니다.
건안 하시길 빕니다.
이게 우리 나라 대부분 기업들의 수준이지요.
큰 일 날번 하셨군요. 잘 치료 하시기 바랍니다.
염려 덕분에 치료 잘받고 많이 좋아 졌읍니다.
감사하며 건안하십시요.
황당한 일이네요.
어찌 과열도 아닌데 불이 나고 그것도 장갑까지 불이 붙을 수 있을까요.
그라인더 속에 인화성 물질이 있었고 그것이 흘러 장갑을 적시었고
그래서 불이 붙었다 하더라도 순간 그라인더 놓고 장갑 벗어버리면
화상까지는 갈 것 같지 않은데....정밀정사를 해 볼 일이네요
소비자 보호원에 문의도 해보고 법율 구조공단에도
알아보았는데요. 특별한 답이 없고 소송하는 수밖에 없다느데....
기계적 결함이 없으니 답답 하고 쉽지않은 싸움이 될겄같읍니다.
염려 감사합니다.
이그 나쁜x 들. 치료 잘 하세요
염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안 건작 하십시요.
어휴...이 정도로 그친게 천만다행이네요.
모쪼록 빠른 쾌유와 황당서비스건이 잘 마무리되길 바래요...
정밀 검사를 해봐야 하는데...
하루벌어 하루먹고 사는 사람들이
대기업을 상대로 싸우는게 쉽지가 않을꺼고요.
최대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지만 어렵네요.
염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지료 증거자료 목격자 및 제품 구입처 영수증 6하 윈칙에 작성 소비자고발센터 www.goso.co.kr 인터넷 접수 하시고 그결과 봐 가면서 민사소송도 하세요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염려의 말씀 감사합니다.
이상하게도 육안상 결함이 보이질 않네요.
손이이정도가 되면 기계가 꺼을린 자국이라도
있으야 하고 스파크가 일어나면 카본쪽이나 배선쪽이
흔적이 있으야하는데 전혀없네요.
소비자원과 법률구조공단에가서 알아봤지만 답이없고
소송거는 수밖에 없다는데...어렵네요.
아무튼 염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른 쾌유를 빔니다.
염려 해주셔서 감사하고요
항상 건안 하십시요.
어머나...큰일당하셨군요 빠른캐유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덕분에 많이좋아졌네요.
늘 건안 하십시요.